(Ford) 2018 포드 머스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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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d) 2018 포드 머스탱

 

<분류 : 수입 / 스포츠카 / 국내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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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가솔린

모델명 : 2.3 에코부스트
가격 : 4,7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26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91hp

최대토크 : 44.9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9.0g/km


- 치수
전장 : 4,790mm

전폭 : 1,915mm
전고 : 1,380mm
축거 : 2,72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675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5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5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3 가솔린

모델명 : 5.0 가솔린
가격 : 6,3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5,03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46hp

최대토크 : 54.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5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7.0g/km


- 치수
전장 : 4,790mm

전폭 : 1,915mm
전고 : 1,380mm
축거 : 2,72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795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5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머스탱은 시간이 갈면 갈수록 디자인이 세련되게 변하네... 마이 드림카.

- 시장이 넓으니 가격이ㄷㄷ 그냥 가지고 놀 사람 싸게 사쇼 이런 느낌이네. 우리나라에서는 좀 나가야 타는 차인디ㅜㅜ

- 이 차는 강아지랑 둘이 타야한다. 존 윅처럼.

- 35까지 결혼할 사람 없으면 산다.

- 미국에서 렌트해서 타보고 드림카가 되어버렸다. 검은색 간지오짐.

- 사고싶다. 검은색으로 꼭 사야겠다.

- ㄹㅇ 머슬카의 표본 머슬카하면 제일 먼저 떠오른다.

- 곧 내 품에 오겠구나. 으하하하.

- 2018 머스탱은 마그네틱 라이드 댐핑에다 10단 미션 추가랑 그외 주행이랑 안전 옵션 추가해주고 훨씬 이전것보다 이뻐지고 모든 면에서 나아졌네.

- 머스탱은 미국 스포츠카의 아이콘.

- 대스탱.

- 디자인 제대로 뽑았네. 유럽차 느낌 난다.

- 2300cc가 314마력이면 제원상 훌륭하다 생각됨. GT V8 5.0 460마력.. 코요테 엔진 더 좋아졌네. 여기에 조금 더 나아가서 수퍼차져 키트까지 투자하며 700마력 가까이 가능함. 미국 현지서는 튜닝 사이트에서 약 8000달러에 판매하고 있고 600달러 정도 금액 추가하면 파츠에 크롬 도금도 해줌! 물론 난 순정임ㅠ 아직까지 타면서도 국산차에 비해 소모품이나 부품비가 비싼 건 사실이지만 골치 아픈 고장 한번도 없었음. 다만, 세금이랑 보험료가 외제차+스포츠카 할증 붙어서 비싼 편이긴 한데 그래도 이 정도면 탈만 함. 참고로 딜러 아니구요. 유지할 능력 되는 분들은 고민하지 말구 구입하시길 추천합니다.

- 현실적인 드림카... 여자친구가 신혼여행 가서 머스탱 마음껏 타보라고 하와이로 결정해줌. 머슽애 사고싶어서 딩크족 생각도 가끔씩 해봄...ㅠ

- 이거 들어오면 G70, 스팅어 개망했네.

- 진짜 너무 사고싶다 하...

- 오렌지 같다ㅋㅋㅋ

- 2018 머스탱 GT는 퍼포먼스 패키지 레벨1에 마그네라이드 서스펜션, 12인치 LCD 클러스터까지 달려서 수입되길 기대합니다. 어차피 지금도 천만원 가량 차이나는 카마로SS보다 저렴하게 출시되긴 글렀고 상품성으로 승부해야 되는데, GT모델은 구매자들이 주행성능에 예민한 편이니 가격이 상승되더라도 위의 옵션이 포함되어야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배기까진 기대 안 할테니 위의 옵션은 꼭 달고 출시해야 구매요인이 있지 않겠습니까? 400만원 이상 가격상승이 예상되는만큼 소비자들도 훨씬 나은 상품성을 기대할 거라 확신합니다.

- 카마로SS랑 고민하다가 서초지점에서 17년형 출고받아 잘 타고 있는 2.3 오너입니다. 익스테리어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10점 만점에 9.5점을 주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듭니다. 특히 뒤에 테일라이트 부분은 정말 아름답고 세련된 것 같습니다. 성능 부분에서도 GT보다는 적은 출력이지만 대만족입니다. 2,261cc 4기통인데도 불구하고 차가 아주 밟는대로 쭉쭉 나갑니다. 차가 무거운 편이라 가벼운 스포츠카들보다는 좀 덜 하겠지만 이 정도면 전 충분히 즐길만하다고 생각해요. 단점이라 하면 역시 연비와 보험료입니다. 보통 시내 6, 고속도로 9 정도고 보험료 같은 경우 제 나이 28살인데 300 이상 내고있습니다. 연비가 많이 걱정되신다면 과감히 패스하시길 추천합니다ㅎㅎ 18년형은 디지털클러스터, 자동 10단 변속기 등등이 추가되어 나올 예정이라더군요. 가격도 아마 지금보단 더 비싸질 겁니다. 머스탱은 매력적인 익스테리어, 확실한 아이덴티티, 사람들의 시선 모두 가지고 있는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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