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2018 포드 머스탱 컨버터블
<분류 : 수입 / 스포츠카 / 국내출시>
모델명 : 2.3 에코부스트
가격 : 5,3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26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91hp
최대토크 : 44.9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9.0g/km
- 치수
전장 : 4,790mm
전폭 : 1,915mm
전고 : 1,400mm
축거 : 2,72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725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5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5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5.0 가솔린
가격 : 6,8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5,03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46hp
최대토크 : 54.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5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7.0g/km
- 치수
전장 : 4,790mm
전폭 : 1,915mm
전고 : 1,400mm
축거 : 2,72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82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5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2018년 6월 15일 차량 등록하고 16일에 가져와서 타는 중... 고민하고 계신 분들 그냥 사세요. 정말 최곱니다ㅎㅎ
- 저 안테나는 뭐지. 몇년 째 있네.
- 간지 인정.
- 정보) 2018년형에서 바뀐 점 : MRC 장착, 풀 LCD 디지털 계기판, 10단 트랜스미션(포르쉐 PDK보다 빠른 변속기), 열선핸들 옵션 추가, 전방감지 추가, GT모델도 퍼포먼스 패키지로 들어옴, 에코차량에도 본넷 에어덕트 포함. 말이 페이스리프트지 거의 풀체인지임ㅋ
- 안 타본 사람들이 좁은 땅덩어리, 매연, 겨울 탓 하면서 컨버터블 별로라고 하더라. 타본 사람들은 관리하기 힘들어서, 테러 때문에 꺼리게 되고. 몰상식한 사람들 꼭 담배빵 놓고 가래침 뱉고;
- 신형 잘 빠졌는데 거기에 오픈까지 하니 지리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Ford(포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Ford) 2018 포드 포커스 일렉트릭 (0) | 2018.02.04 |
---|---|
(Ford) 2018 포드 머스탱 (1) | 2018.02.03 |
(Ford) 2018 포드 익스플로러 (1) | 2018.01.25 |
(Ford) 2018 포드 F-150 (1) | 2017.11.15 |
(Ford) 2018 포드 F-150 랩터 (0) | 2017.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