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4 BMW 4시리즈 쿠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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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2014 BMW 4시리즈 쿠페

 



모델명 : 420d Luxury
가격 : 5,5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38.8kg.m


- 성능
최고속도 : 232km/h

가속성능 : 7.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6.5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117.0g/km


- 치수
전장 : 4,638mm

전폭 : 1,825mm
전고 : 1,362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545mm
윤거후 : 1,594mm
공차중량 : 1,39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420d xDrive
가격 : 5,8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38.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7.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6.3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38mm

전폭 : 1,825mm
전고 : 1,389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545mm
윤거후 : 1,594mm
공차중량 : 1,54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428i
가격 : 6,4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45hp
최대토크 : 35.7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38mm

전폭 : 1,825mm
전고 : 1,362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545mm
윤거후 : 1,594mm
공차중량 : 1,475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428i M Sport Package
가격 : 6,4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터보
배기량 : 1,9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45hp
최대토크 : 38.8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3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56.0g/km


- 치수
전장 : 4,638mm

전폭 : 1,825mm
전고 : 1,362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545mm
윤거후 : 1,594mm
공차중량 : 1,475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2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이거 실제로 보면 휠이 진짜 압권이며, 전면부는 아주 이쁘게 떨어집니다.

- 5000만원 짜리 신형 차에 전구 다마 브레이크등

- 폭스바겐cc 4모션 계약했다가 10월 프로모션이 반토막 나게 되어 취소하고 돈 좀 더 투자해서 420d 사버렸다. 솔직히 cc 샀으면 후회할 뻔 했다. 물론 차의 성격이 다르긴 하지만 투도어가 주는 날렵함과 디젤이라도 봐줄만한 제로백. 민감한 편이 아닌데도 50:50 무게배분과 후륜의 밀어주는 힘은 정확히 느껴진다. 차고도 상당히 낮아서 고속에서 땅에 잘 붙어있다. 아직 차량이 많이 풀리지 않아 레어한 점도 마음에 든다. 단점은 역시 소음. 민망할 정도의 소음. 정차할 때의 소음은 디젤을 즐기는 사람이 아닌 이상 참아주기 힘들 정도. 지인의 a6와 확연히 차이가 난다. 하지만 40키로 이상 고속주행에서는 조용하다. 다만 프레임리스 도어라 풍절음과 런플렛 타이어의 지면 소음이 들린다는 정도. 투도어의 불편함도 있다. 하지만 쿠페의 떨어지는 뒷라인과 거기에 어색하지 않은 엉덩이는 이 모든 단점을 커버한다.

- 서민들이 지를 수 있는 가장 최대치인 차... 이 이상 지르면 서민 아님..

- 난 435d 나왔으면 싶다ㅋㅋ 제로백 4.9 나올 듯ㅎㅎ 느끼고 싶다 디젤의 진정한 힘을ㅋㅋ

- 나 진짜 이 차 꼭 산다. 휠이랑 헤드라이트 봐봐. 진짜 이건 차가 아니라 예술이야

- 420d 나오고 길거리에서 보신분~ 시승도 해봤는데 길거리에서는 한 대도 못봄. 당연 가격이 쎈데.. 성능은 그다지임.. 할인도 없음.. 올해 지나면 차값 뚝뚝 떨어져서 나올 것이 예상됨

- 이거 국산차라 그러면 출력이 어쩌고저쩌고 이돈으로는 어쩌고저쩌고 했을거다ㅋㅋ

- 420d M팩으로 5천~5500이면 진짜 지르고 싶겠다... 깔끔하게 맵핑만 해도 진짜 재밌을 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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