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4 BMW 그란투리스모
모델명 : GT 이피션트다이내믹스
가격 : 7,3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0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38.8kg.m
- 성능
최고속도 : 215km/h
가속성능 : 8.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9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32.0g/km
- 치수
전장 : 5,004mm
전폭 : 1,901mm
전고 : 1,559mm
축거 : 3,070mm
윤거전 : 1,611mm
윤거후 : 1,654mm
공차중량 : 1,9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GT 530d
가격 : 8,2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3.0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58hp
최대토크 : 57.1kg.m
- 성능
최고속도 : 246km/h
가속성능 : 6.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9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42.0g/km
- 치수
전장 : 5,004mm
전폭 : 1,901mm
전고 : 1,559mm
축거 : 3,070mm
윤거전 : 1,611mm
윤거후 : 1,654mm
공차중량 : 1,9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GT 530d xDrive
가격 : 8,5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3.0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58hp
최대토크 : 57.1kg.m
- 성능
최고속도 : 243km/h
가속성능 : 6.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0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41.0g/km
- 치수
전장 : 5,004mm
전폭 : 1,901mm
전고 : 1,559mm
축거 : 3,070mm
윤거전 : 1,611mm
윤거후 : 1,654mm
공차중량 : 2,0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다 좋은데 네비게이션만 어떻게 좀 한국형으로 되면 굿일텐데... 아쉽...
- GT... 5시리즈가 좀 커서 3GT를 시승해봤는데 그랜져 타다가 외제차 처음 타보는거라 어찌 말을 할 수는 없지만... 5GT를 안타본 지금 3GT도 만족스러운 정도.. 그치만 뒷좌석 때문에 5GT를 눈여겨 본건데 3GT는 솔직히 좀.. 우와 할 정도로 편하진 않음. 디자인 까는 분들 엄청 많던데 디자인은 지금 최고로 트랜디한 어떤 차더라도 오래되면 까이게 됨. 임나한 옵션과 크기와 연비와 승차감과 운전재미를 동시에 가지고 이만한 가격의 차는 어디에도 없음. 3000cc가 이 덩치에 도로 막 주행하고 연비 11km 나오는거 봤음? 쩝... 그랜저도 디자인은 좋음. 정차상태 정숙감 최고. 근데 고속도로 150 딱 넘으면.. 허리 꼿꼿이 세우고 핸들 두손으로 잡아야되
- GT타고 다니는 게 자랑스럽다. 살 사람들은 언넝 지르세요. 타면 탈수록 만족감이 듭니다. 터질 것 같은 빵빵한 엉덩이 보고있으면 흐뭇함ㅋㅋ
- 디자인이야 개인취향이고, 연비는 딱히 신경 안써도 12 나옵니다. 묵직하고 정숙하며 넓고 안정적입니다. 잘 달리고 잘 섭니다. 불만이 있다면 작은 사이드미러, 손 안가는 네비, 통풍시트가 없다는 점! 빼고는 매우 만족스러움.
- 헐~ 뭔 디젤이... 정차시에도 실내에서는 진동 소음 거의 모르겠고, 달리니까 가솔린보다 더 조용하네~ 승차감 묵직하고 좋습니다. 고속도로에서 150정도로 주행해도 매우 안락함~
- 그란투리스모와 BMW5 4륜을 오늘 시승했습니다. 그란투리스모의 장점은 BMW7 시리즈의 내부면적과 탁트인 시야, 짐 많이 넣을 수 있는 것. BMW5 4륜과 비교중인데 운전성능은 BMW5가 더 좋고, 부모님 모시고 가는 건 그란투리스모가 짱이네요. 2014년형 BMW의 매력은 알루미늄의 가벼움과 후방부분의 강철프레임의 안전성이 돋보이고 엔진성능이 좋아졌네요. 딜러분이 디자인은 2006~2009년께 이쁘다는 말에 동의합니다.
- 음... 우리나라 사람들은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을 먼저 배워야 할 것 같습니다.
- 320 xDrive를 기준으로 장점만 보자면, 일단은 희소성... 520D는 너무 많고, 7시리즈가 부담된다면 유일한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같고, 역시나 7시리즈 베이스로 엄청나게 넓은 내부공간으로 뒷좌석에 아이들과 부인에게 최고의 안락함을 줄듯. 이젤에 사륜을 갖추고 3,000CC의 출력과 적절한 연비, 4륜의 안정성, 뛰어난 가속.. 더불어 다양한 옵션들(몇몇가지 빠진 옵션을 제외하고는 거의 풀옵 수준), 적절한 시트높이로 SUV만 고집하던 사람들에게도 만족도가 높은 편(SUV처럼 뒷좌석 폴딩도 유용함). BMW 특유의 가격할인도 장점이라 할 수 있겠네요. 단점으로는 역시 네비(이건 모든 BMW의 문제라 어쩔 수 없는 부분이고), 가격 대비 옵션의 부족(통풍시트, 요추 조절 안됨, 광곽미러없음, 스피커 최악(은 사제로 갈 수 밖에 없겠네요. 가장 큰 디자인의 호불호(개성과 희소성이 있고, 개인적 취향으로는 괜찮은 디자인)는 페리되면서 많이 좋아진 듯 합니다.
- 실제로 저 빵빵한 터질듯한 뒷태를 본다면 저절로 손이 갈 정도로 멋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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