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10 체어맨W 리무진
모델명 : CW 700
가격 : 8,8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L6 3.6
배기량 : 3,1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25hp
최대토크 : 30.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0 km/ℓ (5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410mm
전폭 : 1,895mm
전고 : 1,500mm
축거 : 3,27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590mm
공차중량 : 1,95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V8 5000
가격 : 1억2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4,96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6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3 km/ℓ (5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410mm
전폭 : 1,895mm
전고 : 1,500mm
축거 : 3,27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590mm
공차중량 : 1,9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이 좋은 차를 욕하는 사람들이 더 이해 안가. 에쿠스에 딸리지 않을 만큼의 외모에, 정숙성, 편안함. 왜 꼭 그리 따지는지. 다 장단점이 있는 건데.
- 쌍용.. 내가 정말 좋아하는 기업. 하지만 언제까지 벤츠 엔진을 쓸건지... 만약 쌍용 자체에서 엔진을 만든다면 지금보단 안 좋을 것이다. 단.. 이것은 단기간에만 본 것이다. 장기간에 거쳐 본다면 회사 자체에서 엔진을 만들어쓰면 발전이 빠를 것이며 엔진을 사서 쓰지 않아도 되니 이익을 본다. 개인적으로 쌍용 자체에서도 엔진을 만들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G모빌리티(구. 쌍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용자동차) 2018 코란도 투리스모 (0) | 2018.01.15 |
---|---|
(쌍용자동차) 2010 체어맨W (0) | 2017.09.24 |
(쌍용자동차) 2010 슈퍼 렉스턴 (0) | 2017.09.23 |
(쌍용자동차) 2010 액티언 (0) | 2017.09.23 |
(쌍용자동차) 2010 액티언 스포츠 (0) | 2017.09.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