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4 BMW 3시리즈
반응형

(BMW) 2014 BMW 3시리즈

 



모델명 : 320d ED Edition
가격 : 4,4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63hp
최대토크 : 38.8kg.m


- 성능
최고속도 : 225km/h

가속성능 : 7.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9.7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96.0g/km


- 치수
전장 : 4,624mm

전폭 : 1,811mm
전고 : 1,429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543mm
윤거후 : 1,583mm
공차중량 : 1,4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60/16inch
후륜타이어 : 205mm/6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20i
가격 : 4,7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27.6kg.m


- 성능
최고속도 : 235km/h

가속성능 : 7.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8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36.0g/km


- 치수
전장 : 4,624mm

전폭 : 1,811mm
전고 : 1,429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543mm
윤거후 : 1,583mm
공차중량 : 1,49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20d
가격 : 4,950~5,5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38.8kg.m


- 성능
최고속도 : 230km/h

가속성능 : 7.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8.5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103.0g/km


- 치수
전장 : 4,624mm

전폭 : 1,811mm
전고 : 1,429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543mm
윤거후 : 1,583mm
공차중량 : 1,43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50/17~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5~50/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20d xDrive
가격 : 5,2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38.8kg.m


- 성능
최고속도 : 230km/h

가속성능 : 7.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8.5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103.0g/km


- 치수
전장 : 4,624mm

전폭 : 1,811mm
전고 : 1,429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543mm
윤거후 : 1,583mm
공차중량 : 1,543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25d
가격 : 5,9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18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45km/h

가속성능 : 6.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5.7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25.0g/km


- 치수
전장 : 4,624mm

전폭 : 1,811mm
전고 : 1,429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543mm
윤거후 : 1,583mm
공차중량 : 1,4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28i
가격 : 6,0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45hp
최대토크 : 35.7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53.0g/km


- 치수
전장 : 4,624mm

전폭 : 1,811mm
전고 : 1,429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543mm
윤거후 : 1,583mm
공차중량 : 1,5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음.. 뭐지? 이 가격은...

- 값 좀 올리지마

- 320d 4950만원으로 인상

- 320d 엑드 6개월째인데 나름 만족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가속할 때 디젤 특유의 진동이 재미있게 느껴지네요. 스포츠모드에서 쭉쭉 잘 나가는 것도 좋구요.. 하지만 내부인테리어가 가격에 비하면 엔트리급이라 그런지 아쉽게 느껴지네요.

- 이건 비밀인데 520d 실내보다 320d 실내가 너비 빼고 다 넓음. 실내 길이 높이 전부 320d가 큰 게 함정. 추가로 쏘나타 lf랑 320d랑 외부크기 차이도 거의 없고 내부만 좁을 뿐. 520d 실내 정말 력셔리하게 바뀐 건 인정하지만.

- 가격 그냥 대충 높게 적은 게 아니야... 의미없는 가격포인거 이제 알때쯤 되지 않았나? 그냥 가도 한 500은 깎아주고, 재고 남아돌 때는 천만원도 깎아줘... 그 이상 깎아줘도 as로 다 뽑아먹는다는 애들인데 멀 가격표 보고 놀라니...

- A4 오넌데 BMW도 전후 안개등 따로 누르게 되있나요? 등도 로터리 돌려서 자동에 두면 알아서 전조등 작동되던데 첫 수입차라 엄청 신기함; 네비는 진짜 김기사가 훨 낫고 인테리어가 운전자 쪽으로 쏠려있어서 운전할 맛이 남. 디젤 소음도 안에서는 조용한 편이고 경유 냄새도 안나고 주유구는 밖에서 여는거고, 아우디는 주간 라이트가 너무 이뻐요~ 다시는 현대차 물침대 못탈 듯... 개인적으로 BMW 콧구멍 디자인 안좋아하지만, 독일차 진짜 강추합니다.

- 325d 8월 말에 구입. 기본할인 900+재구매 200. 100% 시내주행 연비 12.9km/l. 에코모드 이딴거 사용안함. 평소 컴포트+스포츠 사용. 218마력... 악셀 살짝 밟아도 150까지는 쭉 나감... 그 이상은 시내에서 안밟아봐서 모름.. 근데 다른 오너들이 하는 얘기로는 200까지는 무난히 나간다고 함. 브레이크 성능 너무 좋음. 가끔 지인들이 내 차 운전할 때면 브레이크 항상 감탄ㅋㅋ

- 외제차 옵션 없다, 쓰레기다 하는데.. 국산차 대비 옵션이 부족한 건 사실이지만 불편한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국산차들이야.. 기술력이 딸리니깐 옵션 팍팍 넣고 내부공간 넓혀서 경쟁력을 키우는 거지... 차의 기본기를 기준으로 삼는다면 당연 독일차지.. 옵션 따질거면 국산차 타거나 수입차 력셔리급을 사던가...

- C클래스보다 3시리즈가 훨씬 낫지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