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14 코란도 스포츠
모델명 : 2.0 디젤 2WD
가격 : 2,063~2,347만원
중고가 : 9900~1,950만원 (평균가 1,579만원)
감가율 : 16.9% (연식 평균 37.2%)
- 엔진
엔진형식 : I4 2.0 e-XDi
배기량 : 1,9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5hp
최대토크 : 36.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8 km/ℓ (3등급)
수동 12.7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8.0~172.0g/km
- 치수
전장 : 4,990mm
전폭 : 1,910mm
전고 : 1,790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860~1,88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55mm/60~75/16~18inch
후륜타이어 : 225~255mm/60~75/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5단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0 디젤 4WD
가격 : 2,358~2,773만원
중고가 : 9900~1,950만원 (평균가 1,579만원)
감가율 : 16.9% (연식 평균 37.2%)
- 엔진
엔진형식 : I4 2.0 e-XDi
배기량 : 1,9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5hp
최대토크 : 36.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3 km/ℓ (4등급)
수동 12.1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5.0~179.0g/km
- 치수
전장 : 4,990mm
전폭 : 1,910mm
전고 : 1,790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970~1,99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5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5단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어떤 머저리가 코란도 투리스모 한번 까이니까 재미 좀 들렸는지 같은 코란도라도 코C랑 코스도 같은 결함있다고 같이 걸고 넘어지려고 하네... 그 인간 차는 알고 얘기하는지 모르겠다. 코투는 로디우스 베이스에 벤츠 미션 쓰고, 코C는 전륜에 비트라미션 쓰고 코스는 액티언 베이스에서 넘어온 차인데.. 같은 코란도라고 같은 결함있을 줄 알았나? 요새 현기가 내수에서 수입차에 많이 밀리니께 쌍용한테 화풀이 하나보다ㅎㅎ 지들 내수 잃은 거 쌍용거 빼앗아오고 싶나봐.. 언플 쩐다.. MBC에서 대대적으로 코투 결함 방송한 거 반에 반만큼이라도 그랜저 보닛돌파랑 배기가스 유입 방송했어봐라..ㅉㅉ 심지어는 소렌토도 초기모델에 코투랑 비슷한 결함인 인히비터 스위치 결함으로 교체해준 차량 많더만 이런 것은 아무 기사도 안 나오지ㅎㅎ 진짜 골까네.
- 마초적인 디자인이라서 좋아!!
- 우리나라 정부 차도 모르는 것들이 쌍용 죽여놔서 지금 이런 상황 됐는데 쌍용이 지금 코란도 시리즈로 승승장구하고 있죠? (내 생각이지만) 이 기세로 현기 눌렀으면 좋을 듯.
- 형들 객관적인 평가해줄게. 내가 업무상 이차 저차 다 타고 다니는데 이제 1만키로 탄 코스 지금 타면서 느끼는 거니까 참고해. 객관적이니 그냥 참고해. 장점은 엔진소음이 생각보다 많이 적어. 싼타페CM과 비교하면 월등한 차이를 둬 출력도 답답하단 느낌보단 잘 나가는 느낌이야. 크루즈 컨트롤도 장거리 운행이 많은 사람들에게 좋고 연비도 무게에 비해서 이 정도면 만족해. 간단히 설명하면 이 정도고 단점은 화물차라 그런지 서스가 높아서 코너에선 안 좋아. 출발이 굼뜨고 헤드레스트가 불편해. 오토와이퍼는 좀더 민감했으면 좋았을 거야. 이 정도만 참고해.
- 차를 바꾸고 싶긴 처음이네요. 이번 신형 너무 잘 빠진 듯.
- 코란도 스포츠 연비 10.7% 과장. 11.6이 아니라 10.3km/L로 정정해라.
- 형 말 잘 들어. 뒷자리 10cm만 더 늘리고 2.2 엔진 올려라. 그럼 대박이다.
- 나 일단 쌍용차 정말 좋아한다. 근데 별 말도 안 되는 걸로 쉴드 치려들지 마라. 댓글보다보니 이런 댓글이 있더구나. 현기 알바분들 보면 비트라 미션을 아주 구재불능 쓰레기 미션으로 취급하시는데 돈 70~80만원(미션쿨러+합성미션오일 교체) 정도만 투자하면 준수한 미션이 됩니다. 2000만원 넘게 주고 사는 차의 결함을 또 내 돈 주고 교체해줘야 되냐? 말이 되냐 안 되냐? 그지 같은 걸로 쉴드치지 말자 얘들아.
- 판매량은 얘가 코C보다 더 잘 팔리는데 페이스리프트 해주면 안되나.. 헤드라이트에 LED랑 내부도 새롭게 디자인해주면 정말 짱짱일 듯.
- 깔라면 제대로 이해하고 까라... 현기차 연비보다 안 나온다고 하면 말이가 소가? 연비 표시는 아주 착하게 표시하는 곳 중 하나다.. 연비 가지고 뻥튀기보단 낫구만. 깔라면 제대로 해라. 연비로 비교하려면 차 2톤 만들고 연비체크해라. 코스보다 잘 나오면 인정할게..
- 초중고딩 애긔들아! 지금 엔진 155마력이라서 까는 놈이 있다면 잘 들어라. 봉고도 130마력짜리다. 짜식들 엔진 배기량에만 눈이 멀어서ㅡㅡ
- 전폭을 17cm 줄이고 전장을 17cm 늘이면 좋을 텐데.
- 코란도C보다가도 길거리에서 하프탑 씌운 코스 지나가는 웅장함을 보고 계속 머리 속에서 떠나질 않는다. 파트타임 4륜 사고싶다. 특히 코스 리무진은 내가 고민한 뒷좌석 좁다는 고민을 해결시켜 준 부분이어서 더더욱 사고싶다ㅠㅠ
- 이 차가 은근히 명차입니다... 소나타 가지고 있지만 코란도 스포츠 가지고 싶네요.
- 요즘 렉카 나오는 거 보면 죄다 코란도스포츠 개조형ㅋㅋ
- 이차 매력있는데 뒷자리가 너무 좁아서 조금만 길게 차 만들면 완벽할 듯. 미국 픽업트럭과 당당히 경쟁하게.
- 2천키로째.. 연비 처음에 대전 시내 7~8 요즘 9~10 고속주행 시 12~13 만족함! 1년 세금 28500원 보험료 화물요율 100프로 자차까지 만31세? 32세? 부부 한정 81만원 부가세 환급 승차감은 승용이라고 생각하고 타면 안 좋음. SUV라고 생각하면 괜찮음. 조용한 건 우리나라 디젤차 중 제일 조용함.
- 제발 연비 좀... 잡아주셔요ㅠ
- 실내가 별로라고 하던데 트랙스 실내보다는 훨씬 좋아보입니다^^
- 6개월만 늦게 샀어도 MB5단 미션 코란도스포츠 차 사는 건데 6개월 일찍 사서 나는 비트라 6단 지금 사는 사람은 MB5단 지금 코란도 스포츠 사는 사람 진짜 부럽다. 지금 사는 코란도스포츠는 인터쿨러만 대용량으로 교체하면 고장 날 곳이 없네ㅡㅡ;
- 이런 디자인들이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죠.
- 지금 마크며 이름이며 바꾼다는데 쌍용차가 잘 팔릴까요?
- 모노코크 바디랑 벽이랑 박았을 때, 프레임바디랑 벽이랑 박았을 때 프레임바디 타고 있는 사람에게 충격이 더 심하게 간다. 근데 문제는 말야, 프레임바디하고 모노코크 바디랑 정면 충돌하면 그 이론이 성립될 줄 아냐? 성립 안된다. 프레임바디 입장에서는 모노코크 바디 차량은 좋은 쿠션이다. 한마디로 양쪽 운전수에게 오는 충격은 똑같다. 하지만 여기서 함정이 있어 모노코크 바디 차량은 운전석도 사라질 걸? 그럼 모노코크 바디 차량 운전수는 사망한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G모빌리티(구. 쌍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용자동차) 2013 체어맨W 보우 에디션 (0) | 2017.08.29 |
---|---|
(쌍용자동차) 2013 체어맨W 써미트 (0) | 2017.08.28 |
(쌍용자동차) 2013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 (0) | 2017.08.28 |
(쌍용자동차) 2014 체어맨W (0) | 2017.08.27 |
(쌍용자동차) 2014 체어맨W 리무진 (0) | 2017.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