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2014 QM5
반응형

(르노삼성) 2014 QM5

 

2014 QM52014 QM52014 QM52014 QM52014 QM52014 QM52014 QM52014 QM5

 

2.0 가솔린 2WD

모델명 : 가솔린 2.0 2WD
가격 : 2,250~2,48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43hp
최대토크 : 20.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0.6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6.0g/km


- 치수
전장 : 4,525mm

전폭 : 1,855mm
전고 : 1,695~1,710mm
축거 : 2,690mm
윤거전 : 1,545mm
윤거후 : 1,550mm
공차중량 : 1,5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6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가솔린 2WD

모델명 : 2.0 디젤 2WD
가격 : 2,650~3,1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3hp
최대토크 : 36.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2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1.0g/km


- 치수
전장 : 4,525mm

전폭 : 1,855mm
전고 : 1,695~1,710mm
축거 : 2,690mm
윤거전 : 1,545mm
윤거후 : 1,550mm
공차중량 : 1,5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6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가솔린 2WD

모델명 : 2.0 디젤 4WD
가격 : 2,840~3,3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3hp
최대토크 : 36.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8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5.0g/km


- 치수
전장 : 4,525mm

전폭 : 1,855mm
전고 : 1,695~1,710mm
축거 : 2,690mm
윤거전 : 1,545mm
윤거후 : 1,550mm
공차중량 : 1,73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6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쉐보레 삼성, 힘내라. 소비자는 알아가고 있따.. 너희 차가 현기보다 100배 낫다는 걸... 언젠가 현기에게 사기 당했던 소비자가 찾는 날이 올 거야. 힘내라.

- 르노삼성 SUV를 가솔린 2250에 살 수 있다니, 지금 살 형편은 안 되지만 기분이 좋아진다. 내 개인적 생각엔 자동차는 운전만 할 수 있으면 되는 거라 생각하기에, 안전과 관련없는 옵션은 차의 가격만 높일 뿐이라고 생각하는데, 현대기아의 SUV 오토 최하위 트림과 가격이 같아졌기에 정말 좋다고 생각된다란 말이다. 르노삼성은 세련되고, 내구성이 좋다는 인식이 있고 그래서인지 일본차 느낌이 강한데 일본 소형 SUV 국내가격이 가솔린 3-4천만원인 점을 생각할 때, 무려 최저 800에서 많게는 1700 정도를 절약할 수 있으니 가격 경쟁력도 충분하다. 원가 절감을 한 지 모르겠지만, 현기보다 브레이크 성능이 좋다는 한가지 이유만으로도 괜찮은 차. 합리적 가격이라 생각한다.

- 우와... 휠 봐라... 신형 SM7 휠 보고 진짜 지렸는데 이것도 국내 SUV 휠 중에서는 최고봉일 듯.

- 디자인 좀 바꿔주십시오. QM3에만 신경쓰시는 것 같아요.

- 삼성 쉐보레 언제든 화이팅입니다. 제 첫 차가 QM5, 지금은 신형 QM5 탑니다ㅎㅎ

- 2012년 QM5 몰다가 고속도로에서 전복사고 났다. 차량이 4바퀴 돌고 유리창 전부가 다 깨지고 차가 씹창이 났는데도 난 멀쩡했다. 치료받은 건 오직 손바닥 실밥 4바늘 꿰맨 것뿐. 의사선생이 차 사진을 보고 살아있는 거 자체가 신기할 정도라고. 사고난 뒤에 다른 차량을 타보고 싶어 지금 기아차를 타지만 시동이 3번이나 꺼졌다. 실내만 넓히면 뭐하나 옆에서 들이박으면 뒤지는 걸. 투싼이나 스포티지 문짝하고 QM5 문짝 두께 비교해보면 답이 나온다. 다음 차는 무조건 르노다.

- 다른 분들도 80~100 사이 소리 심하게 나는지요?

- 한번도 안 바뀐 차.

- QM5 시리즈에서 개인적으로 이 그릴이 이쁜데 저 그릴에 르노 엠블럼 달 수 있나요?

- 초반에 치고나가는 차가 아닙니다. 고속에서도 안정적입니다. 아무리 조지고 달려도 시내연비 10km 이상 꾸준히 나와줍니다. 고속도로 연비는 더 좋습니다. 엔진계열 내구성이 좋은 차로 유명하지만 맵핑은 비추합니다.

- 가족들이 다 돈벌이 해서 집에 차량이 좀 많습니다. 오피러스, 케이5, 쏘알, 뉴코란도밴, 라세티, 큐엠5, 형이 쏭라 타서 이래저래 비교하면서 샀구요. 지금 RE 4WD 10만을 향해 가는데 아직까지 잔고장 없이 잘 타고다니고 있구 다시 같은 등급에 차량을 구매하게 된다면 또 구입할 만큼 너무 좋아요. 지금은 큐엠 어머니 드리고 아우디 a5 타는데 가끔 큐엠 타면 수입차에 뒤지지 않을 만큼 좋은 차인 거 같아 참 잘 샀다는 생각이 들어요. 오피러스 가끔 타면 넘 불안해요. 첨엔 몰랐는데 수입차 타면서 느끼겠더라구요. 암튼 큐엠 정말 좋구요. 이왕 사실 거 RE 4WD 추천드립니다. 그래야 큐엠5를 제대로 느끼실 듯 합니다^^

- 2009 가솔린 중고로 구입했는데 연비 빼고는 9만 뛰었는데 굉장히 정숙합니다. 주말 차량이고 키가 183인데 뒷좌석 좁지는 않습니다.

- 내가 QM5 차 산 지 1년 다 되어가는데 다들 디자인이 별루다.. 뒷자석이 좁아 말하는데, 솔직히 디자인 나는 마음에 쏙 들어. 그리고 뒷좌석... 100kg 이상 나가는 사람은 쪼까 힘들 것 같어. 그 외엔 아주 좋아. 경사진 오르막도 120키로는 거뜬하고. 코너링 굿이야. (백문이 불여일견) 일단 타보고서 댓글 달어라 이놈들아.

- 트랙스 살 바에 이차 옵션 낮은 거로 타고 다니는게 100번 현명함. 트랙스, QM3 정말 너무 좁음. 연비 보고 QM3 탄다면 할 말 없음. 연비는 진짜 최고. 하지만 트랙스만큼은 정말 답 없음. 차라리 올란도 가스차를 타는 게 낫지.

- 난 지금 2014년형 타고있는데 후회하지 않아요. 걍 백밀러 자동 아닌 게 좀 글치만 만족해용^_^

- 트랙스 팔고 이차 깡통구입한 지인이 그러는데 QM5 정말 좋다는군요.

- 차가 뚱뚱해보인다.

- 네오보다는 그래도 이게 더 괜찮네요~!! 네오 배장에서 보니깐 그릴이 너무 작고 싼티나서...

- 일단 흉기 스포티지R보다 200kg이 더 나가네.. 그만큼 내부적으로 뭔가 더 들어있다는 거겠지. 무거운 만큼 강판도 두꺼울테고~ 디자인만 좀 이쁘면 좋을텐데. 르노는 너무 미래 앞서가는 디자인이라 좀 거부감이 들음.

- 현재 큐엠 2년 가까이 타고 있습니다. 제 차는 제네시스 쿠페였어요. 사실 고속에서 너무 불안했습니다. 내장재도 플라스틱에 겉모습만 마음에 드는 차였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큐엠은 진짜 탈 수록 정이 드는 차, 주행 스트레스 없는 차라고 정의를 내리고 싶습니다. 내장재도 외장 페인트도 고급스럽습니다. 정말 오래타서 돈 모으면서 살고 싶습니다. 충분히 그래도 될 것 같은 괜찮은 차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만족!

- 부분 변경 네오 또 나왔냐? 풀체인지 안 할래?? 아휴 지겹다 지겨워..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르노코리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르노삼성) 2013 QM5  (0) 2017.08.15
(르노삼성) 2013 QM5 살로몬  (0) 2017.08.15
(르노삼성) 2014 SM3  (0) 2017.08.14
(르노삼성) 2015 SM3 네오  (0) 2017.08.14
(르노삼성) 2015 SM3 Z.E.  (0) 2017.08.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