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5 BMW X3
모델명 : xDrive 20d M Aerodynamic
가격 : 6,8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8.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5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6.0g/km
- 치수
전장 : 4,657mm
전폭 : 1,881mm
전고 : 1,678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616mm
윤거후 : 1,632mm
공차중량 : 1,7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xDrive 30d M Sport Package
가격 : 8,2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직분사 디젤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58hp
최대토크 : 57.1kg.m
- 성능
최고속도 : 232km/h
가속성능 : 5.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2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63.0g/km
- 치수
전장 : 4,657mm
전폭 : 1,881mm
전고 : 1,678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616mm
윤거후 : 1,632mm
공차중량 : 1,8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네이버에 있는 수입차 세그먼트 분류가 맞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독일3사 동급모델 X3, Q5, GLC 3가지 차량 모두 준중형(투싼, 스포티지급)으로 올라와있던데... 차량 제원을 아무리 봐도 투싼급보다 훨씬 큰데.. 축간거리는 오히려 싼타페하고 같거나 더 크구요. 단순히 2000cc라서 준중형인가요? GLC는 2200cc인데... X3, Q5는 3000cc도 있죠. 5시리즈, E클, A6도 중형으로 분류되있던데 최소 그랜져 체급 아닌가요? 그랜져, K7은 대형으로 표기.. 아무리 봐도 쏘나타보다 훨씬 큰데.. 수입차 편 드는 게 아니구요. 수입차 세그먼트 분류가 이해가 안 가서 물어봅니다.
- 현기가 통제해서 그런거죠.
- 생각보다 커보이더라.
- 무조건 사라. 후회없다.
- 작년 12월에 사서 이제 만키로 좀 탔는데 만족해요. Q5랑 고민했는데 X3로 산 것도 잘한 것 같고. 다만 SUV나 세단 타고싶고. 사람 맘이라는 게ㅋㅋ
- 수입차를 사본 적이 있어야지 저런 걸 알 턱이 있나. 매장에서 시승해보고 견적은 인터넷으로 받는다. 프로모션이 얼마나 차이나는데 크게는 몇백까지 차이난다.
- 이 차 오지게 좋음!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4 BMW M4 컨버터블 (0) | 2015.02.12 |
---|---|
(BMW) 2014 BMW M4 쿠페 (0) | 2015.02.12 |
(BMW) 2014 BMW X3 (0) | 2015.02.11 |
(BMW) 2014 BMW X6 M (0) | 2015.02.11 |
(BMW) 2015 BMW 2시리즈 컨버터블 (0) | 2015.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