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4 BMW X3
반응형

(BMW) 2014 BMW X3

 



모델명 : xDrive 20d
가격 : 6,6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38.8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8.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5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35.0g/km


- 치수
전장 : 4,648mm

전폭 : 1,881mm
전고 : 1,675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616mm
윤거후 : 1,632mm
공차중량 : 1,7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6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xDrive 30d
가격 : 7,590~8,3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직분사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58hp
최대토크 : 57.1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6.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9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41.0g/km


- 치수
전장 : 4,648mm

전폭 : 1,881mm
전고 : 1,675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616mm
윤거후 : 1,632mm
공차중량 : 1,80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6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가격을 너무 비싸게 책정한 듯...

- 가격이 생각보다...

- 5천이면 도전해 볼 만한데 가격이 너무 높은듯..

- 신형을 실제로 봤는데 구형을 1천만원 할인 받아서 산 사람들이 대박이라는 생각밖에... 헤드라이트 빼고 외형적으로 차이를 못느낌. 그냥 보면 구형 X3가 지나간다고 생각할 정도로 똑같음.

- 현재 BMW 2대째 타고 있음. 독일차 좋지~ 그 중에서도 단연 BMW가 최고라고 생각함. 성능, 연비, 품질, 서비스, 기술력. 단언컨데 최고. 차값 거품이 있다지만 허구한 날 욕먹는 국산차 탈 바에 투가가치 있다고 생각함. 그러나 A/S는 후진국 개발도상국 수준. 부품값 돈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날강도 수준 범죄에 노출된 기분;; 외제차 수리 맡겨서 나올때까지의 과정과 수리비용, AS 품질 정도는 정신과 치료 요망.

- 정말 국내 가격 책정이 넘 비싸다... 1천에서 1천500은 낮춰야 살까... 소모품을 6천까지 주고싶진 않다.

- X3, X4, X5, X6 가격이 완전 꼬였다~ㅎㅎ 호구로 보는 것도 아니고ㅎㅎ

- 저 가격대면 경쟁 차종이 한등급 윗차까지 들어가는데 굳이 이걸 고를 이유가..?

- 가격이 너무 오른 거 같은데ㅡㅡ?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4 BMW M4 쿠페  (0) 2015.02.12
(BMW) 2015 BMW X3  (0) 2015.02.11
(BMW) 2014 BMW X6 M  (0) 2015.02.11
(BMW) 2015 BMW 2시리즈 컨버터블  (0) 2015.02.11
(BMW) 2015 BMW 5시리즈 투어링  (0) 2015.02.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