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1 캡티바
모델명 : 2.2 디젤 5인승
가격 : 2,500~2,888만원
중고가 : 1,030~1,520만원 (평균가 1,345만원)
감가율 : 45.6% (연식 평균 56.5%)
- 엔진
엔진형식 : L4 2.2 VCDi
배기량 : 2,23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9km/ℓ (2등급) - 구연비
수동 15.9km/ℓ (1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70mm
전폭 : 1,850mm
전고 : 1,725~1,755mm
축거 : 2,705mm
윤거전 : 1,569mm
윤거후 : 1,576mm
공차중량 : 1,82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60/17~18inch
후륜타이어 : 235mm/55~60/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2 디젤 7인승
가격 : 2,553~2,94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2.2 VCDi
배기량 : 2,23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9km/ℓ (2등급) - 구연비
수동 15.9km/ℓ (1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70mm
전폭 : 1,850mm
전고 : 1,725~1,755mm
축거 : 2,705mm
윤거전 : 1,569mm
윤거후 : 1,576mm
공차중량 : 1,825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60/17~18inch
후륜타이어 : 235mm/55~60/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4 가솔린 5인승
가격 : 2,60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2.4 ECO-TEC
배기량 : 2,3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68hp
최대토크 : 23.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4km/ℓ (4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70mm
전폭 : 1,850mm
전고 : 1,755mm
축거 : 2,705mm
윤거전 : 1,569mm
윤거후 : 1,576mm
공차중량 : 1,70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8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4 가솔린 7인승
가격 : 2,66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2.4 ECO-TEC
배기량 : 2,3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68hp
최대토크 : 23.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4km/ℓ (4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70mm
전폭 : 1,850mm
전고 : 1,755mm
축거 : 2,705mm
윤거전 : 1,569mm
윤거후 : 1,576mm
공차중량 : 1,70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8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2 디젤 4WD 5인승
가격 : 3,245~3,53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2.2 VCDi
배기량 : 2,23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8km/ℓ (2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70mm
전폭 : 1,850mm
전고 : 1,755mm
축거 : 2,705mm
윤거전 : 1,569mm
윤거후 : 1,576mm
공차중량 : 1,82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0/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2 디젤 4WD 7인승
가격 : 3,298~3,58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L4 2.2 VCDi
배기량 : 2,231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4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8km/ℓ (2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70mm
전폭 : 1,850mm
전고 : 1,755mm
축거 : 2,705mm
윤거전 : 1,569mm
윤거후 : 1,576mm
공차중량 : 1,825kg
승차인원 : 5~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0/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미래에서 왔습니다. 오너분 당신이 승자입니다.
- 쉐보레는 국산차 회사들(쌍용 제외)보다 차체강성도 뛰어나고 안전성도 검사할 때마다 별 5개씩 받습니다.. 심지어 마티즈(스파크)도여... K7과 스파크가 사고난 사진 봤는데 내용은 K7이 스파크를 뒤에서 충돌한 사건인데요. 스파크는 범퍼부분이 많이 손상됐지만 K7은 앞부분이 무너졌습니다... 즉 스파크가 더 안 부셔졌죠... (참고로 두대 모두 안전성 1위입니다.) 맨날 한국인 입맛에 맞춰라 페이스리프트 허접하다 이런식으로 까시는 분 많은데 페이스리프트 하면 돈도 많이 들고 그로 인해 회사들은 차를 팔 때 가격을 조금씩 올려야 이득을 봅니다. 즉 차값이 비싸진다 이거죠... 그리고 쉐보레는 미국에도 있기 때문에 한국에 맞춰서 팔 이유가 없을 듯 합니다. 잘 팔리는 건 미국에서 더 잘 팔리고 솔직히 우리나라에서는 안전성 좋은 것만으로도 감사해야 하는데 불만이 너무 많아ㅋ
- 뒷면은 윈스톰과 그대로이면서 가격은 왕창 올려먹으니 신차효과는 커녕 판매량은 바닥이군. 제대로 싼타페&쏘렌토R과 경쟁하고 싶으면 캡티바 빨리 단종시키고 이퀴녹스 출시해라.
- 윈스톰에 비하면 가격 대폭 상승한 거죠. 하지만 전 그 말에 전혀 동의할 수 없습니다. 기존 윈스톰은 차급 같은 것을 제외하고 그냥 투싼이나 스포티지 경쟁 차종이였습니다. 엔진도 2.0 150마력을 탑재하여 성능상으로도 투싼이나 스포티지 동급이였죠. 하지만 캡티바로 페이스리프트? 여튼 GM으로 넘어오면서 캡티바로 바뀌었죠. 2.2 디젤을 탑재하고 내부도 많이 바뀌었습니다. (디자인이 아니라 내장재 재질이나 기타..) 일단 차급은 쏘렌토, 산타페 급입니다. 가격대도 비슷하고요. 도대체 뭐가 비싸다는 건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물론 2.2L R엔진에 비해서는 열세이지만 2.0L R엔진에 비해 열세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같은 184마력이지만 최대토크가 살짝 더 높고 최대토크 구간이 조금 더 넓습니다. 저라면 끝물인 산타페는 제치고 소렌토나 캡티바 중 선택할 것인데.. 상당히 캡티바로 눈이 가는데요.. 그냥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저는 차라리 올란도보다 캡티바가 괜찮다고 봅니다.
- 정이 안 간다.. 별로였다.
- 아 내가 5년 전에 산 토스카 타고있는데.. 실내 에어컨, 백미러접이 버튼, 조명밝기 조절 등등.. 실내 장비 디자인이 70%는 똑같네... 5년전 차랑.. 현대기아차 타보면 얼마나 산뜻하고 세련된 걸로 다 바뀌었는데.. 이제 그만 좀 우려먹고 새로 다시 좀 만들어라.. 지독하다 지독해ㅋㅋ
- 차 이쁘니 안 이쁘니..? 지금 보령미션 때문에 난리구만.. 그것부터 어찌하고 논하지.. 알아보니 싼맛에 미션 그따구로 쓴다더만... 알피엠 헛돌고 미션없는 차량 같다고 난리더만ㅉㅉ 쉐보레 우리나라가 봉인갑다...
- 캡티바는 고전을 할 것 같아요. 그 이유는... 1. 최근 쉐보레 중 좋은 차(특히 올란도) 등의 출시로 캡티바에 대한 기대심리가 높아졌고, 2. 캡티바가 기존 윈스톰과 동일한 가격대로 출시될 거라는 기대가 되었으나 상대적으로 차량 가격이 많이 높아졌고..(윈스톰과 다른 차라고 하기에는 무리수가 있는 듯), 3. 엔진성능이 높아졌으나 경쟁 상대보다 배기량은 커지고 성능/연비는 떨어지고, 4. 편의사양도 한국인 입맛과는 거리가 멀어보이고, 5. 소알에게 밀리는 스펙인데다가 곧 산타페 후속이 나올거고.. 라프가 기반닦고 올란도 중박치고.. 캡티바가 대박을 쳐줘야 하는데... 캡티바는 산 넘어 산이겠네요. 에휴~
- 전 이미 ix 오너이긴 하지만.. 올란도가 참 잘 나와서 캡티반도 기대했습니다. 근데 정말 실망이군요. 투싼 오너지만 차가 너무 비싸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건 뭥미? 정작 쉐보레에는 크루즈, 올란도 말고는 없는 건가??
- 아 정말 기다렸던 차 중에 하나인데 완전 실망 그 자체네요.. 완성도도 그지고 가격은 뭥미... 아는 사촌형이 GM에 다녀서 공동명의로 뽑으면 직원가 21%인가 할인받아 살 수 있는데 말이죠.. 미션이나 본넷 동영상 보고 캡티바 구입이 완전 망설여지네요. 올란도 나올 땐 가격이 착해서 캡티바도 괜찮게 나오겠지 했는데 완전 뒷통수 쳐버리네요. 어이가 없네요.. 옵션은 그리 특별한 것도 없는데 가격은 최고 3550만원이고... 뭐가 나아진 건지 모르겠네요. 결국 현기차 사기 싫었는데 현기차 사야겠어요.
- 스포티지보다 사양이 조금 딸리는 것 같습니다. 네비, 통풍시트, 스마트키 시스템 등등 항상 느끼는 건데 지엠대우 시절부터 제품이 타사에 비해서 항상 2% 부족하다는 점이죠. 사양 개선만 되면 많이 팔릴 차인데.. 몇대 못 나가겠네요...
- 가격대비 사양 등 타사 SUV와 비교 여러모로 볼 때 판매가 많이 되긴 어려울 듯.
- 윈스톰을 좋아하긴 했는데... 2륜구동 경유차 연비는 이제 1등급 맞춰야하는 시대 아닌가? 연비와 디자인이 조금 아쉽군... 가격은 아쉽지 않다... 내가 사진 않을 거니까.
- 가격이... RAV4로 가야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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