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15 코란도 C
모델명 : 2.0 디젤 2WD
가격 : 2,083~2,69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0
배기량 : 1,9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9~181hp
최대토크 : 36.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8 km/ℓ (3등급)
수동 17.2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112.0~156.0g/km
- 치수
전장 : 4,410mm
전폭 : 1,830mm
전고 : 1,675mm
축거 : 2,650mm
윤거전 : 1,573mm
윤거후 : 1,558mm
공차중량 : 1,580~1,6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225mm/55~65/16~18inch
후륜타이어 : 215~225mm/55~65/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파트타임 4륜구동(4WD),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스프링,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0 디젤 4WD
가격 : 2,263~2,87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0
배기량 : 1,9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9~181hp
최대토크 : 36.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0 km/ℓ (3등급)
수동 16.1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112.0~156.0g/km
- 치수
전장 : 4,410mm
전폭 : 1,830mm
전고 : 1,675~1,715mm
축거 : 2,650mm
윤거전 : 1,573mm
윤거후 : 1,558mm
공차중량 : 1,645~1,73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225mm/55~65/16~18inch
후륜타이어 : 215~225mm/55~65/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6단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이번에 생애 첫차로 코란도C 구매예정인데, 비트라에서 아이신으로 바뀐것만 해도 감지덕지라고 생각했는데 옵션도 타 회사처럼 장난질이 아닌 고급옵션을 적용하면서 가격인상을 최소화하거나 오히려 낮춘 것을 보고 완전 감동 받음.
- 아이신 미션이 들어간다네요. 짝짝짝!
- 작년보다 가격이 줄었네.
- 초반 가속력이 좀 느린 건 그렇지만 몰아보면 확실히 동급 다른 차들에 비해서 안전하다는 생각은 든다. 코너링도 좋고 승차감도 좋은 편...
- 친구가 렉스턴을 12년 정도 탄 것 같은데... 그 친구 차를 타면 왠만한 승용차 승차감보다 좋고, 특히 엔진소음이 조용해서 쌍용차를 고려중입니다. 또, 계원 중 한 분이 코란도 스포츠를 타는데 역시 옆에 타고 고속도로 주행해봤는데 다른 SUV보다 엄청 조용하더군요.
- 아이신 미션이 들어가서 코란도C의 명성이 오를듯.
- 고급차에만 들어간다는 그 아이신 미션! 이것만 가지고도 나름 만족도 올라간다. 나도 생각중인데... 고민되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G모빌리티(구. 쌍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쌍용자동차) 2015 체어맨W (0) | 2015.02.04 |
---|---|
(쌍용자동차) 2015 렉스턴 W (0) | 2015.02.04 |
(쌍용자동차) 2015 코란도 스포츠 (1) | 2015.02.03 |
(쌍용자동차) 2015 코란도 투리스모 (0) | 2015.02.03 |
(쌍용자동차) 2015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 (0) | 2015.0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