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14 벨로스터
반응형

(현대자동차) 2014 벨로스터

 

2014 벨로스터2014 벨로스터2014 벨로스터2014 벨로스터2014 벨로스터2014 벨로스터2014 벨로스터2014 벨로스터

 

1.6 가솔린

모델명 : 1.6 가솔린
가격 : 1,845~2,15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59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40hp
최대토크 : 17.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4 km/ℓ (3등급)

               수동 13.3 km/ℓ (3등급)

               DCT 13.6 km/ℓ (3등급)

    토크컨버터 12.4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27.0~140.0g/km


- 치수
전장 : 4,220mm

전폭 : 1,790mm
전고 : 1,400mm
축거 : 2,650mm
윤거전 : 1,561mm
윤거후 : 1,574mm
공차중량 : 1,185~1,235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15mm/45/17inch
후륜타이어 : 215mm/4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수동 6단, 자동(DCT) 6단,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6 가솔린

모델명 : 1.6 가솔린 터보
가격 : 2,130~2,4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59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04hp
최대토크 : 27.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8 km/ℓ (3등급)

               수동 12.6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37.0~148.0g/km


- 치수
전장 : 4,250mm

전폭 : 1,805mm
전고 : 1,400mm
축거 : 2,650mm
윤거전 : 1,557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280~1,325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15mm/40/18inch
후륜타이어 : 21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안 팔릴 뿐이지, 나름 좋은 차임.

- 지난번에 벨로스터 주행하는 거 몇번 봤는데 차는 진짜 잘 나감. 순간 치고나가는 게 장난 아님. 속도감으로 즐기는 운전자들에겐 벨로스터 추천함.

- 아반떼에 너무 실망을 해서 현기차 안 사려다 시승해보고 좋아서 산 첫차... 물론 가정이 있다면 절대 안 타겠지만 20대 싱글남한텐 메리트가 있는 차입니다. 아반떼랑은 많이 다른 차라는 것에 공감합니다.

- 급발진은 외제차에도 많이 나오는 증상임... 문제는 현기가 인정을 안 하고 보상을 안 하니까 욕 먹는거지...

- 이 차는 안 팔릴 뿐이지, 나름 좋은 차예요.

- 차는 정말 좋고 맘에 드는데, 사기에는 좀 망설여지는 차...

- DCT가 듀얼클러치인가요?

- 이거 이쁘게 꾸며서 타고다니는 거 봤는데 정말 괜찮더라. 진심 부러웠음.

- 3년 탔는데요. 무난하고 좋은 차입니다. 밟을 때 조금 굼뜬 감은 있어도, 뭐 그 정도야.

- 포스 하나는 쩔어줌.

- 벨텁 현다이의 심혈을 기울여 완성도를 높였어도 좋았을텐데, 펀카로서 좋은 차인데 나머지 10%가 아쉽다. 인터쿨러, 강성확보, 배기가스 유출.

- 안전할까?

- 솔직히 이 가격에 제로백이 7초 나오는 차가 어디있나... 이 차 사려면 약간의 불편함을 감수하면 탈만한 재밌는 차지요. 풀옵해서 3천 안 넘어가고. 일단 욕부터 하지 말고 시승이라도 해보셈. 아반떼랑은 많이 다른 느낌임ㅋ

- 노랑 짱짱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