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2016 혼다 시빅 쿠페
모델명 : 2.0
가격 : 20,850달러
- 엔진
엔진형식 : I4 i -VTEC
배기량 : 1,7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58hp
최대토크 : 19.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35.0 mpg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490mm
전폭 : 1,798mm
전고 : 1,389mm
축거 : 정보없음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55/16inch
후륜타이어 : 205mm/5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5
가격 : 22,300달러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49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74hp
최대토크 : 22.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35.0 mpg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490mm
전폭 : 1,798mm
전고 : 1,389mm
축거 : 정보없음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하.. 진짜 잘 빠졌다..ㅋㅋ 게다가 이번에 터보까지 올라갔네? 울나라에선 어코드도 그렇고 시빅도 그렇고 쿠페는 안 들여오나요? 어코드랑 시빅 둘다 쿠페 앞 진짜 잘 빠졌네요... 시빅 쿠페는 요번에 후면도 장난 아니고..ㅡㅡ
- 와.. 원래부터 북미시장에서 시빅의 명성은 유명했지만 이번 신형으로 인해서 더더욱 북미시장 휘어잡겠구나..
- 끄응... 진짜 혼다는 이거 안 들여올 생각인가? 쿠페랑 같이 좀 가져오지... 기약없이 기다리려니 참 답답하네.
- 얘도 고성능으로 해서 예전처럼 타입si 부활시키면 좋겠다.
- 첫차로 구매하고 있은데 언제 수입될까요ㅠㅠ
- 들어와라. 바로 산다.
- 이건 언제 들어오는거여? 해치백하고 같이 어여 들어오드라구! 드루와! 언능 드루와!
- 이건 인정한다.
- 캬 개이뻐.
- 요즘 혼다 왜이러냐ㅋㅋ 잘 나오네.
- 돈 있으면 사고싶은 차다. 국내에 2천 중후반대로 출시해도 대박날 듯.
- 진짜 이쁘게 잘 빠졌다ㅎㅎ 컨셉이랑 똑같이 나왔네ㅎㅎ
'전세계 자동차 정보 > HONDA(혼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NDA) 2017 혼다 시빅 해치백 (0) | 2017.02.11 |
---|---|
(HONDA) 2016 혼다 CR-V (0) | 2017.02.11 |
(HONDA) 2016 혼다 클라리티 (0) | 2017.02.09 |
(HONDA) 2017 혼다 HR-V (0) | 2017.02.09 |
(HONDA) 2017 혼다 어코드 (0) | 2017.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