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017 K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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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A) 2017 K7

 

 

2017 K72017 K72017 K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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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GDI

모델명 : 3.0 LPi

가격 : 2,610~3,2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99cc
연료 : LPG
최대출력 : 235hp
최대토크 : 28.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1~7.4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80.0~186.0g/km


- 치수
전장 : 4,970mm

전폭 : 1,870mm
전고 : 1,470mm
축거 : 2,855mm
윤거전 : 1,602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1,640~1,65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4 GDI

모델명 : 2.4 GDI

가격 : 3,010~3,2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35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24.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0~11.1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51.0~153.0g/km


- 치수
전장 : 4,970mm

전폭 : 1,870mm
전고 : 1,470mm
축거 : 2,855mm
윤거전 : 1,602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1,555~1,565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4 GDI

모델명 : 2.2 디젤

가격 : 3,310~3,5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1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4~14.8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28.0~132.0g/km


- 치수
전장 : 4,970mm

전폭 : 1,870mm
전고 : 1,470mm
축거 : 2,855mm
윤거전 : 1,602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1,675~1,685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4 GDI

모델명 : 3.3 GDI

가격 : 3,560~3,97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34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90hp
최대토크 : 3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7~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0.0~176.0g/km


- 치수
전장 : 4,970mm

전폭 : 1,870mm
전고 : 1,470mm
축거 : 2,855mm
윤거전 : 1,602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1,665~1,67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45mm/40~45/18~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0~45/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ig 계약 파기하고 K7 리미로 간다~

- LED 헤드라이트 미친 듯이 간지나네...

- 오우 멋있는데?

- 사실 기아가 현대로 인수만 안됐으면 지금쯤 현대 폭망하고 기아차 거리에 널렸을 걸.

- 3.3 가솔린 샀는데 6기통답게 정말 정숙하네요. 핸들링 좋고 승차감 좋네요ㅎㅎ

- 차하고는 상관없는데 제발 깜박이 키고 들어와. 여태 경험한 바로는 확 들어오는 차량 대부분이 K시리즈다. 오늘 가다 K7 박을 뻔 했다. GTA였으면 확 박아버리고 싶다.

- 2.4 리미티드 컴포트 어라운드뷰 받은지 2주 되었구요. 전에는 K3 몰았습니다. 소형에서 대형으로 오니 승차감은 좋습니다. 일단 뽑기는 잘 해서 단차, 도색 불량은 없어요. 잡다한 초기불량도 없는 상태입니다. 직진감은 촥 깔려져 가는 건 아니지만, 떠서 가는 느낌은 없어요. 참고로 저는 어지간 하면 120 이상은 안 밟는 운전 스타일입니다. 엔진소음은 에코모드에서 도로로로~ 거리는 게 좀 거슬립니다. 컴포트에선 조금 덜 하고 스포츠 모드에선 소리가 안 나는 건 아니지만 확실히 줄어드네요. 솔직히 에코모드라도 이 정도 차급에선 엔진소음이 좀 심한데 싶어요. 가속감은 1.6 몰다가 2.4로 왔으니 당연 잘 나가는 느낌이고, 스포츠모드에선 쭉쭉 나가주네요. 연비는 다대포에서 녹산공단 왕복 35키로 정도 되는데 퇴근해서 집에 도착하면 9~10키로 정도 찍힙니다. 물론 밟을 수 있는 거점이라고는 을숙도대교뿐이에요. 외에는 에코나 콤포트로 다닙니다. 계약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 K7 계약할려고 하는데 카페 결함 게시판 보니 정말 스트레스 받네... 선택 폭이 적으니 짱나네.

- 기아는 로고만 바꿔도 인기 급상승할 것 같다. 로고 뭣같네.

- 난 계약했다. 능력있는 놈들은 외제차 사고 돈 후달리면 국산차 사면 된다.

- 차량 실내를 너무 잘 뽑은 것 같은데 역시 진리의 베이지색인가... 회색이나 검정색 타다가 베이지색 타면 분위기 자체가 싹 달라집니다~ 이건 모든 차종에 동일해요. K7는 검정과 베이지 조화를 정말 잘 맞춘 것 같네요.

- 2.4 대다수의 오너가 악셀 밟을시 드드다다다 거리는 디젤 엔진음을 들으며 운행중입니다. 계획있으시면 한번 더 생각해보시길...

- LPI 3.0 오너. 앞태는 시간이 지날수록 어색한 느낌. 첨엔 독특해서 좋았는데.. 뒷태는 좀 심심함이 계속 남아있음. 외관은 개인마다 선호도가 다를 듯. 실내는 타는 사람들마다 넓다고 놀램. 디자인도 괜찮고... 더욱이 요즘 IG 덕을 더 보는 듯. 연비는 딱 공인 수치. 가스라 역시 반응속도는 좀 느리고 변속충격도 약간은 있음. 불편할 정도는 아니고 속도도 잘 나옴. 전체적으론 90점 정도.

- GDI 엔진 문제있다고 하면 엔진 좀 다른 걸로 쳐갈지 진짜 똥배짱 하난 알아줘야돼.

- IG보다 낫지 않나요?

- 예쁘다.. 역시 슈라이더 형님의 디자인 실력은 인정해줘야할 듯.

- 이제 2천키로 정도 탔는데 만족스럽습니다. 아주 예뻐요.

- K7이 답이다. 가격, 디자인, 성능 이만한 차 없다.

- 그랜져가 똥같이 나와서 K7 가는 분들 많을 듯.

- 앞모습은 쩐다 진짜... 리어만 어찌 되면.. 앞 K7 뒤 스팅어 조합 안되겠니? 죽이겠구만.

- 5000대 한정판이라고 고객들 꼬셔서 팔아먹고 바로 한달만에 똑같이 리미티드 플러스로, 게다가 옵션까지 추가해서 정식트림에 넣고 다시 팔아먹는 사기치는 양아치 기업... 한정판이라 해서 구입한 사람들을 한달만에 호구만드는 쓰레기 기업... 난 많은 사람이 이사실을 보고 더이상 기아차를 안 사길 바란다.

- 앞태는 중후한데 뒤에는 만들다 만 느낌. 뒷태는 K3에 어울릴 듯.

- 아니..; 차가 왜이렇게 멋있냐...

- 진짜 굿.

- 그랜져보단 K7 디자인이 갑~ 난 그랜져 까버리고 K7~

-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 말로 유혹해서 5000대 팔아먹고 한달만에 다 팔리자마자 바로 리미티드 플러스라고 정식 트림에 넣어서 다시 파는 기아 꼬라지하고는... 그럼 기존 리미티드에디션 구매한 고객은 뭐가 되는거냐. 한정판이라 해서 샀는데 한달만에 구형이 됐다... 게다가 리미티드에디션에는 드펙 195만원 받아먹고 바로 한달만에 lkas랑 daa까지 넣어서 150에 팔면 한달 전에 리미티드 에디션 산 고객은 뭐가 되는거냐고... 기아 쓰레기 양아치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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