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2016 포드 머스탱 쿠페
모델명 : 2.3 EcoBoost
가격 : 4,53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2,26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14hp
최대토크 : 4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1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85.0g/km
- 치수
전장 : 4,780mm
전폭 : 1,915mm
전고 : 1,380mm
축거 : 2,72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68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5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5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5.0 GT
가격 : 6,03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TiVCT
배기량 : 4,95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22hp
최대토크 : 54.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3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32.0g/km
- 치수
전장 : 4,780mm
전폭 : 1,915mm
전고 : 1,380mm
축거 : 2,72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75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65mm/35/20inch
후륜타이어 : 265mm/3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차 정보를 볼 때 가격하고 연비 먼저 본다는 사실이 슬프다ㅠ
- 짹슨 어디가 타!
- 갠적으로 카마로보단 머스탱이 이쁘다...
- 5.0은 유지가 안 될 것 같아서 2.3으로 왔는데ㅠㅠ 고배기량 자연흡기를 느끼고 싶네요.
- 흰색이 그라고 이뿌던데..ㄷ
- 한국에 출시했으면 한국어도...
- 이 차가 베테랑의 유아인 차?
- 3.0 V6 좀 가지고와라. 2.3은 힘이 부족하고 5.0은 힘이 넘치고. 3.0이 딱인데.
- 나는 전설이다에서 윌스미스가 극초반에 머스탱 몰고 질주하는 영상은 끝내줬지.
- 2016 버전 실물로 봤는데 마세라티 실물을 처음 봤을때랑 느낌이 똑같았다. 요번 디자인은 크게 바뀐 건 없지만 느낌 자체가 완전 변했다. 디자인은 진짜 실물깡패 감동 그 자체...
- ㅋㅋ 카마로 SS 6천씨씨 8기통짜리가 5천만원으로 국내출시가 됐는데 무스탕은 5천씨씨 8기통짜리가 6천만원대로 판매하고 있는디. 그리고 AS는 쉐보레가 더 좋지~ 포드야 너넨 카마로한테 잡히겄다~~ 쉐보레가 미친 짓 하고 2.0 터보를 4천만원 미만잡이로 판매하면 너넨 걍 모가지 싹 다 잘라지는겨~ 조심해라~ 이번엔 굉장히 기대된다ㅋㅋ
- 제네시스 쿠페 살 바에 이거 산다.
- 왜케 아재들이 학생들 꿈과 희망을 짖밟고 있냐ㅋㅋ 어른이 돼가지고 말이야...
- 솔직히 지금 한국 GM이 신형콜벳 들여오지 않는 이상 서민들이 그나마 꿈이라도 꿀 수 있는 현실적 드림카 아니겠습니까? 사진으로 보면 얍삽한 세단 같지만 실물보면 상당히 날렵하면서 우람하게 생겼던데. 갠적으로 구형 디자인이 더 낫지만 신형도 나쁘지 않다고 봄.
- 이 차는 솔직히 예술인 듯... 이런 디자인에 사운드에.. 머스탱 타는 사람들은 진짜 좋을 거 같다.
- 차는 솔직히 좋습니다. 하지만 서비스센터 한번 가보시면 차 산 게 후회됩니다. 말로만 듣던 개판 서비스... 강서 서비스센터는 선인 아닌 다른 곳에서 구매하면 차별합니다. 포드서비스센터가 아니라 선인서비스센터라고 해야할 듯합니다... 다른데서 구매했는데도 엔진오일 갈아준다는 듯한 말투로 선인에서 구매했으면 무상으로 해줄 수도 있지만, 다른 딜러에게 구매해서 못해준다는 말 듣고 참 포드가 서비스센터 관리를 엉망으로 하는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구매할 계획이 있으신 분은 주위에 포드 타시는 분에게 물어보고 구매하시는 편이 안전하다고 생각됩니다.
- 어제 봤는데 예쁘더라.
- 왜 스틱이 없을까요? 왜 와이~~!?
- 디자인 멋지고 고급스러운데 가격 1억은 가야하는 거 아냐?
- 중고로 사고싶다.
- 여기서 연비 걱정 하는 놈들은 평생 이 차 사지마라... 보험료 기본 자파포함 500 먹고 들어간다. 세금은 말할 것도 없고. 제발 돈 없는데 할부로 지르고 몇 달만에 팔고 그러지마라 좀;
- 캐나다 직선 고속도로에서 머스탱 5.0을 몰아봤다. 시내주행시에는 엑셀이 무거워 발목이 힘들 정도였는데, 고속도로 주행을 해보니 왜 그렇게 만들었는지 이해가 간다. 엑셀을 깊이 밟아보니 시속 80마일(129킬로)을 지났다. 그때부터 엔진 하나가 더 있는 듯 (말 한마리가 잠에서 깨어나듯) 등을 힘껏 밀어주더니 순식간에 시속 100마일(160킬로)을 넘어갔다. 시속 120마일(193킬로)까지 달렸는데 아직도 엑셀에는 여유가 충분했다. 약간 무섭다는 생각도 들면서 머스탱을 다시 보게 됐다. 달리는 길에서 차들이 옆으로 피해주는 매너를 느끼는 기분도 좋았다. 머스탱은 시내주행용 차량도 아니고 연비 생각하며 타는 차량은 더욱 아니고 세컨드카로 한마디로 질주용이다. 질주해보지 않으면 머스탱의 참 가치를 느낄 수 없다. 물론 과속은 금물.
- 머스탱 GT는 4세대부터 카마로한테 완전 따였음... 4세대 머스탱 GT는 SOHO V8 엔진이었고, 최고출력 263마력이었죠... 그 당시 카마로는 출력이 320마력이었죠. 그러므로 그 당신엔 카마로가 머스탱을 출력으로 압살시켰지만.. 1994년도에 머스탱 코브라와 살린 머스탱 2000년도엔 SVT 코브라 R이라는 기념 모델과, 2002년 포드 머스탱 마하1을 출시하자, 카마로는 결국 머스탱한테 밀리고 2002년도에 40주년 기념모델을 출시하고 2003년에 단종되고 말았답니다... 그래서 머스탱은 그 자리를 그대로 유지하고 끝까지 이어나가고 폰티악 파이어버드와 쉐보레 카마로 닷지 챌린저를 물리치고 겻대보니마을카로 성장하게 되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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