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17 코란도 투리스모
반응형

(쌍용자동차) 2017 코란도 투리스모

 

2017 코란도 투리스모2017 코란도 투리스모2017 코란도 투리스모2017 코란도 투리스모2017 코란도 투리스모2017 코란도 투리스모2017 코란도 투리스모2017 코란도 투리스모

 

TX

모델명 : TX
가격 : 3,010~3,04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8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6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91.0g/km


- 치수
전장 : 5,130mm

전폭 : 1,915mm
전고 : 1,815mm
축거 : 3,000mm
윤거전 : 1,610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2,260~2,270kg

승차인원 : 9~11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5/16inch
후륜타이어 : 225mm/6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TX

모델명 : 아웃도어 에디션
가격 : 3,36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8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6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91.0g/km


- 치수
전장 : 5,130mm

전폭 : 1,915mm
전고 : 1,815mm
축거 : 3,000mm
윤거전 : 1,610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2,260kg

승차인원 : 9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5/16inch
후륜타이어 : 225mm/6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TX

모델명 : RX

가격 : 3,480~3,50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8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6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91.0g/km


- 치수
전장 : 5,130mm

전폭 : 1,915mm
전고 : 1,815mm
축거 : 3,000mm
윤거전 : 1,610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2,260~2,270kg

승차인원 : 9~11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5/16inch
후륜타이어 : 225mm/6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TX

모델명 : Chateau

가격 : 3,835~5,05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8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3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97.0g/km


- 치수
전장 : 5,130mm

전폭 : 1,915mm
전고 : 1,815mm
축거 : 3,000mm
윤거전 : 1,610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2,325~2,335kg

승차인원 : 9~11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5/16inch
후륜타이어 : 225mm/6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볼수록 괜찮은 차 같다.

- 신차 구매 한 달도 안됨. 차 정말 좋다~ 저평가 돼있는 주식처럼 제대로 발굴해냈어.

- 가격은 상승했지만 내 가족의 안전은 잘 지켜줄 놈 같네...

-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계기판을 중간에 놓는 이유는 뭔가요 대체?

- 가성비 최고인 차. 카니발은 안 타서 모르겠는데 구입후 참 만족하면서 타고있네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함. 모양도 호불호이고 이 차 처음 봤을 때 나름대로 괜찮았던 기억 있음.

- 엔진오일 증가하는 현기보단 낫다.

- 깡통 탈 사람한텐 비싼데 옵션 올릴 사람한텐 가격 괜찮더라. 3100대면 거의 풀옵션.

- 코투 오너로서 솔직담백하게 간단히 한마디. 가성비 괜찮은 차다. 연비도 실연비가 더 잘 나오는 편... 코투 2.0으로 인디케이터 기준 기름 다 쓸 때까지 12키로 이상씩 찍고 다녔음.

- 구입한 지 꼭 1년입니다. 세단만 타다가 노부모님까지 6명이 넉넉히 타고 다닐만한 승차감 좋고, 튼튼한 큰차를 찾다가 모하비, 렉스턴, 카니발, 볼보 SUV를 비교해보고 코란도 투리스모를 구입했습니다. 모하비는 좋은 차이고 튼튼하기도 하지만 차 크키는 큰데 비해 실내 공간이 작고, 롤링이 좀 심하게 느껴지고, 렉스턴도 차는 좋지만 실내가 너무 구형이고, 카니발은 디자인은 좋지만 승차감/안전성 모두 별로이고, 볼보는 안전성과 디자인은 좋지만 가격대비 실용성이 떨어지고, 코란도 투리스모는 벤츠미션과 엔진에 대한 신뢰성, 체어맨 하체를 적용한 승차감과 사륜구동의 안전성, 그리고 가격대비 실용성이 좋아 최종 구입했고, 1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그 선택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2톤이 넘는 차인데도 토크가 굉장히 좋아서 가속력 대박이고, 파트타임 4륜구동이라 언덕/빗길/눈길에서 미끄러질 걱정 없고, 벤츠미션의 충격없는 변속과 대형세단 못지 않은 승차감이 좋습니다.

- 2017년형 10월 22부로 등록, 구입했다. 살돈도 읍고~ 타보지도 않은 것들이 말들만 많아요~ 마지막까지 카니발이랑 저울질하다 안전을 택했네. 현재까지 만족하고 타있는디 연비 좀 개선했음 좋것네~ 정숙성, 안전, 뭐 하나 카니발에 맞는 게 읍네~ 옵션은 타고다닐 나와 내 가족이 불편없는 옵션이면 되고, 1인치 천정모니터, 아이나비 내비, 아이나비 블박, 코일매트, 브이쿨 VK썬팅 모든 유리 바르고, 하부 전체 언더코팅하고, 방음 몇 군데 하고 아주 쉬인나게 타고 댕기고 있네~

- 와우 좋네ㅎㅎ 내년을 기약하며.

- 좋네.. 나쁘네 해도 17년형 샀네요... 생각한 것보다 정말 좋아요^^

- 디자인은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니까 상관없고 편의장비하고 에어백 개수는 카니발이 더 낫고 승차감이나 정숙성은 투리스모가 나을 것 같네요.

- 이거 타면 안 죽음.

- 차가 좋은 건 알겠는데 디자인이 너무 구려... 최고성능 고어텍스 등산복 입었는데 옷 디자인이 개판인 경우야.

- 이 가격에 투어 뛸 때 진짜 좋다. 연비도 괜찮고 고속주행시 안정성도 좋고 캠핑카 따로 필요도 없고.

- 7인승 나오면 사고싶은데 카니발처럼.

- 사골의 끝판왕. 근데 갖고싶네~

- 진짜 좋은 차다. 쌍용차를 타면 사고나도 무조건 목숨은 건진다. 우리 엄마가 그랬다.

- 투리스모 3가지만 바꿔주세요. 1. 계기판 운전석으로 2. 2열문 슬라이딩도어 3. 4열시트 싱킹으로 3가지만 바꿔주면 투리스모 바로 계약합니다ㅋㅋ

- 브레이크등은 LED로 좀더 화려했으면 금상첨화!

- 카니발보다 추천함.

- 예전에는 샤토도 2.0이었는데 2.2로 올랐네.

- 4WD 구매하시는게 당연지사..^^ 가격은 많이 오르긴 했네요~ 휴~ 부담부담...

- 나 실 오너가 부탁하는데 풀체인지시 바뀌지 말아야할 것들. 1. 절대적으로 스윙도어 채용할 것. 2. SUV 이미지로 유지변경할 것. 3. 4륜구동은 빼지말 것.

- 서스에서 끝났네~ 전륜 더블위시본 후륜 독립 현가 멀티링크~ 이거 단 국산차 몇 개 없을 듯...ㅋ 가격이 비싸서 스포츠카나 고급대형세단 수입차만 쓴다는..

- 솔직히 이 차만한 거 있나. 국산미니밴 중에... 공명음 없고 섀시 끓이고끓여 완벽하고, 벤츠 미션에다 벤츠 라이센스 엔진인데 10년 이상 조용히 타실 분들 추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