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2015 캐딜락 CTS
반응형

(캐딜락) 2015 캐딜락 CTS

 

2015 캐딜락 CTS2015 캐딜락 CTS2015 캐딜락 CTS2015 캐딜락 CTS2015 캐딜락 CTS2015 캐딜락 CTS2015 캐딜락 CTS2015 캐딜락 CTS

 

2.0 터보

모델명 : 2.0 터보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VVT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72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966mm

전폭 : 1,833mm
전고 : 1,454mm
축거 : 2,910mm
윤거전 : 1,560mm
윤거후 : 1,568mm
공차중량 : 1,640~1,711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7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터보

모델명 : 3.6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VVT

배기량 : 3,56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21hp
최대토크 : 38.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966mm

전폭 : 1,833mm
전고 : 1,454mm
축거 : 2,910mm
윤거전 : 1,560mm
윤거후 : 1,568mm
공차중량 : 1,704~1,764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7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터보

모델명 : 3.6 트윈터보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VVT

배기량 : 3,56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20hp
최대토크 : 59.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966mm

전폭 : 1,833mm
전고 : 1,454mm
축거 : 2,910mm
윤거전 : 1,560mm
윤거후 : 1,568mm
공차중량 : 1,793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18inch

후륜타이어 : 275mm/3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개인적으로 정말 날렵해지고 좋아졌다고 생각함. 미국차 혐오라면서 싫어하는 사람 많은데... 나는 좋더라.

- 미국차가 정신 차리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리는 자동차.

- 꿀간지.

- 미국 브랜드 중에서 유일하게 무적의 독일삼사랑 붙을 수 있는 브랜드가 캐딜락입니다. 미국인들의 자존심이죠. 그 와중에 이번에 나온 CTS 디자인적인 변화나 다운사이징 엔진은 아주 좋은 선택이고, 좀 있으면 CT6 출시되는데 그것도 기대해볼만 하죠. V같은 고성능 라인업도 유지한다는 게 대단함.

- 연비만 어째 좀 좋아졌으면 진짜 지르고 싶은 차 중 하나인데.. 도로에 가솔린 오바이트하면서 달리는 듯ㅋㅋ 디자인은 진짜 지리는데 아쉬운 부분이 좀 있네요. 근데 유독 한국이랑 일본은 캐딜락을 외면하는데 왜 그러죠? 미국차 인식이 그렇게 안 좋나... 캐딜락이랑 비슷한 디자인에 연비 좋은 외제차 있으면 누가 좀 알려주세요.

- 한국에서 3사보다 안 팔리는 이유를 모르겠다. 내가 돈 있었으면 바로 질렀을 텐데.

- 초토뷰 김기태 pd "528은 이제 이전의 비엠의 아이덴티티를 잃어가고 있다. 그에 비해 이번 CTS는 너무 훌륭하다. 별 다섯 개도 아깝지 않다." 대한민국 최고 전문가가 별 다섯개 줬네요.

- 이전의 캐딜락 엠블럼이 더 웅장하고 익숙해서 그런지 리디자인된 엠블럼이 별로였는데, 실제로 방문해서 봤더니 훨씬 차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느낌은 더 날렵해졌고 젊은 감각을 살린 느낌이더라구요. 한 마디로 멋졌습니다.

- 캐딜락 디자인 하나는 죽이는 듯.

- 여러분 이 차 중형차입니다. 실제로 보면 전혀 중형차스럽지 않은데 말이죠... 독일3사에 치여나가는 동안에도 캐딜락은 언제나 남성미 넘치는 간지를 갖춘 차량이었죠. 이 차는 여자들은 절대로 그 멋을 모르는 차입니다. 콩팥 콧구멍 그릴이나 삼별마크 올림픽마크에 부왘하는 그 안습함이란 정말 한숨 나옴... 하기야 뚜껑 열리는 푸조 컨버터블이 그랜드 체로키보다 좋은 차인 줄 아는 친구들이니까요.

- 차는 좋은데 신차 구입시에 누가 타던 차나 반품차를 인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지금 그 상황이구요. 한국에서 마케팅 어쩌구 하더만 이게 크게 떠들던 마케팅인가?? 구입하시려는 분들 캐딜락 카페 보시고 신중하게 구입하세요.

- 중형인데 전장이 4,966m? 그랜져가 대형 3,910mm인데 엄청 크네.

- 트윈터보 4륜 8단 변속기 구성에, 가격 경쟁력까지 있다면 이런 건 사야겠는데?

- 독일 3사보다도 자동세차 넣기에 미안할 정도의 고급스러움.

- 528이나 벤츠보다 디자인, 고급스러움 등의 전체적인 사양은 나음ㅎ 엔진이나 차체는 모르겠음.

- 15년식 우리나라 들어오자마자 트윈터보고 지른다. 이건 그냥 넘어갈 수가 없네ㅋㅋ

- 아... 로또 되면 이 차부터 사낟ㅠㅠ 돈 벌자ㅠㅠ

- 아 진짜 이쁘다...

- 이번에 독일 3사 동급 대비 최강임. 전자장비 옵션도 고급 대형 세단에 들어갈 만한 옵션들이 다 들어가있음. 다만 인지도와 AS가 걸리는데 흔한 독일차 타는 것보다 이번에는 동급대비 최강인 캐딜락 타는 것도 나쁘진 않을 듯.. 독일차 타는 사람들 대부분이 디젤을 타는데 연비 때문이지.. 이 차는 연비 생각 안하고 돈 많은 사람이 타면 딱 맞을 듯. 아메리칸 력셔리카다움을 보여주네요. 이번 신모델은요~

- 포스 끝내준다.

- 그 고급스런 엠블럼을 왜 바꿨는지 이해 불가; 왜 잡아늘림? 에휴~

- 오 아메리칸 력셔리. 간지 작살.

- 헐 420마력ㄷㄷ

- 한국차보다야 좋겠지. 이젠 국산차는 포기했고 지금은 쉐보레 말리부 2.4 타지만 미국차 믿을만한 듯. 허긴, 미국에선 사람이 우선이니까 안전성면에서는 국산차보다 좋고 가격도 저렴해지고 있고, 독일차나 미국차나 별반 차이도 없고, 디자인만 본다면 동급 독일차보단 신선해보인다.

- 젊음과 중후함의 사이를 왔다갔다하는 신비로운 디자인.

- 가격만 싸게 나오면 잘 팔릴 듯.

- 미국차 혐오가 아니라 국내에서 해외차를 판매하는 국내기업의 고객센터를 혐오하는 사람들이 많은 거죠.

- 차 나온 지 얼마나 됐다고 FL...이 아니라 분명 엠블럼이랑 라디에이터 그릴만 바꿨을 뿐인데...?

- 사고싶당... 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