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2015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반응형

 

(캐딜락) 2015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2015 캐딜락 에스컬레이드2015 캐딜락 에스컬레이드2015 캐딜락 에스컬레이드2015 캐딜락 에스컬레이드2015 캐딜락 에스컬레이드2015 캐딜락 에스컬레이드2015 캐딜락 에스컬레이드2015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6.2 2WD

모델명 : 6.2 2WD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8 직분사 가솔린

배기량 : 6,20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20hp

최대토크 : 63.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180~5,698mm

전폭 : 2,044mm
전고 : 1,420mm
축거 : 2,946~3,302mm
윤거전 : 1,744mm
윤거후 : 1,744mm
공차중량 : 2,541~2,643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75mm/55/20inch

후륜타이어 : 275mm/5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정보없음

 

6.2 2WD

모델명 : 6.2 4WD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8 직분사 가솔린

배기량 : 6,20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20hp

최대토크 : 63.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180~5,698mm

전폭 : 2,044mm
전고 : 1,420mm
축거 : 2,946~3,302mm
윤거전 : 1,744mm
윤거후 : 1,744mm
공차중량 : 2,651~2,760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75mm/55/20inch

후륜타이어 : 275mm/5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정보없음

 


 

<네티즌 의견>

- 간지난다. 위엄 쩌네.

- 우리 캐딜락이 달라졌어요.

- 내가 캐딜락 디자인을 좋아할 수밖에 없는 이유. 특히 내부도 굉장히 사랑해주고 싶다. 구형은 거의 국산차 수준만큼 안쓰러웠는데, 이젠 대형 력셔리 세단 뺨친다. 진짜 마음에 든다ㅠㅠ 중딩때 맨날 주차장의 에스컬레이드 보면서 흐뭇해 했는데ㅋㅋ

- 이거 타면 진짜 앵간한 세단은 소형차로 보입니다.. 크기에서 오는 무게감이 상당한데 진짜 멋져요..

- 세차하러 갔는데 어떤 아저씨가 이 차 세처하더라. 난 건물 옮겨논 지 알고 오줌 쌈.

- 어느 회사도 따라할 수 없는 중압감과 력셔리함 때문에 미국 현지 내에서도 나이 좀 있는 최상류층들이 끄는 차입니다. 은퇴한 사업가, 법조인, 의사, 교수 등 은퇴한 부부가 시골에서 많이들 끌고 다닙니다.

- 이건 진짜 쩐다.

- 버벌리 힐즈에 귀금속 치렁치렁 매단 할머니들이 여기서 내리지...

- 신촌에서 처음 실물봤는데 엄청 커서 반했음ㅜㅜ 진짜 크더라. 나도 미국차지만 어마어마해. 사고싶은 차ㅠ

- 일해라 GM, 콜벳, 에스컬레이드 같은 매니아층이 확고한 모델들 수입 좀 해오란 말이다. 맨날 트랙스니 뭐니 관심도 없는 것만 어휴.

- 이 차 보면 모하비가 모닝으로 보여요ㅋㅋ

- 이 차 실제로 보면 개크던데;;

- 16년형 직수입 1억 6천만원 중반대... 차값을 떠나 진짜 돈 없으면 못 타는 차 페라리보다 보기 힘듦.

- 길가에 기름 뿌리는 차라던데...

- 15년형은 디자인도 갑이네... 어쩜.

- 에스컬레이드면 사고 나도 불법 렉카새x들 안 설치고 갈 길 갈 듯ㅋㅋ

- 얘가 서버번보다 좀더 끌림~

- 와... 내 꿈의 차인데 언제 봐도 넘 멋지다!! 실제로 길가다 에스컬레이드만 지나가면 왜 그리 뚫어져라 쳐다보게 되던지 휴. 내 차가 넘 볼폼 없어지는구나. 휴~

- 간지 터지네 진짜;

- 오늘 이 차 본 거 같은데 탱크인 줄 알았다.

- 역시 각이다. 국내에서는 왜 각진 차량을 안 만들까.. 높이와 각이 역시 멋지다.

- 와 멋지다. 나도 나중에 이 차 사야지.

- 내가 SUV보단 전통 세단을 선호하는 보수적인 사람이지만 이 차는 SUV 중에 유일한 나의 드림카다!!

- AS 받으러 매장 들렸을 때 실제로 보니 정말 외간이 웅장하네요. 출시한 차는 아니구 팔지는 않는다는데 매장에 전시해 놓을만 하더라구요.

- 우와 웅장하다. 역시 캐딜락이야ㅋㅋ

- 제 차 싼타페인데 옆에 주차했다가 크기 차이보고 깜짝 놀랬습니다ㅋㅋ

- 이 차 3년 전에 골목길 걸어가다가 마주쳤는데 포스가 장난 아니더라ㅋㅋ 맞은 편에서 오는 차 보고 주눅 들기는 첨이였다.

- 내가 지나가는 걸 봤는데 엄청 멋있더라.

- 이마트 주차장에서 실제로 봤는데 크기 그냥.. 끝판.

- 와... 방금 이 차 봤는데 지릴 정도다...

- 모르겠다. 레인지로버보다 왠지 이 차가 더 멋지다.

- 플래그십 suv 중에서는 지바겐도 좋지만 에스컬레이드가 제일 좋더라. 포스가 다른 차와는 넘사벽.

- 로또 1등되면 0순위다.

- 캐딜락 모든 차량 디자인은 볼 때마다 와 한다.

- 실제로 보니 아주 그냥 포스가 후덜~ 영화에서 튀어나온 것 같음.

- 실제로 보면 거인이 타는 차 같음... 옆에 주차된 걸 봤는데 싼타페, 쏘렌토 같은 차도 그냥 스파크나 모닝 같은 경차로 느껴짐.. 주차 공간이 꽤 넉넉해야 할 듯...

- 서울에서 봤는데 진심 말이 안 나옴. 람보르기니나 페라리 같은 슈퍼카 볼 때랑 다른 놀람임.

- 에스컬레이드의 장점 : 크다. 어마어마하게 크다. 정말 크다!! 단점 : 크다. 어마어마하게 크다. 정말 크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