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2017 옵티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명 : 2.0 PHEV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2,000cc
연료 : 가솔린, 전기
최대출력 : 154hp
최대토크 : 19.3kg.m
합산출력 : 202hp
합산토크 : 38.2kg.m
- 성능
최고속도 : 191km/h
가속성능 : 9.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66.0 mpg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37.0g/km
- 치수
전장 : 정보없음
전폭 : 정보없음
전고 : 정보없음
축거 : 정보없음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7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정보없음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네티즌 의견>
- 한국이 땅덩어리가 작아서 세계에서 가장 전기차 효과를 톡톡히 볼 나라인데, 뭐 때문에 보급이 이렇게 느린 건가.. 현기차가 준비가 아직 안 되서인가?
- K5 수출명이 옵티마입니다.
- 전기차 말고 옵티마 컨버터블이나 출시해라.
- 친환경 충전소 인프라 만들고 확충하는데 정부가 세금 쓸까요? (쓸 돈이나 있고?) 현대 수소차 이미 상용, 양산이 둘 다 완료됐는데 문제는 정부가 꿈쩍을 안한다는 거죠. 유류세금 포기 못합니다ㅋㅋ
- 국내 출시는 언제 정도인가요?
- 아 난 또 옵티마 재생산 하는 줄.
- 정부가 겉으로만 친환경 국민들 생각 떠드는 척 위하는 척~ 속은 정부가 전기차에 관심이 없단다~!
- 전기차에 저 하늘색 좀 쓰지 마라. 배추봉투 붙여놓은 거 같어. BMW도 그렇고.
- ㅁㅊ 연비 오타냐. 70킬로리터가 나오네.
- 만들 수 있을 때 순위에 올려라. 만들 수도 없으면서.
- 이 차 만약 국내에 출시되면 K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겠네.
- 166mpg = (약) 70.1km/L...
- 안개등 없애니까 훨 깔끔하고 보기 좋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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