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2023 GV80
반응형

(제네시스) 2023 GV80

 

<분류 : 준대형 SUV / 출시-2022년1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5 가솔린 터보]

- 가격

기본모델 : 6,4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4hp
최대토크 : 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9.7km/ℓ

CO 배출량 : 175g/km


- 치수
전장 : 4,945mm

전폭 : 1,975mm
전고 : 1,715mm
축거 : 2,955mm
윤거전 : 1,674mm
윤거후 : 1,689mm
공차중량 : 2,040kg

전륜타이어 : 265mm / 55 / 19inch

후륜타이어 : 265mm / 5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5 가솔린 터보 AWD]

- 가격

기본모델 : 6,7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4hp
최대토크 : 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9km/ℓ

CO 배출량 : 190g/km


- 치수
전장 : 4,945mm

전폭 : 1,975mm
전고 : 1,715mm
축거 : 2,955mm
윤거전 : 1,674mm
윤거후 : 1,689mm
공차중량 : 2,120kg

전륜타이어 : 265mm / 55 / 19inch

후륜타이어 : 265mm / 5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0 디젤]

- 가격

기본모델 : 6,8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73hp
최대토크 : 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1.7km/ℓ

CO 배출량 : 165g/km


- 치수
전장 : 4,945mm

전폭 : 1,975mm
전고 : 1,715mm
축거 : 2,955mm
윤거전 : 1,674mm
윤거후 : 1,689mm
공차중량 : 2,150kg

전륜타이어 : 265mm / 55 / 19inch

후륜타이어 : 265mm / 5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0 디젤 AWD]

- 가격

기본모델 : 7,1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73hp
최대토크 : 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0.8km/ℓ

CO 배출량 : 180g/km


- 치수
전장 : 4,945mm

전폭 : 1,975mm
전고 : 1,715mm
축거 : 2,955mm
윤거전 : 1,674mm
윤거후 : 1,689mm
공차중량 : 2,230kg

전륜타이어 : 265mm / 55 / 19inch

후륜타이어 : 265mm / 5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5 가솔린 터보]

- 가격

기본모델 : 7,0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3,47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0hp
최대토크 : 5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8.6km/ℓ

CO 배출량 : 199g/km


- 치수
전장 : 4,945mm

전폭 : 1,975mm
전고 : 1,715mm
축거 : 2,955mm
윤거전 : 1,674mm
윤거후 : 1,689mm
공차중량 : 2,110kg

전륜타이어 : 265mm / 50 / 20inch

후륜타이어 : 265mm / 50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5 가솔린 터보 AWD]

- 가격

기본모델 : 7,3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3,47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0hp
최대토크 : 5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8km/ℓ

CO 배출량 : 215g/km


- 치수
전장 : 4,945mm

전폭 : 1,975mm
전고 : 1,715mm
축거 : 2,955mm
윤거전 : 1,674mm
윤거후 : 1,689mm
공차중량 : 2,190kg

전륜타이어 : 265mm / 50 / 20inch

후륜타이어 : 265mm / 50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2.5 가솔린 터보, 2.5 가솔린 터보 AWD] 기본모델

- 디젤 3.0(히든 타입 머플러 적용 *듀얼 머플러 미적용) : 400만원

- 가솔린 3.5 터보(20인치 미쉐린 타이어&휠, 전륜 코퍼도장 모노블럭 4P 브레이크 및 후륜 캘리퍼 스타일링 커버 기본 적용) : 580만원

- AWD(전자식 차동제한장치, 터레인 모드 포함 *2.5 가솔린 터보만 적용) : 350만원

- 6인승(2열 독립 시트, 2열 센터콘솔 및 무선 충전, 수납함, 3열 5:5 시트-전동 폴딩, 3열 에어벤트) : 250만원

- 7인승(3열 5:5 시트-전동 폴딩, 3열 에어벤트) : 100만원

- 매트 컬러(무광, 4종 중 선택: 마테호른 화이트, 마칼루 그레이, 브런즈윅 그린, 바로사 버건디 *범퍼, 도어 가니쉬 등 외장 가니쉬 무광 크롬 적용) : 70만원

- 265/50R20 미쉐린 타이어 & 다이아몬드 컷팅 휠, 전륜 모노블럭 4P 브레이크, 후륜 캘리퍼 스타일링 커버 : 130만원

- 265/40R22 미쉐린 타이어 & 스퍼터링 휠, 전륜 모노블럭 4P 브레이크, 후륜 캘리퍼 스타일링 커버 : 25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Ⅰ(천연 가죽 시트-테크니컬 펀칭/파이핑 적용, G-MATRIX 패턴 알루미늄 내장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하단) : 15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Ⅱ(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프라임 나파 가죽 내장재-센터콘솔 암레스트/스티어링 휠 혼 커버, 오픈포어 리얼 우드 내장재,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트림 등,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트림 상하단/센터콘솔 퀼팅 무릎패드, 투톤 가죽 스티어링 휠, 인조 실크 카매트) : 300만원

- 파퓰러 패키지(헤드업 디스플레이, 하이테크 패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 2열 컴포트 패키지) : 650만원

- 파노라마 선루프 : 140만원

- 헤드업 디스플레이 : 130만원

- 컨비니언스 패키지(운전석&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18방향/쿠션 익스텐션/볼스터 전동 조절 적용/스트레칭 모드 포함, 고스트 도어 클로징) : 190만원

- 하이테크 패키지(12.3인치 3D 클러스터, 전방 주시 경고, 지능형 헤드램프) : 16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서라운드 뷰 모니터,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후측방 모니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 18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Ⅱ(고속도로 주행 보조2-차로 변경 보조 제어 기능 포함, 운전 스타일 연동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진출입로, 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로 교차 차량/측방 접근차/추월 시 대향차/회피 조향 보조 기능 포함, 앞좌석 프리액티브 시트벨트) : 150만원

- 2열 컴포트 패키지(2열 전동 및 통풍시트-리클라이닝/슬라이딩/틸팅, 뒷좌석 전동식 도어커튼, 3존 공조-2열 LCD 공조 조절 장치 포함, 뒷좌석 목베개, 뒷좌석 화장 거울, 윙 아웃 헤드레스트) : 250만원

- 뒷좌석 듀얼 모니터(좌우 독립제어 *터치 제어 가능하며, 6인승은 2열 센터콘솔 컨트롤러 포함) : 250만원

- 렉시콘 사운드 패키지(렉시콘 18스피커 시스템-퀀텀 로직 서라운드, 액티브 로드 노이즈 컨트롤) : 160만원

- 아웃도어 패키지(2열 220V 파워아웃렛, 러기지 스크린, 러기지 매트) : 40만원

- 빌트인 캠 패키지(빌트인 캠, 보조배터리 *주차 후 최대 12시간 녹화 가능) : 75만원

- 전동식 사이드 스텝(제네시스 시그니쳐 디자인이 적용되어 차량과 디자인 일체감이 뛰어나고, 도어 개폐에 따라 사이드 스텝이 자동으로 전개되어 승하차 시 편의성 및 안전성 향상) : 245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뛰어난 디자인 일체감 및 미끄럼 방지 패턴이 적용되어 어린이 및 노약자의 승하차 시 안정성 증대) : 49만원

- 트레일러 히치(차량과 캠핑 트레일러를 연결시켜주는 장치로, 내구성 및 안정성이 우수. 최대 견인 용량 : 2722kg-피 견인 장치 관성 브레이크 적용 시, 수직 하중 : 182kg) : 155만원

- 카본 익스테리어 패키지(카본 프론트 스키드/카본 리어 디퓨져) : 290만원

- 2열 콘솔 냉/온장 컵홀더(*6인승에만 적용) : 80만원

- 차량 보호 필름(적용 범위: 프론트/리어 범퍼 사이드, 리어 범퍼 어퍼, 사이드 미러, 도어컵, 주유구 도어, 도어 스텝) : 50만원

- 프로텍션 매트 패키지(*1, 2열만 적용되며 3열 제외) : 20만원

 

[3.0 디젤, 3.0 디젤 AWD] 기본모델

- AWD(전자식 차동제한장치, 터레인 모드 포함 *3.0 디젤만 적용) : 350만원

- 6인승(2열 독립 시트, 2열 센터콘솔 및 무선 충전, 수납함, 3열 5:5 시트-전동 폴딩, 3열 에어벤트) : 250만원

- 7인승(3열 5:5 시트-전동 폴딩, 3열 에어벤트) : 100만원

- 매트 컬러(무광, 4종 중 선택: 마테호른 화이트, 마칼루 그레이, 브런즈윅 그린, 바로사 버건디 *범퍼, 도어 가니쉬 등 외장 가니쉬 무광 크롬 적용) : 70만원

- 265/50R20 미쉐린 타이어 & 다이아몬드 컷팅 휠, 전륜 모노블럭 4P 브레이크, 후륜 캘리퍼 스타일링 커버 : 130만원

- 265/40R22 미쉐린 타이어 & 스퍼터링 휠, 전륜 모노블럭 4P 브레이크, 후륜 캘리퍼 스타일링 커버 : 25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Ⅰ(천연 가죽 시트-테크니컬 펀칭/파이핑 적용, G-MATRIX 패턴 알루미늄 내장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하단) : 15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Ⅱ(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프라임 나파 가죽 내장재-센터콘솔 암레스트/스티어링 휠 혼 커버, 오픈포어 리얼 우드 내장재,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트림 등,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트림 상하단/센터콘솔 퀼팅 무릎패드, 투톤 가죽 스티어링 휠, 인조 실크 카매트) : 300만원

- 파퓰러 패키지(헤드업 디스플레이, 하이테크 패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 2열 컴포트 패키지) : 650만원

- 파노라마 선루프 : 140만원

- 헤드업 디스플레이 : 130만원

- 컨비니언스 패키지(운전석&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18방향/쿠션 익스텐션/볼스터 전동 조절 적용/스트레칭 모드 포함, 고스트 도어 클로징) : 190만원

- 하이테크 패키지(12.3인치 3D 클러스터, 전방 주시 경고, 지능형 헤드램프) : 16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서라운드 뷰 모니터,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후측방 모니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 18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Ⅱ(고속도로 주행 보조2-차로 변경 보조 제어 기능 포함, 운전 스타일 연동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진출입로, 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로 교차 차량/측방 접근차/추월 시 대향차/회피 조향 보조 기능 포함, 앞좌석 프리액티브 시트벨트) : 150만원

- 2열 컴포트 패키지(2열 전동 및 통풍시트-리클라이닝/슬라이딩/틸팅, 뒷좌석 전동식 도어커튼, 3존 공조-2열 LCD 공조 조절 장치 포함, 뒷좌석 목베개, 뒷좌석 화장 거울, 윙 아웃 헤드레스트) : 250만원

- 뒷좌석 듀얼 모니터(좌우 독립제어 *터치 제어 가능하며, 6인승은 2열 센터콘솔 컨트롤러 포함) : 250만원

- 렉시콘 사운드 패키지(렉시콘 18스피커 시스템-퀀텀 로직 서라운드, 액티브 로드 노이즈 컨트롤) : 160만원

- 아웃도어 패키지(2열 220V 파워아웃렛, 러기지 스크린, 러기지 매트) : 40만원

- 빌트인 캠 패키지(빌트인 캠, 보조배터리 *주차 후 최대 12시간 녹화 가능) : 75만원

- 전동식 사이드 스텝(제네시스 시그니쳐 디자인이 적용되어 차량과 디자인 일체감이 뛰어나고, 도어 개폐에 따라 사이드 스텝이 자동으로 전개되어 승하차 시 편의성 및 안전성 향상) : 245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뛰어난 디자인 일체감 및 미끄럼 방지 패턴이 적용되어 어린이 및 노약자의 승하차 시 안정성 증대) : 49만원

- 트레일러 히치(차량과 캠핑 트레일러를 연결시켜주는 장치로, 내구성 및 안정성이 우수. 최대 견인 용량 : 2722kg-피 견인 장치 관성 브레이크 적용 시, 수직 하중 : 182kg) : 155만원

- 카본 익스테리어 패키지(카본 프론트 스키드/카본 리어 디퓨져) : 290만원

- 2열 콘솔 냉/온장 컵홀더(*6인승에만 적용) : 80만원

- 차량 보호 필름(적용 범위: 프론트/리어 범퍼 사이드, 리어 범퍼 어퍼, 사이드 미러, 도어컵, 주유구 도어, 도어 스텝) : 50만원

- 프로텍션 매트 패키지(*1, 2열만 적용되며 3열 제외) : 20만원

 

[3.5 가솔린 터보, 3.5 가솔린 터보 AWD] 기본모델

- AWD(전자식 차동제한장치, 터레인 모드 포함 *3.5 가솔린 터보만 적용) : 350만원

- 6인승(2열 독립 시트, 2열 센터콘솔 및 무선 충전, 수납함, 3열 5:5 시트-전동 폴딩, 3열 에어벤트) : 250만원

- 7인승(3열 5:5 시트-전동 폴딩, 3열 에어벤트) : 100만원

- 매트 컬러(무광, 4종 중 선택: 마테호른 화이트, 마칼루 그레이, 브런즈윅 그린, 바로사 버건디 *범퍼, 도어 가니쉬 등 외장 가니쉬 무광 크롬 적용) : 70만원

- 265/40R22 미쉐린 타이어 & 스퍼터링 휠 : 12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Ⅰ(천연 가죽 시트-테크니컬 펀칭/파이핑 적용, G-MATRIX 패턴 알루미늄 내장재,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 트림 상하단) : 150만원

- 시그니쳐 디자인 셀렉션Ⅱ(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퀼팅/파이핑 적용, 프라임 나파 가죽 내장재-센터콘솔 암레스트/스티어링 휠 혼 커버, 오픈포어 리얼 우드 내장재, 럭셔리 스웨이드 내장재-헤드라이닝/필라트림 등, 인조 가죽 내장재-크래쉬패드/도어트림 상하단/센터콘솔 퀼팅 무릎패드, 투톤 가죽 스티어링 휠, 인조 실크 카매트) : 300만원

- 파퓰러 패키지(헤드업 디스플레이, 하이테크 패키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 2열 컴포트 패키지) : 650만원

- 파노라마 선루프 : 140만원

- 헤드업 디스플레이 : 130만원

- 컨비니언스 패키지(운전석&동승석 에르고 모션 시트-18방향/쿠션 익스텐션/볼스터 전동 조절 적용/스트레칭 모드 포함, 고스트 도어 클로징) : 190만원

- 하이테크 패키지(12.3인치 3D 클러스터, 전방 주시 경고, 지능형 헤드램프) : 16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Ⅰ(서라운드 뷰 모니터,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후측방 모니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 180만원

-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Ⅱ(고속도로 주행 보조2-차로 변경 보조 제어 기능 포함, 운전 스타일 연동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진출입로, 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로 교차 차량/측방 접근차/추월 시 대향차/회피 조향 보조 기능 포함, 앞좌석 프리액티브 시트벨트) : 150만원

- 2열 컴포트 패키지(2열 전동 및 통풍시트-리클라이닝/슬라이딩/틸팅, 뒷좌석 전동식 도어커튼, 3존 공조-2열 LCD 공조 조절 장치 포함, 뒷좌석 목베개, 뒷좌석 화장 거울, 윙 아웃 헤드레스트) : 250만원

- 뒷좌석 듀얼 모니터(좌우 독립제어 *터치 제어 가능하며, 6인승은 2열 센터콘솔 컨트롤러 포함) : 250만원

- 렉시콘 사운드 패키지(렉시콘 18스피커 시스템-퀀텀 로직 서라운드, 액티브 로드 노이즈 컨트롤) : 160만원

- 아웃도어 패키지(2열 220V 파워아웃렛, 러기지 스크린, 러기지 매트) : 40만원

- 빌트인 캠 패키지(빌트인 캠, 보조배터리 *주차 후 최대 12시간 녹화 가능) : 75만원

- 전동식 사이드 스텝(제네시스 시그니쳐 디자인이 적용되어 차량과 디자인 일체감이 뛰어나고, 도어 개폐에 따라 사이드 스텝이 자동으로 전개되어 승하차 시 편의성 및 안전성 향상) : 245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뛰어난 디자인 일체감 및 미끄럼 방지 패턴이 적용되어 어린이 및 노약자의 승하차 시 안정성 증대) : 49만원

- 트레일러 히치(차량과 캠핑 트레일러를 연결시켜주는 장치로, 내구성 및 안정성이 우수. 최대 견인 용량 : 2722kg-피 견인 장치 관성 브레이크 적용 시, 수직 하중 : 182kg) : 155만원

- 카본 익스테리어 패키지(카본 프론트 스키드/카본 리어 디퓨져) : 290만원

- 2열 콘솔 냉/온장 컵홀더(*6인승에만 적용) : 80만원

- 차량 보호 필름(적용 범위: 프론트/리어 범퍼 사이드, 리어 범퍼 어퍼, 사이드 미러, 도어컵, 주유구 도어, 도어 스텝) : 50만원

- 프로텍션 매트 패키지(*1, 2열만 적용되며 3열 제외) : 20만원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6

- 2.5T AWD 기준 뭐 하나 빠지는 거 없이 만족스럽습니다. 연비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게 잘 나와요.

- 대체적으로 좋습니다. CC에 비해 밟으면 조용히 잘 나가는 게 마음에 쏙 들어요~ 다만 차가 전체적으로 커서 주차가 어려워요...ㅜㅜ 주차 말고는 다 좋아요~♡

- 대단히 만족합니다. 국산차도 이제 월드클래스 수준입니다. 탈수록 편의성이 좋아서 놀라고 있습니다.

- 퀄리티 좋고 상태도 아주 좋아요. 인테리어도 깨끗하고 모두가 맘에 들어요.

- 연비랑 네비 돌빵 소리만 빼면 만족합니다. 3열 좌석은 160 이하 정도만 앉을 수 있는 거라 그 이상 되시는 분들은 엄청 불편하실 겁니다.

- 연비 잘 나오지 않는 것을 제외하면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고 가격 대비 합리적인 선택인 것 같습니다!

- 직접 타보니 만족도가 높습니다. 잘 샀다고 생각합니다.

- 만족스러워요~ 가성비 너무 좋아요. 이급 차에 뒷좌석 리클라이닝 되는 차들이 거의 없어 더 좋아요.

- 디자인 너무 예쁘고 생각보다 연비도 괜찮았어요. 가족차로 잘 쓰고 있어요. 비싼 게 흠이긴 하지만요ㅎㅎ

- 디자인 안 질리고 고급져서 만족합니다. 고속 주행 연비는 괜찮지만 시내주행 연비는 아쉽네요.

- 전체적인 측면에서 우수하며, 승차감 및 여러 가지 측면에서 우수함.

- 고급스럽고 예쁩니다. 기름을 많이 먹죠ㅋ 주행성도 좋고 내부 품질 만족합니다.

- 디자인 예쁘고 주행감 좋고 힘도 좋습니다. 연비 부분만 개선되면 아주 만족할 듯하네요!

- 연비가 너무너무 아쉽다. 근데 디자인은 너무너무 예쁘다. 결론 이쁜 게 최고다.

- 연비만 빼면 굿입니다.. 생긴 것도 맘에 들고 제네시스 나날이 발전하네요.

- 외제차 대비 가성비 좋고 국내 중형suv 대비 거품이 있다. 중산층의 플렉스 느낌. 중산층의 합리적 소비는 아님.

- 전반적으로 내/외장이 고급 이미지 답게 멋집니다. 주행성능이나 기능별 스위치 배치도 만족합니다.

- 이 가격대로 이 사이즈와 출력 그리고 실내 고급감 + 옵션은 매우 훌륭하다 생각함. 자동 주차도 좋고 자율주행도 나름 매우 잘 쓰고 있음. 6인승 옵션이라 뒷자리가 매우 편안함. 3.5 터보라 출력도 좋아서 쭉 잘치고 나감. 6인승에 3.5 터보 조합 매우 강추!!

- 연비는 조금 나빠도 나머지가 다 커버를 합니다. 예쁘고 잘 나가고 안전 사양 좋고 고급 이미지까지.. 만족합니다.

- 좋습니다. 돈값 한다고 여겨집니다. 디자인, 운행 안정적 및 편안함, 정숙함 모두 만족합니다.

- 디자인은 역시 예쁘고 승차감, 주행감 다 좋아요. 근데 정말 아쉽게도 연비는 당연히 좋지 않네요ㅎㅎ 부담은 딱히 없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