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2023 렉스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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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모빌리티) 2023 렉스턴

 

<분류 : 준대형 SUV / 출시-2023년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2 디젤]

- 가격

럭셔리 : 3,707만원

프레스티지 : 4,03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0.9km/ℓ

CO 배출량 : 179g/km


- 치수
전장 : 4,850mm

전폭 : 1,960mm
전고 : 1,825mm
축거 : 2,865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2,060kg

전륜타이어 : 255mm / 50~60 / 18~20inch
후륜타이어 : 255mm / 50~60 / 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2 디젤 4WD]

- 가격

럭셔리 : 3,900만원

프레스티지 : 4,228만원

시그니처 : 4,528만원

더 블랙 : 4,98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0.6~11.1km/ℓ

CO 배출량 : 175~184g/km


- 치수
전장 : 4,850mm

전폭 : 1,960mm
전고 : 1,825mm
축거 : 2,865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2,170kg

전륜타이어 : 255mm / 50~60 / 18~20inch
후륜타이어 : 255mm / 50~60 / 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2.2 디젤, 2.2 디젤 4WD] 럭셔리

- 4WD 시스템(2.2 디젤 한정) : 193만원

- 세이프티 선루프 : 51만원

- 3열 시트(7인승) : 41만원

- 9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패키지(9인치 터치 스크린 내비게이션, 양방향 풀 미러링-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 전용,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 카플레이, 라디오 자동 주파수 변경 기능, 음성인식 기능, 후방 카메라-조향연동 다이내믹 주차 가이드, 음성메모, 화면 5:5 분할기능, 실시간 라디오 음원 저장, AM/FM라디오, TPEG, 지상파 HD DMB, USB 단자, 샤크핀 통합 안테나, 멀티 페어링 블루투스, 후석 취침모드, 후석 대화모드, 자동 내기 순환 장치, 음향환경 모드 선택 기능) : 90만원

- 딥 컨트롤 패키지(후측방 경고-BSW, 차선변경 경보-LCW, 후측방 접근 경보-RCTW, 안전하차경고-SEW) : 40만원

- 컨비니언스 패키지(동승석 8way 전동시트, 워크인 디바이스, 스마트 테일게이트, 나파 가죽 퀼팅 시트) : 130만원

- 차박 패키지(5인승 / 2단 매직 러기지 보드, 러기지 트레이, 에어매트-차박매트/쿠션 겸 필로우 2ea/에어펌프/리페어 키트/수납 가방) : 25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커스터마이징) : 36만원

- LD 시스템 : 30만원

- 트레일러 히치 13핀(BRiNK) : 120만원

- 러기지 트레이(5인승 전용) : 7만원

- 플로팅 무드 스피커 : 39만원

- 스포츠 페달 : 4만원

- 에어매트 : 11만원

- 에어컨 습기 건조기(블로우 매니저) : 16만원

- 빌트인 공기청정기 : 37만원

- 디지털 스마트 키 : 32만원

- 아이나비 블랙박스(16GB) : 22만원

- 차박텐트 : 38만원

- 도어 스팟램프 : 11만원

- 테일게이트 LED 램프 : 12만원

- 보증연장 서비스(일반/차체/엔진/변속기 포함) 기본 : 5년 10만km + 연장 : 2년 5만km : 150만원

 

[2.2 디젤, 2.2 디젤 4WD] 프레스티지

- 4WD 시스템(2.2디젤 한정) : 193만원

- 세이프티 선루프 : 45만원

- 3열 시트(7인승) : 41만원

- 인테리어 패키지(브라운/스노우 베이지 중 택 1) (브라운 or 스노우 베이지 퀼팅 인테리어-나파가죽 퀼팅 시트/인스트루먼트 패널/도어 트림, 브라운 퀼팅 인테리어는 블랙 헤드라이닝, 스노우 베이지 퀼팅 인테리어는 베이지 헤드라이닝) : 50만원

- 컴포터블 패키지(인포콘 서비스, 스마트 테일게이트, 휴대폰 무선충전기-15W, 전좌석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 105만원

- LD 시스템 : 30만원

- 트레일러 히치 13핀(BRiNK) : 120만원

- 러기지 트레이(5인승 전용) : 7만원

- 플로팅 무드 스피커 : 39만원

- 스포츠 페달 : 4만원

- 에어매트 : 11만원

- 에어컨 습기 건조기(블로우 매니저) : 16만원

- 빌트인 공기청정기 : 37만원

- 디지털 스마트 키 : 32만원

- 아이나비 블랙박스(16GB) : 22만원

- 차박텐트 : 38만원

- 도어 스팟램프 : 11만원

- 테일게이트 LED 램프 : 12만원

- 보증연장 서비스(일반/차체/엔진/변속기 포함) 기본 : 5년 10만km + 연장 : 2년 5만km : 150만원

 

[2.2 디젤 4WD] 시그니처

- 세이프티 선루프 : 51만원

- 3열 시트(7인승) : 41만원

- 하이 컴포트 패키지(운전석 메모리 시트, 운전석 이지 억세스, 후진 연동 하향 아웃사이드 미러, 2열 터치센싱 도어 핸들, 휴대폰 무선충전기-15W) : 60만원

- 실키 화이트 펄 컬러 : 9만원

- 블랙 스웨이드 퀼팅 인테리어(더 블랙 문구 없는 블랙 스웨이드 퀼팅 시트, 인스투르먼트 패널, 도어 트림 포함 *하이 컴포트 선택 시 가능) : 50만원

- LD 시스템 : 30만원

- 트레일러 히치 13핀(BRiNK) : 120만원

- 러기지 트레이(5인승 전용) : 7만원

- 스포츠 페달 : 4만원

- 에어매트 : 11만원

- 에어컨 습기 건조기(블로우 매니저) : 16만원

- 디지털 스마트 키 : 32만원

- 아이나비 블랙박스(16GB) : 22만원

- 차박텐트 : 38만원

- 도어 스팟램프 : 11만원

- 테일게이트 LED 램프 : 12만원

- 보증연장 서비스(일반/차체/엔진/변속기 포함) 기본 : 5년 10만km + 연장 : 2년 5만km : 150만원

 

[2.2 디젤 4WD] 더 블랙

- 세이프티 선루프 : 51만원

- 3열 시트(7인승) : 41만원

- 하이 컴포트 패키지(운전석 메모리 시트, 운전석 이지 억세스, 후진 연동 하향 아웃사이드 미러, 2열 터치센싱 도어 핸들, 휴대폰 무선충전기-15W) : 60만원

- 실키 화이트 펄 컬러 : 9만원

- 트레일러 히치 13핀(BRiNK) : 120만원

- 러기지 트레이(5인승 전용) : 7만원

- 스포츠 페달 : 4만원

- 에어매트 : 11만원

- 디지털 스마트 키 : 32만원

- 아이나비 블랙박스(16GB) : 22만원

- 차박텐트 : 38만원

- 보증연장 서비스(일반/차체/엔진/변속기 포함) 기본 : 5년 10만km + 연장 : 2년 5만km : 150만원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1

- 안정감 있게 편안합니다. SUV 장점은 속도 내서 달릴 때 진정 느낌 굿~~~ 차박 캠프는 안성맞춤입니다.

- 고속도로 정속 주행 연비 리터당 15km 나옴. 가속 및 제동 능력 좋음.

- 만족합니다.

- 가성비 좋고 실내 넓고 생각보다 힘 좋고 최고입니다. 진가를 알게 되면 이 차를 대하는 생각이 달라질 겁니다.

- 차량 높이가 있어서 탑승하기가 좀 불편하고 뒷좌석은 승차감이 없음.

- 듬직하고 조용하고~ 정말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차인 듯~ 탈 수록 만족감이 더욱 커지는 거 같네요~ 가족을 태우고 다니면 정말 마음이 놓입니다~ 정말 듬직한 차~

- 이 가격에 이 만한 차 못 산다고 보면 됩니다. 더 좋은 차는 많겠지만 가성비로 볼 때 최고의 차입니다.

- 프레임 타본 사람들 중에 적응이 된 사람들만 계속 사는 차입니다ㅋㅋ

- 30대 초반에 3살 아기와 같이 타는데 전반적으로 모두 만족합니다. 다만 출력 부분에서 2.2 엔진을 감안하면 괜찮지만 차체에 비해 엔진이 조금 작다. 다음 차도 만약 2.2 엔진보다 크게 나온다면 올뉴렉스턴 후속 모델 구매 할 예정입니다.

- 든든한 게 뭔지 타보면 알게 되는 차. 생각보다 승차감이 나쁘지 않고 캠핑 다니기에 이 만한 차가 없으며 오지산간 마음놓고 다닐 수 있는 4륜 시스템과 LD조합의 매력적인 SUV 남성적인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

- 티볼리 가솔린 타다가 토레스 시승도 해보고 계약했었는데 올뉴렉스턴으로 오게 되었네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이게 정말 디젤차인가 싶을 정도로 정숙하고 부드럽고 쌍용차 타시는 분들은 악셀과 브레이크 깊이 민감도를 아실 텐테 올뉴렉스턴은 완전히 부드럽고 자연스럽습니다. 변속부터 가속력까지 물 흐르듯 감탄만 나옵니다. 말로 100번 듣는 것보다 직접 타보시면 진짜 만족하실 겁니다. 실내 공간 트렁크까지 패밀리카로 손색 없고 높은 전고로 시야도 운전 편의 기능도 뭐 하나 불편한 것 없이 정말 쉽게 운전 하실 수 있습니다. 차가 커서 좁은 골목이나 주차 걱정했었는데 걱정했던 것만큼 이런 부분에서 불편한 게 하나도 없네요. 승차감도 뭐가 꿀렁이고 이러네 해서 걱정했는데 저는 세단 타는 줄 알았습니다. 묵직하고 땅을 눌러버리면서 가는 안전한 느낌입니다. 아쉬운 점을 굳이 찾자면 급커브길인데 급커브길에서 70 이상 밟아버리는 운전자는 잘 없으실 테지요. 실내 자재도 하나하나 고급스럽고 신경 썼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 디자인, 차량 크기, 가격 등 가성비로 따지면 최고인 듯하다. 이 가격에 승차감도 좋고 7인승 옵션 넣으니 패밀리카로도 충분하다. 단점으로 꼽자면 내비게이션 크기가 아쉬움.

- 전반적으로 만족하나 작은 잡음과 전자계기판의 반응 속도가 느린 점, 4H 등 핸들의 무거움과 회전반경의 제한이 아쉽다.

- 전체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디자인 소음 기동성 등 여러 면에서 마음에 듭니다~

- 차 힘은 말할 것 없이 좋고 묵직한 느낌에 공간감 좋습니다. 하지만 연비가 디젤 치고 낮은 편이란 느낌이고 프레임 바디라 울렁임은 조금 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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