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2023 렉스턴 스포츠 칸
반응형

(KG모빌리티) 2023 렉스턴 스포츠 칸

 

<분류 : 준대형 트럭 / 출시-2023년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2 디젤]

- 가격

와일드 : 3,065만원

프레스티지 : 3,431만원

노블레스 : 3,881만원

익스페디션 : 4,15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0.3~10.5km/ℓ

CO 배출량 : 186~190g/km


- 치수
전장 : 5,405mm

전폭 : 1,950mm
전고 : 1,855~1,885mm
축거 : 3,210mm
윤거전 : 1,640mm
윤거후 : 1,640mm
공차중량 : 2,065kg

전륜타이어 : 235~255mm / 50~70 / 17~20inch
후륜타이어 : 235~255mm / 50~70 / 17~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2 디젤 4WD]

- 가격

와일드 : 3,265만원

프레스티지 : 3,631만원

노블레스 : 4,081만원

익스페디션 : 4,35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0.2~10.5 km/ℓ

CO 배출량 : 185~191g/km


- 치수
전장 : 5,405mm

전폭 : 1,950mm
전고 : 1,855~1,885mm
축거 : 3,210mm
윤거전 : 1,640mm
윤거후 : 1,640mm
공차중량 : 2,175kg

전륜타이어 : 235~255mm / 50~70 / 17~20inch
후륜타이어 : 235~255mm / 50~70 / 17~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색상 *

- 그랜드 화이트, 아마조니아 그린, 마블 그레이, 갤럭시스 그레이, 인디안 레드, 아틀란틱 블루, 스페이스 블랙, 실키화이트 펄


* 옵션 *

[2.2 디젤, 2.2 디젤 4WD] 와일드

- 세이프티 선루프 : 45만원

- 사이드&커튼 에어백 : 40만원

- 4WD 시스템Ⅱ(4WD 시스템, ISG 시스템-공회전 제한 장치 *2.2 디젤 한정) : 200만원

- 파워리프 패키지(파워리프 서스펜션, 17인치 엑스트라 로드 타이어-18인치 알로이 휠 또는 20인치 스퍼터링 휠 적용 불가 *4WD 시스템Ⅱ 선택 시 가능) : 75만원

- 밸류업 패키지(하이패스 시스템-ETCS, ECM 룸미러, 18인치 알로이 휠 & 255/60R18 타이어) : 60만원

- 9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패키지(9인치 터치 스크린 내비게이션, 양방향 풀 미러링-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 전용,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 카플레이, 라디오 자동 주파수 변경 기능, 음성인식 기능, 후방 카메라-조향연동 다이내믹 주차 가이드, 음성메모, 화면 5:5 분할기능, 실시간 라디오 음원 저장, AM/FM라디오, TPEG, 지상파 HD DMB, USB 단자, 샤크핀 통합 안테나, 멀티 페어링 블루투스, 후석 취침모드, 후석 대화모드, 자동 내기 순환 장치 *매뉴얼 에어컨 기본 적용시 자동 내기 순환 기능은 미작동함) : 120만원

- 전동식 사이드 스텝 : 135만원

-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 : 55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 : 36만원

- 리어스텝(좌) : 32만원

- 휴대폰 무선충전기(15W) : 16만원

- 슬라이딩 베드 : 64만원

- 2열 시트 언더트레이 : 20만원

- 도어 스팟램프 & LED 도어스커프 : 23만원

- 스포츠 페달 : 4만원

- 트레일리 히치 13핀 : 130만원

- 빌트인 공기청정기 : 40만원

- 플로팅 무드 스피커 : 39만원

- 멀티 유틸리티 박스 : 51만원

- 슬라이딩 커버 : 130만원

- 폴딩커버 : 120만원

- 플랫커버 : 130만원

- 테일게이트 이지오픈 클로즈 : 5만원

- 아이나비 블랙박스(16GB) : 22만원

- 3D 매트(1열/2열) : 15만원

- 3D 데크매트 : 12만원

- 에어컨 습기 건조기(블로우 매니저) : 16만원

- 모던 롤바 : 72만원

- 유틸리티 롤바 : 72만원

- 벙커 롤바 : 98만원

- 요소수 커버 : 19만원

- 뉴 디럭스 하드탑 : 187만원

- 그랜드 하프탑 : 203.5만원

- 하이탑 : 203.5만원

- 노블 하드탑 : 214.5만원

- 디럭스 쿠페탑 : 220만원

- 디지털 스마트 키 : 32만원

- 테일게이트 가니쉬 : 20만원

 

[2.2 디젤, 2.2 디젤 4WD] 프레스티지

- 세이프티 선루프 : 45만원

- 사이드&커튼 에어백 : 40만원

- 3D 어라운드 뷰 시스템 : 90만원

- 20인치 스퍼터링 휠 : 60만원

- 4WD 시스템Ⅱ(4WD 시스템, ISG 시스템-공회전 제한 장치 *2.2 디젤 한정) : 200만원

- 파워리프 패키지(파워리프 서스펜션, 17인치 엑스트라 로드 타이어-18인치 알로이 휠 또는 20인치 스퍼터링 휠 적용 불가 *4WD 시스템Ⅱ 선택 시 가능) : 70만원

- LD 시스템 : 30만원

- 딥 컨트롤 패키지(후측방 경고-BSW, 차선변경 경보-LCW, 후측방 접근 경보-RCTW, 안전하차경고-SEW, 긴급제동보조-AEB, 전방 추돌 경고-FCW, 차선이탈경고-LDW, 차선 유지보조-LKA, 부주의 운전경고-DAW, 안전 거리 경고-SDW, 앞차 출발 경고-FVSW, 중앙 차선 유지 보조-CLKA, 스마트 하이빔-SHB) : 130만원

- 어드벤처 패키지(블랙 휠, 다이내믹 서스펜션-커스터마이징 사양: 테일게이트 이지오픈 클로즈/언더커버/오프로드 사이드 스텝/플로팅 무드 스피커/리어 스텝/3D 매쉬매트/휠 아치 & 도어 가니쉬) : 175만원

- 인포콘 커넥티비티 패키지(안전제일 서비스-에어백 전개 알림, 올인원 서비스-차량 원격 제어 등, 프리미엄 서비스-지니뮤직/팟캐스트 등) : 30만원

- 전동식 사이드 스텝 : 135만원

-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 : 55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 : 36만원

- 리어스텝(좌) : 32만원

- 슬라이딩 베드 : 64만원

- 2열 시트 언더트레이 : 20만원

- 도어 스팟램프 & LED 도어스커프 : 23만원

- 스포츠 페달 : 4만원

- 트레일리 히치 13핀 : 130만원

- 빌트인 공기청정기 : 40만원

- 플로팅 무드 스피커 : 39만원

- 멀티 유틸리티 박스 : 51만원

- 슬라이딩 커버 : 130만원

- 폴딩커버 : 120만원

- 플랫커버 : 130만원

- 테일게이트 이지오픈 클로즈 : 5만원

- 아이나비 블랙박스(16GB) : 22만원

- 3D 매트(1열/2열) : 15만원

- 3D 데크매트 : 12만원

- 에어컨 습기 건조기(블로우 매니저) : 16만원

- 모던 롤바 : 72만원

- 유틸리티 롤바 : 72만원

- 벙커 롤바 : 98만원

- 요소수 커버 : 19만원

- 뉴 디럭스 하드탑 : 187만원

- 그랜드 하프탑 : 203.5만원

- 하이탑 : 203.5만원

- 노블 하드탑 : 214.5만원

- 디럭스 쿠페탑 : 220만원

- 디지털 스마트 키 : 32만원

- 테일게이트 가니쉬 : 20만원

 

[2.2 디젤, 2.2 디젤 4WD] 노블레스

- 세이프티 선루프 : 45만원

- 사이드&커튼 에어백 : 40만원

- 실키 화이트 펄 컬러 : 8만원

- 3D 어라운드 뷰 시스템 : 90만원

- 브라운 나파 가죽시트 패키지 : 30만원

- 4WD 시스템Ⅱ(4WD 시스템, ISG 시스템-공회전 제한 장치 *2.2 디젤 한정) : 200만원

- LD 시스템 : 30만원

- 어드벤처 패키지(블랙 휠, 다이내믹 서스펜션-커스터마이징 사양: 테일게이트 이지오픈 클로즈/언더커버/오프로드 사이드 스텝/플로팅 무드 스피커/리어 스텝/3D 매쉬매트/휠 아치 & 도어 가니쉬) : 175만원

- 전동식 사이드 스텝 : 135만원

-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 : 55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 : 36만원

- 리어스텝(좌) : 32만원

- 슬라이딩 베드 : 64만원

- 2열 시트 언더트레이 : 20만원

- 도어 스팟램프 & LED 도어스커프 : 23만원

- 스포츠 페달 : 4만원

- 트레일리 히치 13핀 : 130만원

- 빌트인 공기청정기 : 40만원

- 플로팅 무드 스피커 : 39만원

- 멀티 유틸리티 박스 : 51만원

- 슬라이딩 커버 : 130만원

- 폴딩커버 : 120만원

- 플랫커버 : 130만원

- 테일게이트 이지오픈 클로즈 : 5만원

- 아이나비 블랙박스(16GB) : 22만원

- 3D 매트(1열/2열) : 15만원

- 3D 데크매트 : 12만원

- 에어컨 습기 건조기(블로우 매니저) : 16만원

- 모던 롤바 : 72만원

- 유틸리티 롤바 : 72만원

- 벙커 롤바 : 98만원

- 요소수 커버 : 19만원

- 뉴 디럭스 하드탑 : 187만원

- 그랜드 하프탑 : 203.5만원

- 하이탑 : 203.5만원

- 노블 하드탑 : 214.5만원

- 디럭스 쿠페탑 : 220만원

- 디지털 스마트 키 : 32만원

- 테일게이트 가니쉬 : 20만원

 

[2.2 디젤, 2.2 디젤 4WD] 익스페디션

- 세이프티 선루프 : 45만원

- 사이드&커튼 에어백 : 40만원

- 실키 화이트 펄 컬러 : 8만원

- 3D 어라운드 뷰 시스템 : 90만원

- 브라운 나파 가죽시트 패키지 : 30만원

- 4WD 시스템Ⅱ(4WD 시스템, ISG 시스템-공회전 제한 장치 *2.2 디젤 한정) : 200만원

- 전동식 사이드 스텝 : 135만원

- 오프로드 사이드 스텝 : 55만원

- 고정식 사이드 스텝 : 36만원

- 슬라이딩 베드 : 64만원

- 2열 시트 언더트레이 : 20만원

- 스포츠 페달 : 4만원

- 트레일리 히치 13핀 : 130만원

- 멀티 유틸리티 박스 : 51만원

- 슬라이딩 커버 : 130만원

- 폴딩커버 : 120만원

- 플랫커버 : 130만원

- 아이나비 블랙박스(16GB) : 22만원

- 에어컨 습기 건조기(블로우 매니저) : 16만원

- 모던 롤바 : 72만원

- 유틸리티 롤바 : 72만원

- 벙커 롤바 : 98만원

- 요소수 커버 : 19만원

- 뉴 디럭스 하드탑 : 187만원

- 그랜드 하프탑 : 203.5만원

- 하이탑 : 203.5만원

- 노블 하드탑 : 214.5만원

- 디럭스 쿠페탑 : 220만원

- 디지털 스마트 키 : 32만원

- 테일게이트 가니쉬 : 20만원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5

-일단은 액티언보단 낫네요.. 쓰잘데기 없는 기능이 있어요.. 오토스톱 서비스는 별로입니다.

조용하고 승차감 기대보다 좋아요. 직업이 목수라 장비가 많은데 롤바에 큰 장비나 자재 싣기도 좋고 아주 마음에 듭니다. 콜로라도 페리를 사고 싶었는데 유지비가 살벌하다고 해서 포기하고 구매했는데 후회 없이 잘 타고 있습니다.

- 생각보다 조금 더 연비가 안 좋긴 한데.. 그래도 전에 있던 차에 비해서 많은 점이 편해요.

- 주행성능, 디자인 모두 전반적으로 좋습니다.

- 연비 괜찮고 차 이쁘게 잘 빠졌고 승차감 좋고 전 너무 구매를 잘한 거 같아요.

- 차량 사용하는데 주차 시 차체가 길어서 조금 불편한 점 빼고는 소음이 적고 승차감도 좋아요.

- 미션이 좀 멍청한 것 같음. 디자인은 만족하나 오작동하는 부분들이 있어 거슬림.

- 지금껏 신차만 샀음.. 5개월 됐음..아직 고장 없음.. 그것만으로도 만족함..ㅎㅎ 연비.. 뒷자리 좁은 거 빼곤 다 만족합니다..

- 듬직하니 묵직하니 좋네요. 아주 좋아요. 글로 표현하기엔 부족하고 직접 체험 좋아요.

- 캠낚에는 최고의 차량. 연비 빼고 짐칸도 커서 좋아요. 참고로 1인으로 타고 다님.

- 전에 렉스턴 스포츠 타던 느낌이 너무 좋아서 이번에 칸을 구입했습니다~ 차는 대체적으로 만족하는데... 후방감지기가 인식이 너무 느려서 확인해봤더니 업체가 바뀌었다고... 빠른 대처가 필요합니다.

- 제 첫차입니다. 웅장한 사이즈의 걸맞는 힘을 갖고 있다고 생각해요.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제 주행 습관 때문에 그런진 몰라도 연비는 훌륭하지 못 합니다. 다음 차 또한 이 차를 살 예정입니다.

- 힘이 좋고 튼튼하면서 얼은 길이라던지 비포장 길에선 주행력이 좋은데 진창길에선 오히려 오프로드 주행 능력이 다소 떨어졌습니다.

- 힘이 좋고 튼튼하면서 얼은 길이라던지 비포장 길에선 주행력이 좋은데 진창길에선 오히려 오프로드 주행 능력이 다소 떨어졌습니다.

-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연비 개선 요망. 시계 좀 잘 보이게 개선 요청합니다.

- 국산에는 하나밖에 없는 픽업이라 일 때문에 바꿨는데 가격 대비해서는 불만족. 소음 특히 비오는 날 물 있는 갓길 지나갈때는 어우 방음을 따로 해야 될 정도로 심함.

- 제발 사지 마세요. 저도 쌍용밥 10년 넘게 먹었지만 망하는 이유는 있어요. 왜 샀는지 저도 이해가 안 가네요.

- 3만 타고 터보 누유 있는데 어떤 서비스 센터에서는 안 된다. 어디서는 된다 서비스센터가 갑질인 건지. 쌍용 서비스센터관리 좀 해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