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2013 링컨 MKS
반응형

(링컨) 2013 링컨 MKS

 

 

모델명 : 3.7 가솔린

가격 : 5,5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3.7

배기량 : 3,72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9hp

최대토크 : 38.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7.0g/km


- 치수
전장 : 5,225mm

전폭 : 1,928mm

전고 : 1,580mm

축거 : 2,867mm

윤거전 : 1,650mm

윤거후 : 1,652mm

공차중량 : 1,95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5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2013 신형 MKS 탑니다. 에쿠스 타다가 넘어왔는데, 에쿠스보다 공차중량이 더 나감에도 불구하고 실연비 훨씬 좋고 (둘다 공인연비는 9km/L라고 적혀있지만, 에쿠스는 현기 회사자체 내에서 측정해서 국가기관에 신고, 수입차는 우리나라 국가공인기관에서 측정하여 게시. 에쿠스 탈 때는 시내 5~6km/L, 고속도로 84km 정속주행시 11~12km/L 나왔는데, MKS 신형 탈 때는 시내 9~11km/L, 고속도로 84km 정속주행시 15~17km/L 나오고 있음.) 희소성이 있어서 너무 좋고, 안전성은 더 좋습니다(미국 충돌테스트 검사 참조). 가격도 거품없이 들어와서 에쿠스 3.8하고 비교하면 비슷한 옵션 넣을 시 에쿠스 7천만원, 링컨 MKS 신형 프로모션해서 5천만원 정도입니다. 훨씬 좋은 차를 2천만원이나 착하게 살 수 있지요. 미국 내에서는 링컨이 의전차량에 쓰일만큼 고급 브랜드로 쳐줍니다. 한국에서야 지나개나 독일차독일차 하죠. 독일차 좋습니다, 인정합니다만 가격 거품이 한국에서 가장 큰 것 아시나요? 한국에서 제일 비싸게 받습니다. 왜냐구요? 비싸야 더 사는 한국인들 근성 때문^^

- MKS와 에쿠스 비교시승 해보세요. 속된 말로 바가지 안쓰고 사서 탈 수 있는 차 MKS, 토러스 외에 어떤 차가 있나요. 한번 사서 이용해보면 다른 차 눈길 안갑니다.

- 2014 MKS 오너로써 이 차의 유일한 단점은 뒷좌석이 그랜져 정도밖에 안됩니다. 이거 빼고는 대만족입니다. 뽑기를 잘한 것도 있지만요.

- 에쿠스가 1억 넘어가는 것도 있는데 MKS는 5천만원, 즉 반값에 탈 수 있고, 타보면 에쿠스가 더 비싸고 꾸지다. 링컨이 진리! MKZ, MKS, MKX 링컨 포드 화이팅! 난 알고있다. 너네들이 현기차에 실망한 고객들 때문에 크게 성공할 것을 믿고있다.

- 링컨 MKS 미국 판매가 5만불, 제네시스 미국 판매가 3만6천불. 대체 이게 어찌된건지... 대한민국에서 가성비 제일 좋은 차가 국산차가 아니라 포드 토러스와 링컨 MKS라는 사실이..

- 포드 링컨 코리아는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재도색 한 차량을 공지하지 않고 정상 차량으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재도색 사실을 알게되면 고객님 마음이 아플까봐 기분 나쁘지 말라고 알리지않고 판매하는 것인가? 재도색 후 판매는 포드 링컨코리아의 관행이라고 하니, 앞으로도 이런 이런 일은 계속 있을 것이고, 그저 뽑기 운이 없었구나 하고 감수해야 하는 것인가.

- 도색 어떻게 하실건가요?

- 방금 뉴스나옴.. 링컨 새 차 샀는데 재도색된 차 판매.. 구입시 꼼꼼히 보고 인수해야됨.

- 독특함을 넘어선 이상한 전면부 디자인만 아니면 그나마 괜찮게 보일 것 같음.

- 국산 수입 통틀어 포드 뉴토러스가 일반차 중 가성비 최고라면 프리미엄 세단에서는 링컨 MKS가 가성비 최고인 듯.. 미국에서는 토러스랑 경쟁하는 크라이슬러 300c보다도 링컨 MKS가 비싼데, 국내에서는 크라이슬러 300c가 링컨 MKS보다도 쌈.... 여튼 토러스를 타면서 다음 차는 링컨 MKS로 갈 생각을 굳혔음...

- 자동차 전문지식 없는 1인으로 한마디 하자면, 10년 이상은 타야할 것 같은 포스~ 가격 부분이 엄청나게 메리트있군요. 댓글을 보니 단점으로 비싼 부품값과 수공비... A/S가 늦고 전문 정비소 등이 없다는 불편함. 중고가격의 급락... 그래도 대형을 산다면 링컨에 한표! 다른 차종 그냥 봤을 때 1억 이상이 많은 것 같더군요. 성능은 모르겠구요... 차에 대해 모르는 사람으론 겉모습만 보고 판단을 하는 경향이 있기에..

- 가격이 상당히 싸네요. 이렇게 큰 차가.. 앞부분이 멋진 거 같아요. 저만 그리 느끼는지 모르겠지만 A/S만 신속히 된다면 국산차 살 이유가 없겠는데요.

- 이 놈의 단점은 울나라 주차장 현실과는 다르게 너무 크다는 것ㅋㅋ

- 오늘 길가에 서있는 은색 차량을 실제로 봤는데 진짜 지리더군요; 대박 멋있음... 진짜 MKZ, MKS 지리네요 둘다...

- 내가 미국에 사는 친구놈 2명이 한국에 와서 시내를 돌아다녔지.. 근데 MKS가 공도에서 신호대기를 하고 있더라고. 걔네들이 딱 보고는 우오, 링컨이다 링컨. 한국에도 이 차 로망 같은거지? 하고 물어보길래.. 아니, 한국사람들은 덩치 크다고만 알고있어. 라고 했음.

- 솔직히 제네시스보단 훨씬 좋고 에쿠스와 비교해야 하는 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