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2015 링컨 MKC
반응형

(링컨) 2015 링컨 MKC

 

 

 

모델명 : 2.3 에코부스트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2,300cc

연료 : 연료정보없음
최대출력 : 285hp

최대토크 : 42.2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51mm

전폭 : 1,864mm

전고 : 1,656mm

축거 : 2,690mm

윤거전 : 1,585mm

윤거후 : 1,588mm

공차중량 : 1,95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모델명 : 2.0 에코부스트

가격 : 4,960~5,3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43hp

최대토크 : 37.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8.0g/km


- 치수
전장 : 4,550mm

전폭 : 1,865mm

전고 : 1,640mm

축거 : 2,690mm

윤거전 : 1,585mm

윤거후 : 1,588mm

공차중량 : 1,8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45~50/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45~50/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정보없음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드 피니언

 

 


 

<네티즌 의견>

- 3800~4100대에 나와야하는데 이걸 4500 이상 받으면 바가지다. 이걸 5000에 팔다니 반성하라 포드.

- 작년 하반기부터 프로모션이다. 에코부스트 첫 도입이다. 가성비 최고라며 언론홍보 제대로 홀리고는 정작 3700cc MKX가 5460만원 2000, 2300cc 콤팩트 MKC가 5300만원? 완전 한국 소비자 호갱사업하네요;; 9월 지나 하반기 실적에 뒤늦은 후회 없기를~

- MKX가 5400인데 MKC가 5000 넘는다는 건 무슨 의도지? 한국 호갱님들 대상으로 실시하는 서비스인가?

- 왜 우리나라 사람들은 독일차 빼고는 다 비싸다고 징징대지?ㅋㅋ 링컨이 무슨 브랜드인지 모르나. 포드의 고급라인을 맡고 있는데 당연 포드 라인업보다는 비싸야지, 맨날 싸게 팔라고 징징거려ㅋㅋ

- 현재 MKZ와 포커스 할인하고, MKC는 아직 할인 별로 없음. 4960짜리는 들어오지도 않았음.

- 링컨차는 끝내주게 만드네요. 근데 내 생각엔 링컨 아이디어랑 머리만 더 잘 굴리면 벤츠 따라잡을 듯... 이러다 링컨도 고급 자동차회사 되나?

- 가솔린 SUV 좀 힘들지만 힘 좋고 디자인 좋고 디젤에서 느끼지 못하는 이 차만의 매력이 있다는 거... 운행한 지 2개월이 지났지만 나름 만족할 수준!

- 부품값 낮췄냐?

- 이게 준중형?ㄷㄷ 쏘렌토만 하겠는데.

- 휘발유가 좋은 점이 수두룩한데 연비 때문에 디젤을 간다니..

- 결국 2.2 사륜구동은 안들어온다는 건가?

- 4960만원 주고 준중형 연비 9밖에 안 나오는 이 차를 산다? 그 돈이면 모하비를 산다... 이건 너무 비싸다. FTA 하면 뭐하나? 아직도 수입차가 이렇게 비싸니..

- 가격 그렇게 따지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누가 사죠? 이보크 스펙을 보면 6천 8천까지 갈 차는 아니죠. 명색이 링컨이 포드의 프리미엄 브랜드인데 포드 링컨이 수입차 중 그나마 거품없게 판다고 생각함. 수리비나 부품값은 안습이지만ㅠㅠ 어차피 프로모션 하면 가격 내려가요. 가격 운운할거면 그냥 보급형 SUV인 투싼이나 스포티지 보세요. 괜히 프리미엄 딱지 붙은 MKC 욕하지 마시구.

- 차는 이쁜데 너무 비싸다. 미국차 디자인 나날이 발전하네.

- 그래그래 가격 또한 유럽차에 계속 밀려라.

- 디젤 모델만 나와주면 말이 필요없이 많이 팔릴건데.. 가격, 연비, 서비스 3박자가 기가 막히게 개망~

- 미국서 3천대인데 5천은 너무한 것 같은데. 연비도 5등급인데.

- 걍 국내출시 없던 걸로 하세요...! 3000만원대면 몰라도 가솔린 엔진에 연비 9K대ㅋㅋ 디자인은 멋지다고 인정합니다... 하지만 디자인 하나만 가지고 내밀면 필망입니다. 삼박자가 골고루 갖춰야 하는데... 처음 출시하기 전 국내에서 이쁘다고 칭찬하니 그걸 이용해 가격을 안드로메다로 보내놓은 심보라고는... 옵션을 없애더라도 3000대로 맞춰보세요. 출시 첫 달 100대 팔면 진짜 성공입니다. 영업사원들 힘들게 하지 말고 가격정책 잘 해서 영업사원들도 돈 좀 벌게 해주시죠... 디자인 좋아서 계속 기다렸는데 가격이 안드로메다급ㅋㅋ

- 실제로 보고왔습니다. 디자인 끝내줍니다. 근데 그것뿐입니다. 뒷좌석도 좁구요, 트렁크 안습... 엄청 좁고 골프백 안들어 갑니다. 차 크기는 투싼보다 약간 작은 느낌.. 디젤 없고 적재공간 협소하고 나온지 얼마 안된 신차라 프로모션 부족으로 가격도 5천에 육박하니, 한국시장에서는 절대 잘 팔릴 수가 없습니다. 가성비 꽝.

- 디젤이 나와야지, 젠장. 5천짜리 연비 개망을 누가 타냐. 솔직히 중고차 값도 똥차값인데.

- 쩐다, 이쁘다 하는 사람은 많은데 정작 사는 사람은 없다는 거ㅋㅋ

- 5천?ㄷㄷ

- 가격봐라. 장사하기 싫구나?

- 이 차량을 보니 과거 퓨젼이라는 모델이 생각나네요. 국내 도입될 때 엄청난 기대를 모았던 차량인데, 황당한 가격으로 최저판매고를 올리다가 단종되고 모델 체인지로 갔었죠. 포드코리아의 가격 책정 정책에 문제가 많다는 생각입니다. 곧 퓨전처럼 폭풍 할인의 대상이 될 것 같군요. 링컨이라는 브랜드 이미지가 아깝습니다.

- 가격과 연비가 매우 아쉽네요...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LINCOLN(링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링컨) 2013 링컨 MKZ 하이브리드  (0) 2015.07.13
(링컨) 2015 링컨 MKZ 하이브리드  (0) 2015.07.13
(링컨) 2015 링컨 MKS  (0) 2015.07.13
(링컨) 2015 링컨 MKX  (0) 2015.07.13
(링컨) 2015 링컨 MKZ  (0) 2015.07.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