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2015 링컨 MKZ 하이브리드
반응형

(링컨) 2015 링컨 MKZ 하이브리드

 

 

 

모델명 : 2.0 하이브리드

가격 : 5,070~5,5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9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143hp

최대토크 : 17.8kg.m

합산출력 : 정보없음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6.8 km/ℓ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99.0g/km


- 치수
전장 : 4,930mm

전폭 : 1,865mm

전고 : 1,480mm

축거 : 2,85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7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총 700만원 가량 혜택받고 하이브리드 구입했습니다. 2014년 시리즈와 달리 안테나가 사라져서 더 깔끔하구요, 연비를 실시간 모니터링 해 주고 운전 하나하나 깔끔하게 해주네요. 공도 처음에는 15.2 보이더니 18.9까지 가더군요. 하이브리드라서 그런지 트렁크 공간이 좁아졌지만 쿠페형 세단 치고는 넓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끌린 점은 헤드라이트가 핸들과 같이 돌아간다는 점이고 정부 혜택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실내도 상당히 조용하고, 5년 보증이 워낙 좋았습니다. 단점은 하이브리드다보니깐 5년 정도 뒤에 배터리를 교체해줘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이 말고는 단점은 딱히 아직은 없어보입니다. (주관적임을 알려드립니다.) 아! 참고로 버튼식 기어라서 그런지 조작 좋아하시는 분은 비추입니다; 20대인데 할배운전으로 점점 바뀌는 기분이더라고요.. 워낙 조용하고 할 게 없다보니 세월아네월하 하는 느낌?

- 아놔... 단점만 읽으니깐 차 못사겠다아.. 이 부정적인 인간들아..

- 5년후 배터리 교체비용은? 비싸다고 하던데...

- 솔직히 옵션 딸리고 가격만 비싼 독일차보다는 이 정도 연비에 이 정도 옵션 차량이 낫다고 봅니다.

- 차만 늘리지 말고 AS 좀 개선하고 부품값 좀 더 내려! 솔직히 기술력도 독일 3사보다 딸리면서 디젤도 안 나와... 그럼 뭘로 승부봐야겠냐? AS라도 괜찮고 착한 가격이면 많이 팔리겠다. 디자인은 이쁘니까 가능성 있어!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LINCOLN(링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링컨) 2013 링컨 MKS  (0) 2015.07.15
(링컨) 2013 링컨 MKZ 하이브리드  (0) 2015.07.13
(링컨) 2015 링컨 MKC  (0) 2015.07.13
(링컨) 2015 링컨 MKS  (0) 2015.07.13
(링컨) 2015 링컨 MKX  (0) 2015.07.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