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2015 링컨 MKZ
반응형

(링컨) 2015 링컨 MKZ

 

 

 

모델명 : 2.0 가솔린

가격 : 4,780~5,1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GTDI

배기량 : 1,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34hp

최대토크 : 37.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7~10.2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4.0~182.0g/km


- 치수
전장 : 4,930mm

전폭 : 1,865mm

전고 : 1,480mm

축거 : 2,850~2,968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760~1,82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45/18~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0~45/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다른 건 모르겠고 뒤태가 아름다워.

- 차에 대해 전문가도 아니고 지식 또한 무지하지만 가격대비 동급차량 중에서 실용성을 떠나서 외관 인테리어나 실내 인테리어가 우수한 차량이 아닌가 싶습니다. 외제차량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가격대도 비교적 저렴하게 나온 차량이라고 볼 수가 있을 것 같네요. 요즘 한국인은 외제차량하면 스포츠카를 제외하고 벤츠, BMW만 찾는 요즘 세상에 링컨 MKZ도 자주 볼 수가 있구요.. 성능까진 아직 조사해보진 못했지만 차량 자체의 디자인만 놓고 봤을 때는 10점 만점에 10점 드리고 싶네요. 오너들 말하는 것 들어보면 여러가지 편의기능들이 있는 걸 보니 성능 자체도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 밤에 고속도로에서 후미보고 와 쩌네 했는데, 이 차였네.

- 작년 10월에 MKZ 구입해서 타고 있습니다. 아주 대만족하면서 잘 타고 있습니다. 파워와 순간 가속력, 편의사항은 제네시스와 비교도 안 될 정도로 훌륭한 차라고 생각합니다. 제 선택에 후회가 없어 좋습니다.

- 얼마 전에 요거 풀옵(하이브리드 말고 가솔린 풀옵) 사서 마누라 주고 나도 타고 하면서 운행중임. 마누라랑 애 둘 타라고 사주면서 BMW520d, 볼보 s80, 아우디 A6랑 같이 고민하던 중에 이거 샀는데 후회 없음. 비엠, 아우디는 어차피 비슷한 가격으로라도 사려면 깡통이고, 볼보는 내년에 단종된대서... 요새 할인도 좋고 이거 사서 남는 돈으로 기름값 하자는 심정으로 삼. 뭐 솔직히 타보고 얘기하라고 하고 싶다. 잡소리 없고 차 잘나가고 패밀리카로 손색이 없음. 게다가 문짝 열어보면 엄청 두껍고 무거워서 박아도 쉽게 죽진 않겠구나 느껴짐. 썬루프는 열어보면 알 것이고.. 이전에 말 많던 안테나는 2015 버전 되면서 삭제됨. 차 잘 생기고 잘 나가고 편안하고 조용함.

- 2015 MKZ 오너입니다. 15년형부터 말 많던 안테나가 사라졌어요~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LINCOLN(링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링컨) 2015 링컨 MKZ 하이브리드  (0) 2015.07.13
(링컨) 2015 링컨 MKC  (0) 2015.07.13
(링컨) 2015 링컨 MKS  (0) 2015.07.13
(링컨) 2015 링컨 MKX  (0) 2015.07.13
(링컨) 2016 링컨 MKX  (0) 2015.07.1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