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2021 렉스턴
반응형

(쌍용) 2021 렉스턴

 

<분류 : 국산 / 준대형 / 국내출시>

 

2021 렉스턴2021 렉스턴2021 렉스턴2021 렉스턴2021 렉스턴2021 렉스턴2021 렉스턴2021 렉스턴

 

2.2 디젤

모델명 : 2.2 디젤
가격 : 3,695~4,17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6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67.0g/km


- 치수
전장 : 4,850mm

전폭 : 1,960mm
전고 : 1,825mm
축거 : 2,865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2,0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50~60/18~20inch
후륜타이어 : 255mm/50~60/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2 디젤

모델명 : 2.2 디젤 4WD
가격 : 3,888~4,97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2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1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5.0g/km


- 치수
전장 : 4,850mm

전폭 : 1,960mm
전고 : 1,825mm
축거 : 2,865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2,1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50~60/18~20inch
후륜타이어 : 255mm/50~60/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얘네들 원래 대한민국 SUV 1등 회사 아니었냐? 세월이 지나면서 많이 안타까워졌지만.. 이번에는 잘 나왔네. 좀 멋지네...

- 국산차 중 모하비 나오기 전에 RV차의 기함이었는데.. 다시 우뚝 섰으면 좋겠네요. 디자인이 예뻐요.

- 쌍용자동차 다시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ㅜ

- 쌍용 파이팅입니다. 예전의 그 명성 꼭 다시 찾았으면 좋겠어요~

- 쌍용도 적폐들 좀 청산하자. 노조고 임원이고.

- 해고자들 복직시키덤나 결국엔... 더 이상 말을 말자.

- 솔직히 G4 마크 땐거는 잘한거 같다. 디자인은 물론이고.

- GV70 가격보다 이 차 가격보니 정화되는 기분이다. 아무리 후륜 베이스라지만 투싼급을 5천부터 시작이라는 건... (4900인데 시트만 가죽으로 바꿔도 5천 넘어감) GV80 멱살잡고 모래사장에서 빼주는 렉스턴은 바디온 프레임이라 원가도 비쌀텐데...ㅋ

- 이전 디자인보다 나아진 것 같다. 근데 다음 디자인은 험비처럼 투박하게 디자인해서 만들어봐라. 튼튼해보이고 새로운 감각이라고 사준다! 물론, 내부 엔진 등 성능은 조금 더 올릴 필요가 있다고 봄.

- 쌌습니다... 그것도 엄청 지렸습니다. 부디 내가 취업하고 이 차를 살 수 있을 때까지 단종되지 마세요! 취업 합격증을 받는 순간 쌍용차 매장 갑니다. 웰컴투더정글~~ 근데 이차랑 버스랑 사고날 때와 승용차와 버스가 사고날 때 뭐가 더 리스크가 적나요?

- 더블랙과 프레스티지 고민하다가 불필요한 옵션, 그리고 시트 고정이라 결국 프레스티지로 구입했습니다. 타서 주행해보니 승차감 좋고 디자인 이쁘게 잘 나왔어요. 주유하는데 주유원이 유심히 보다가 눈마주치니 말 걸더군요. 차 이쁘게 잘 나왔다고요ㅋㅋㅋ

- 이번거는 잘 나왔네... 좀 잘 됐으면 하는 쌍용자동차다...

- 잘 만들었다.

- 디자인 잘 나왔네~!

- 디자인 멋있네요.

- 이번 모델은 정말 탐나는 모델인 것 같아요.

- 나도 요즘 이차를 구매할 예정인데 쌍용같이 묵묵히 갈길 가는 국내기업 경쟁사를 잘 키워야 현기같은 시장과점 기업들의 국민 개무시하는 고착된 버르장머리들이 고쳐진다는 것을 소비자인 국민들이 이제라도 깨달아야 한다. 개판이라도 자꾸 사주니까 무시당하는 것이다.

- 초고장력강판 제곱미리당 인장강도기준 60킬로의 쿠킹호일 팰리세이드보다는, 인장강도 100킬로 이상 견디는 탱크 렉스턴이 짱이여~

- 디자인 잘빠졌네~ 경유 엔진만 있는 게 아쉽긴 하다.

- 쌍용 유전자 제대로 심어서 대형 SUV 한번 고고합시다~

- 개못생긴 팰리세이드 좀 잡아줬으면 좋겠다.

- 실물 진짜 깡패입니다. 높은 차고에서 오는 위압감부터 장난 아님;; 근처에 쌍용 대리점 있으면 한번 쓱 둘러보시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