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20 G4 렉스턴
반응형

(쌍용자동차) 2020 G4 렉스턴

 

 

<분류 : 국산 / 준대형 / 국내출시>

 

2020 G4 렉스턴2020 G4 렉스턴2020 G4 렉스턴2020 G4 렉스턴2020 G4 렉스턴2020 G4 렉스턴2020 G4 렉스턴2020 G4 렉스턴

 

2.2 디젤

모델명 : 2.2 디젤
가격 : 3,440~4,41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7hp
최대토크 : 42.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5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6.0g/km


- 치수
전장 : 4,850mm

전폭 : 1,960mm
전고 : 1,825mm
축거 : 2,865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2,0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50~60/18~20inch
후륜타이어 : 255mm/50~60/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2 디젤

모델명 : 2.2 디젤 4WD
가격 : 3,633~4,60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7hp
최대토크 : 42.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1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94.0g/km


- 치수
전장 : 4,850mm

전폭 : 1,960mm
전고 : 1,825mm
축거 : 2,865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2,1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50~60/18~20inch
후륜타이어 : 255mm/50~60/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소유주들은 만족도 높은 차인데 타보지도 않은 사람들이 말이 많네.

- 가족분들이 팰리세이드와 렉스턴 두대를 다 타고 있는데... 디자인, 승차감 모두 렉스턴이 좋다고 봅니다.

- 조용한 것, 사고시 안전성만큼은 어떤 차에도 지지 않음. 모하비는 성능은 좋고 6기통 좋은데, 10년전 차체라 안전성이 G4렉스턴과 비교조차 안됨. 프레임바디라 2열 승차감이 다소 튀는 거 제외하고는, 그리고 급 가속시에 살짝 굼뜨다는 거 제외하고는 깔 게 없는 차. 막상 가격 알아보면 싼타페랑 가격 차이도 안남. 모하비랑 같은 가격이라면 경쟁력 없겠지만 솔직히 싼타페, 쏘렌토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쌍용 매장에 한번씩 들려서 견적만 받아봐도 높은 가성비에 충분히 마음을 돌릴 수 있을 만한 가성비. 쌍용아 마케팅 좀 잘 하자.

- 모하비는 모르겠고 펠리랑 G4 나란히 주차된 거 봤는데 둘다 시동 걸린 상태에서 펠리 소음 엄청 심함. G4 타본 적은 없지만 조용한 거 하나는 확실히 알겠음.

- 렉스턴은 이미 디자인부터 승리했음. 브랜드 자체도 쌍용이라서 믿고 안전하게 탄다는 말이지. 그리고 다들 원래 SUV 국내 원조는 쌍용이라는 거 이제 팩트지. 밖에 나가봐라. 렉스턴 G4 지나다니는 거 보면 와~ 질리지 않는다. 이쁘다 캬, 이 소리 마음에서 벌써 우러나옴.

- 안전하고 실용적인 최고의 전천후 차량 페리가 기대되는 차량. 저렴하게 빠르게 사실 분은 화이트 에디션 같은 거 사시고, 시간이 있다 싶으면 페리 추천.

- 검정 펠리 팔고, 1년 탄 G4로 갈아 탐. 디자인은 호불호라 치고, 정숙성 안정성에서 G4가 한수 위라는 걸 느낌. 편의사양은 펠리가 서너가지 많은데 3~4개월 타다보니 불필요한 군더더기 같은 것.

- 이제 국산차 믿을 게 쌍용밖에 없다. 현대는 지금 GV80 프리미엄이라면서 무슨 2번 점검도 제대로 안하냐. 기아 쏘렌토도 그렇고 삼성은 XM3 LED, 전좌석 파워윈도우, 안전장치, 기본 크루즈 깡통차는 이거밖에 없고 그냥 디자인 보고 오 괜찮네 할 게 아니라 서비스, 내부, 점검 이런 거 적어도 기본은 돼야 그래도 자동차라고 할 수 있는 거지. 사람들이 외제차를 그래서 가는 거지 국산차가 이래서.

- 그냥 패밀리카로 딱이죠. 유지하기 좋고 쌍용이 프로모션 저렴하게 항상 하니까 가성비도 괜찮고, 정숙성, 안전성은 진짜 최고에요. 승차감은 프레임바디라서 모노코크보다는 안 좋지만 프레임바디끼리 비교하면 월등히 좋은 편에 들어간다고 생각합니다. 프레임바디를 빼면 안전성이 하락하니까 패밀리카로는 별로라고 생각이 들어요.

- 와 그릴 디자인 죽인다. 쌍용 점점 좋아지고 있다. 레알 개이쁨.

- 대한민국 최고의 SUV가 렉스턴 G4.

- 역시 준대형급 이상 SUV는 그릴이 큼직큼직해야 예쁜 듯. 그릴 키운 것 칭찬해.

- 그릴 디자인 잘 한 듯. 이전 G4는 촌스럽고 싸보였는데 그릴 바꾸고 차가 더 고급져보임. 개이쁨.

- 19년 헤리 타고 다니는 중이요. 작년 11월에 구입해서 타고 다녀요. 대만족. 말이 필요 없습니다.

- 디자인, 승차감, 소음 조용하고 국산 SUV 중에서 정말 타볼 만한 차인데, 타보지도 않고 살 돈도 없으면서 무조건 나쁘다는 사람들이 이해가 안됨. 펠리 모노코크 바디하고는 비교가 안 되는데 무조껀 왜 나쁘다 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