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20 코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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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2020 코란도

 

<분류 : 국산 / 준중형 / 국내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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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디젤

모델명 : 1.6 디젤
가격 : 2,222~3,06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5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6hp
최대토크 : 30.6~3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1 km/ℓ (2등급)
               수동 15.2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23.0~134.0g/km


- 치수
전장 : 4,450mm

전폭 : 1,870mm
전고 : 1,630mm
축거 : 2,675mm
윤거전 : 1,595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1,525~1,5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35mm/50~60/17~19inch
후륜타이어 : 225~235mm/50~60/17~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6 디젤

모델명 : 1.5 가솔린
가격 : 2,253~2,09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70hp
최대토크 : 28.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1~11.3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47.0~149.0g/km


- 치수
전장 : 4,450mm

전폭 : 1,870mm
전고 : 1,630mm
축거 : 2,675mm
윤거전 : 1,595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1,4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35mm/50~60/17~19inch
후륜타이어 : 225~235mm/50~60/17~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6 디젤

모델명 : 1.5 가솔린 AWD
가격 : 2,754~3,08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49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70hp
최대토크 : 28.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1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6.0g/km


- 치수
전장 : 4,450mm

전폭 : 1,870mm
전고 : 1,630mm
축거 : 2,675mm
윤거전 : 1,595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1,5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0~55/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0~55/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6 디젤

모델명 : 1.6 디젤 AWD
가격 : 2,915~3,24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5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6hp
최대토크 : 3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3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43.0g/km


- 치수
전장 : 4,450mm

전폭 : 1,870mm
전고 : 1,630mm
축거 : 2,675mm
윤거전 : 1,595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1,64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0~55/18~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0~55/18~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쌍용차 흥하자, 흥해야지. 소비자들한테도 좋아!! 파이팅 쌍용!!

- 티구안이랑 티볼리 합쳐놓은 것처럼 생겼네. 디자인 괜찮네.

- 2017 코란도 보다 이거 보니까 숨통이 좀 트이네...

- 티볼리를 여자들을 대상으로 한 차로 포지셔닝 했으면 코란도는 남자들을 대상으로 한 마초적인 차를 내놔야지. 정신 나간 쌍용 임원진 돌대OO들...

- 뷰티플 코란도 타보니 정말 좋네요. 실내도 넓고 조용하고.

- 디자인 답없다 진짜ㅋㅋ 티볼리에 갇혀 사는 쌍용.

- 무쏘 살려내라!!

- 오프로드의 대명사 코란도 이제는 패밀리카의 대명사로 거듭나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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