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2014 올 뉴 레인지로버
반응형

(랜드로버) 2014 올 뉴 레인지로버

 


모델명 : 3.0 TDV6
가격 : 16,1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터보 디젤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58hp
최대토크 : 61.2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7.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0.7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8.0g/km


- 치수
전장 : 4,999mm

전폭 : 1,983mm
전고 : 1,835mm
축거 : 2,922mm
윤거전 : 1,690mm

윤거후 : 1,683mm
공차중량 : 2,45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75mm/45/21inch
후륜타이어 : 275mm/45/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4.4 SDV8
가격 : 17,160~19,7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터보 디젤
배기량 : 4,36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339hp
최대토크 : 71.4kg.m


- 성능
최고속도 : 217~218km/h

가속성능 : 6.9~7.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8.5~9.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16.0~242.0g/km


- 치수
전장 : 4,999~5,199mm

전폭 : 1,983mm
전고 : 1,835~1,840mm
축거 : 2,922~3,120mm
윤거전 : 1,690mm

윤거후 : 1,683mm
공차중량 : 2,550~2,6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75mm/40~45/21~22inch
후륜타이어 : 275mm/40~45/21~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맥퍼슨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5.0 SC
가격 : 18,860~21,4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슈퍼차저
배기량 : 5,00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10hp
최대토크 : 63.8kg.m


- 성능
최고속도 : 225km/h

가속성능 : 5.4~5.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6.2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91.0~292..0g/km


- 치수
전장 : 4,999~5,199mm

전폭 : 1,983mm
전고 : 1,835~1,840mm
축거 : 2,922~3,120mm
윤거전 : 1,690mm

윤거후 : 1,683mm
공차중량 : 2,490~2,60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75mm/40~45/21~22inch
후륜타이어 : 275mm/40~45/21~22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저 차 타면 도로 위 지배자됨. 다른 차 천장이 다 보임.

- 로또 맞으면 세단은 렉서스LS, SUV 레인지로버, 세컨카로 포르쉐911... 는 개뿔 한대만이라도ㅠㅠ

- 2억으로 가격이 올랐네?

- 6개월 보그sd 오너입니다. 지금까지 11000km 탔구요. 지금까지 느낀 점은 역시 후회가 없다는 겁니다. 평소엔 온화하고 친절한 부드러운 인상의 소유자가 윗통 벗겨보면 근육질 우람한 체격이라는거... 이 차를 비유해보자면 딱 이런 느낌이라 보시면 되요. 내가 달리고 싶을 땐 S모드로 도로록 돌려주면 먼가 쇠사슬에 묶여있는 괴물을 풀었다해야할까? 알피엠이 사정없이 올라가면서 순식간에 치고 올라가는 박진감은 이 차를 타보지 못하신 분들은 아시지 못할겁니다. ML.Q7.X6 카이엔과 이 녀석을 고려중이시라면 전 이 녀석을 무조건 추천합니다. 참고로 실연비는 시내 약 9키로, 고속도로 11키로 정도 나옵니다. 밟지만 않으면 연비도 그닥 나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 나중에 부모님 성공해서 사드리고 싶은 차. 부모님 조금만 기다리시고 건강하게 지네세요. 제가 나중에 꼭 성공해서 부모님 좋은 차 타시고 호강시켜드릴게요.

- 뭐 이건 왠만한 승용차랑 박아도 승용차만 작살나겠는데?ㅎㄷㄷ

-  진짜 SUV계의 롤스로이스.. 원래 개인적으로 SUV를 싫어했는데 이 차 보니까 맘이 바뀜.. 이거 타면 여자들도 따라오겠다..

- LWB도 출시되었군...

- SUV계의 롤스로이스.

- SUV 명가 랜드로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 한번 타보고 싶네요.

- 레인지로버의 독자적인 4륜구동과 미국의 OHV 엔진이 만나면...ㅠㅠ 그야말로 최고다...

- 이 차가 근데 안전이 최고입니다. 쏘나타랑 이 차랑 박았는데 저 차 대충 부서지고 쏘나타 폐차됨ㄷㄷ 충격입니다.

- 제로백 5.4초 토크가 63이면ㅋㅋ 이게 SUV야 스포츠카야ㅋㅋ 진짜 대박.

- 타보기라도...

- 저거 뒷자리에 타서 오프로드 가면ㅋㅋ

- 아는 가까운 친척분이 사업하시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차 타고다니셔서 겨우 키 받아서 한번 운전해봤는데 하... 그랜져 타다 이거 타니까 튜브타다 대형요트 탄 기분.

- 인상이 착해보인다. 뒤는 무섭고 옆은 강인해보이고 실내는 고급스럽다.

- 연예인들의 공략 비법은 이 차.

- 미국은 8900만원 정도... 중국 빼고 세계에서 랜드로바값 제일 비싸네;; 이 차를 왜 사냐? 동급에 살 차들 많은데;;

- 오토바이에 할리 있으면 차에 랜드로버지. 모하비랑 멋이 다르다고.

- SUV 중에서 제일 가지고 싶다.

- 아니 요새 레인지로버 디자인 누가하는거지? 요새 레인지로버랑 벤츠 디자인이 갑인듯;;

- 멋지다.

- 차 나오는데 거의 1년이 걸리네요^^ 그래도 너무 멋져요~

- 차 진짜 미치도록 이쁘다...

- 차 값이 집값이네. 차에서 자야겠다.

- 정말 안전한 차임.

- 중동 갑부들이 즐겨타겠군. G클래스와 함께...

- 랜드로버 브랜드에 신뢰감이 갈수록 떨어진다. 한국으로 오면서 부풀려진 가격 누수 또 신차가 아닌 차들을 가지고 오고 한국으로 오면서 옵션은 빠지고 가격은 비싸지고 수백억 벌어도 300 기부... 그리고 무슨 일 있으면 덮으려고 하고 내 드림카가 갈수록 너무 실망이 되어가고 있다. 진짜 우리나라가 우스운가??

- 솔까 가격 거품이 너무 심하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다고 사주니까 더 배짱 장사하는 거임. 그러면서 기부금은 제로~~

- 랜드로버가 참 좋은 건 부인할 수 가 없는데, 1~2억이 껌값마냥 우스운 사람이 아닌 이상 이 차 타고 진짜 오프로드 막 가고 흙탕물에 막 들어가고 그런 오너들이 있을까요? 차는 너무 좋은데 용도와는 다르게 모셔야 될 차 같아서; 레인지로버 같은 거로 포장길이나 평평한 흙길만 다닌다면 괜히  필요없는 기능에 돈 쓰는 거 같기도 하구요. 차라리 지프 랭글러가 막 타기에는 맘 편할 듯. 하지만 현실은 랭글러도 서민한텐 비싸다는 게...ㅋㅋ 그냥 오프로드 가려면 맘 편히 코란도스포츠나 타야될 듯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