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반응형

(쉐보레) 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분류 : 수입 / 소형 / 국내출시>

 

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2021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1.2 가솔린

모델명 : 1.2 가솔린

가격 : 1,959~2,18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1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39hp
최대토크 : 22.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2.6~13.0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30.0~135.0g/km


- 치수
전장 : 4,410mm

전폭 : 1,810mm
전고 : 1,635mm
축거 : 1,640mm
윤거전 : 1,553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335~1,34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225mm/60~65/16~17inch
후륜타이어 : 215~225mm/60~65/16~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 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2 가솔린

모델명 : 1.35 가솔린

가격 : 2,264~2,57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34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56hp
최대토크 : 24.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2.9~13.2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27.0~131.0g/km


- 치수
전장 : 4,410~4,425mm

전폭 : 1,810mm
전고 : 1,635~1,660mm
축거 : 1,640mm
윤거전 : 1,553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345~1,3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5~60/17~18inch
후륜타이어 : 225mm/55~60/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 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2 가솔린

모델명 : 1.35 가솔린 AWD

가격 : 2,652~2,7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34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56hp
최대토크 : 24.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6~11.8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4.0~147.0g/km


- 치수
전장 : 4,410~4,425mm

전폭 : 1,810mm
전고 : 1,660mm
축거 : 1,640mm
윤거전 : 1,553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450~1,4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5~60/17~18inch
후륜타이어 : 225mm/55~60/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Z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이번에 나온 트레일 블레이저 보고 진짜 금액이다, 옵션이다 뭐라 할 거 하나도 없다 진짜로.

- 1.35 말리부 타고 있는데 3기통 엔진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전에 차로 쏘나타 타다가 말리부로 넘어왔는데, 외부에서 소음이 조금 크게 들리는 거 말고는 일상에서 사용할 때 아쉬운 점 없어요. 맨날 오르막만 주행하는 것도 아니고 연비도 좋고 기술이 좋아서 그런지 실내에서는 진동, 소음 전혀 없어요. 초반 출발할 때 엔진 소리 그렁 하는 거 그게 차이라면 유일한 차이 같네요. 단순히 3기통 생각하고 깔 필요는 없을 거 같고 실제로 타보면 생각 달라집니다. 저도 처음 구입할 때 진짜 엄청 고민하고 알아보고 했었는데, 시승해보고 생각 바꼈거든요.

- 현재 RS 4륜 바로 출고 후 3달 정도 탔습니다. 3기통 딸딸이라 젤 걱정했는데 그냥 기우였고(시속 160 이상 고속 주행은 좀 답답한 면이 있습니다) 차 정말정말 만족하며 잘 타고 있습니다. 솔직히 기대 이상입니다. 같은 급 차량 중에 주행질감, 정숙성 등은 그냥 완승이구요. 이걸로 태클 거시는 분들 경쟁차종 다 타보신 건지도 궁금합니다. 이의를 제기할 수 없어요. 이건 그냥.. (셀토스, 엑삼 다 800 정도 타봤습니다) 디자인도 잘 뽑은 거 같구요. 실물이 훨씬 이쁩니다. 허나 가격 경쟁력은 확실히 엑삼이에 비해 떨어집니다. 트블이 소형급의 가격이 아니니까요.. 그냥 준중형 동급으로 봐야 맞을 것 같습니다. 살지 말지 고민하는 분들 제발 모두 안 샀으면 합니다. 어차피 부품도 내수용은 수급도 잘 안돼서 대기도 길고, 이 차의 장점은 저만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안 보여서 희소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꼭 사셔야겠다 하시는 분들은 적정선에서 LT 가성비 등급, 프리미어 등급하시면 가격도 잡으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 지나다니다 이 차 종종 보이는데 볼 때마다 고개 돌려서 보게 되는 게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색이 진짜 이쁘게 잘 뽑음. 여성 젤 네일아트? 그런 느낌이랄까? 색이 진짜 이쁨... 성능이나 다른 건 모르겠지만.

- 댓글들 참 가관이네... 어차피 현대기아 타면 결함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ㅈㄹ 할 거면서 뭐 트블 싼티나네 어쩌네.. 엔진이나 똑바로 만들다고 해라.. 불타는 엔진 무서워서 타겠냐...

- 사지 마세요. 나만 탈 거야.

- 프리미엄 풀옵으로 3월에 신차받고 지금까지 5천키로 탔는데 너무 만족하고 타고 다닙니다. 불편하다고 느낀 거 하나도 없고 고속주행에서 3기통 1.35에서 뽑아줄 건 다 뽑아줍니다. 이 정도면 됐다 싶을 정도로 잘 달려줌. 최고 연비는 19.2까지 찍어봤고 평균 연비는 현재 14.6 정도입니다. 도시주행이 많다보니 확 주네용~ 연비 보고 산 차는 아니니까 다 맘에 듬!!

- 급하다고 산... 트랙스... 후회된다...ㅠ

- 하.. 투싼 샀는데 트레일로 바꾸고 싶다.. 가격도 싸고 디자인도 좋고.. 아주 마음에 드네요ㅠㅠ

- RS 2번 봤는데 괜찮아 보였어요. 소형 SUV인데 작지는 않았음. 시승해보고 싶은 차 리스트에 올려 봅니다.

- RS에 이비자블루는 인정이지.

- 마눌 세컨.. 좋다. 타던지 말던지 알아서 해라. 난 좋으니.

- 민트색 이쁘던데유. 생각보다 크고.

- 디자인 정말 예쁘긴 하네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