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9 쉐보레 트랙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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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2019 쉐보레 트랙스

 

<분류 : 국산 / 소형 / 국내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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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가솔린 터보

모델명 : 1.4 가솔린 터보

가격 : 1,792~2,27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36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40hp
최대토크 : 20.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8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3.0g/km


- 치수
전장 : 4,255mm

전폭 : 1,775mm
전고 : 1,650~1,680mm
축거 : 2,555mm
윤거전 : 1,541mm
윤거후 : 1,540mm
공차중량 : 1,365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05~215mm/55~70/16~18inch
후륜타이어 : 205~215mm/55~70/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4 가솔린 터보

모델명 : 1.6 디젤

가격 : 2,027~2,46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5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5hp
최대토크 : 32.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1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29.0g/km


- 치수
전장 : 4,255mm

전폭 : 1,775mm
전고 : 1,650~1,680mm
축거 : 2,555mm
윤거전 : 1,541mm
윤거후 : 1,540mm
공차중량 : 1,415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05~215mm/55~70/16~18inch
후륜타이어 : 205~215mm/55~70/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코나 보다가 이 차를 보니 트랙스가 참 든든해 보인다.

- 진심 르노삼성 쉐보레 쌍용 다 잘 됐으면 좋겠다. 나몰라라 하는 기업 이제 외면해야 될 때다.

- 트랙스 페리가 신의 한수였네. 페리 전엔 못생겼다고 더럽게 까였는데.

- 레드라인 갑니다. 옵션 정말 없긴 한데 기본기가 1등 아닐까요.

- 고속도로에서 뒷차라 60km 정도로 처박았는데 후면 센서만 깨짐. 차 진짜 오지게 단단함. 제네시스였는데 제네시스 범퍼 나감.

- 신차 기다리지 마시고 이거 사세요... 이게 훨 나은 듯.

- 9월에 레드라인 풀옵 뽑았는데 절대 후회 안한다ㅋㅋㅋ 차체도 단단하고 주행감 좋고 디자인 좋고 안전하고 기본기 튼튼. 동급 SUV중에선 최고지~ 옵션 타령 할거면 현대로 가는 게 맞는데, 대신 더 비싸고 잘 따져봐야죠~

- 손세차할 때 손맛 있음ㅎㅎ

- 젤 맘에 드는 차. 멋져.

- 계기판만 좀...

- 트랙스의 고칠 점. 오토에어컨, 핸들열선, 쿨링시트, 콘솔박스, 뒷자리 시트 조절, 속도계 교체 이렇게 하면 차 정말 좋습니다. 회의에서 점심 메뉴 생각 하지말고 고객들이 필요하다는 거나 고쳐주세요. 트랙스 사려고 기다리다 옵션 때문에 다른 차를 보게 됩니다. 옵션 선택 좀 하게 해주세요. 당장 실행하세요. 제발 부탁해요.

- 쉐보레 경영진 분들 트랙스는 색칠놀이 에디션 그만하고 옵션을 좀 다세요. 경차에도 있는 오토 에어컨이나 콘솔박스, 핸들열선도 없는 게 이해가 됩니까? 동급 차들에 있는 건 좀 해주세요. 차 좋아보여서 구매하려다 옵션보니 좀 그러네요. 페이스리프트 되고 좋아졌습니다. 옵션만 좀 더 추가해주세요. 잘 팔릴 겁니다.

- 트랙스 제발 오토 에어컨 달아서 팔아라. 사려고 기다리는데 아직도 안 달아주니 다른 차 보게 되네. 비싼 거 바라는 거 아니다. 기본적인 옵션은 달아주자.

- 트랙스 2년 6개월 된 오너입니다. 디젤이구요. 차는 무지 좋아요. 가장 최신 모델인 코나와 비교해도 우위에 있는 부분이 있어요. 차의 강성, 섀시가 주는 안정감, 핸들링 감성, 조작 신뢰도와 주행질감 등은 오히려 코나보다 낫고 아마 국내산 서브 모두 통틀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트랙스를 좋아하고 실제로 구매해서 타는 사람은 이런 가치를 아는 사람들이죠. 다만 단점도 상당히 명확하다는 점도 있습니다. 밝지 못한 헤드라이트, 열악한 옵션, 브레이크 습기 차면 방구소리 나는 거, 애매한 도로 상황에서 자주 멍때리는 미션. 사실 단점도 상당하죠. 한국은 워낙 까다로워서 장점이 아무리 확실해도 눈에 띄는 단점이 많으면 힘든 부분이 있죠. 차는 진짜 좋아요.

- 2018 트랙스 새차 뽑아서 2천키로 탔는데 차 묵직하니 터보라 밟으면 잘 나감. 코나, QM3, 트랙스, 티볼리 지점 가서 차량 직접 타보고 고민하다가 트랙스 구매함. 코나 디자인 특이해서 이쁘고 트윅스 바디킷이 있어 좋았지만 gdi, mdps 고장나서 사업소 가서 스트레스 받을 게 뻔한 애들이라 거르고 qm3 튼튼하고 이쁘지만 좀 작은 감이 있어 패스.. 특히 페리한 qm3 휠도 이쁘고 라이트 디자인도 이쁨... 티볼리 실내 공간도 꽤 괜찮고 디자인도 나쁘지 않았지만 전고가 낮고 휠 하우스가 작아 휠타이어가 일반세단용 수준이라 SUV라 하기엔 좀 이쁘지 않은 것 같아서 패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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