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21 쉐보레 스파크
반응형

(쉐보레) 2021 쉐보레 스파크

 

<분류 : 국산 / 경형 / 국내출시>

 

2021 쉐보레 스파크2021 쉐보레 스파크2021 쉐보레 스파크2021 쉐보레 스파크2021 쉐보레 스파크2021 쉐보레 스파크2021 쉐보레 스파크2021 쉐보레 스파크

 

승용밴 M/T

모델명 : 승용밴 M/T
가격 : 977~1,0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5.0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09.0g/km


- 치수
전장 : 3,595mm

전폭 : 1,595mm

전고 : 1,485mm
축거 : 2,385mm

윤거전 : 1,410mm

윤거후 : 1,418mm

공차중량 : 90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75mm/65/14inch

후륜타이어 : 175mm/65/14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승용밴 M/T

모델명 : 1.0 가솔린 M/T
가격 : 982~1,27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5.0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09.0g/km


- 치수
전장 : 3,595mm

전폭 : 1,595mm

전고 : 1,485mm
축거 : 2,385mm

윤거전 : 1,410mm

윤거후 : 1,418mm

공차중량 : 90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75~185mm/55~65/14~15inch

후륜타이어 : 175~185mm/55~65/14~15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승용밴 M/T

모델명 : 승용밴
가격 : 1,151~1,19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5.0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09.0g/km


- 치수
전장 : 3,595mm

전폭 : 1,595mm

전고 : 1,485mm
축거 : 2,385mm

윤거전 : 1,410mm

윤거후 : 1,418mm

공차중량 : 9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75mm/65/14inch

후륜타이어 : 175mm/65/14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승용밴 M/T

모델명 : 1.0 가솔린
가격 : 1,156~1,49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4.4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16.0g/km


- 치수
전장 : 3,595mm

전폭 : 1,595mm

전고 : 1,485mm
축거 : 2,385mm

윤거전 : 1,410mm

윤거후 : 1,418mm

공차중량 : 9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75~195mm/45~65/14~16inch

후륜타이어 : 175~195mm/45~65/14~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진심 팩트 말해드립니다. 우리나라 남자들 차 안 좋아하는 사람 없어요. 때려 죽어도 사회 초년생, 금전적으로 생각하시면 경차만 한 게 없어요. 남들 돈도 없는데 좋은 차 끌고 할부 돌려서 월 70만원 이상씩 내면서까지 타는 거보다 경차 월 20만원 초반이면 탑니다. 차라리 50만원씩 모아서 나중을 보세요. 그리고 특히 가오 부리려고 경차는 거르는 사람들 돈도 없는데 좋은 차 끌 필요 없어요ㅋㅋㅋ 할부 인생입니다. 나 18년 더 넥스트 스파크인데 여자친구 있고 여자들 잘 만나고 댕김. 차로 여자 꼬시려고 하지 마세요. 경차여도 될 놈은 됩니다.

- 스파크는 정말 광고를 못하는 것 같음. 스파크는 안전도가 높아 미국, 캐나다에 수출함. 모닝은 미국, 캐나다 수출차 없음. 한국에서 안전도에서 스파크 별 5개, 모닝 별 2개. 한마디로 안전도에서 게임이 안 됨. 그런데 이런 걸 왜 강조해서 광고를 못 하는지.. 스파크 미국, 캐나다 수출하고 있는 거 알고 있는 사람들이 얼마나 될까.

- 3년째 타고 있습니다.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 스파크 정말 튼튼합니다. 종이짝 모닝하고 비교하지 마세요. 이번에 화물차랑 헤드램프쪽 측면 추돌 사고 나서 폐차 했는데, 저는 가벼운 어깨통증 정도밖에 없었습니다. A필러가 탄탄히 버텨줘서 운전석까지 사고 여파가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2020 스파크 재구매 했습니다. 스스로 체험하고 신뢰를 얻었거든요.

- 주행감으로 보자면 모닝보다 우수하다고 생각한다.

- 이번이 마지막 모델이고 경형 SUV가 나온다고 하는데 기대됨. 경차 타는 사람으로서 20~30대에게는 경차가 꼭 필요한데 스파크는 기본기도 단단하고 철판이 두꺼워서 스즈키짐이나 스즈키 허스럴 디자인 같은 4인승 SUV이면 인기 많아질 것 같음. 괜히 2열 가운데 헤드쿠션 넣어서 오히려 답답.. 현대도 쉐보레로 경형 SUV 나온다고 하니 다음차를 경차 SUV로 바꿀까 생각중임.

- 모닝보단 스파크가 낫지.

- 여러분 스파크 좋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