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19 렉스턴 스포츠 칸
반응형

(쌍용자동차) 2019 렉스턴 스포츠 칸

 

<분류 : 국산 / 대형 / 국내출시>

 

2019 렉스턴 스포츠 칸2019 렉스턴 스포츠 칸2019 렉스턴 스포츠 칸2019 렉스턴 스포츠 칸2019 렉스턴 스포츠 칸2019 렉스턴 스포츠 칸2019 렉스턴 스포츠 칸2019 렉스턴 스포츠 칸

 

2.2 디젤

모델명 : 2.2 디젤
가격 : 2,838~3,36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1hp
최대토크 : 42.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96.0~202.0g/km


- 치수
전장 : 5,405mm

전폭 : 1,950mm
전고 : 1,885mm
축거 : 3,210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2,060~2,0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255mm/50~70/17~20inch
후륜타이어 : 235~255mm/50~70/17~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스프링, 파워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2 디젤

모델명 : 2.2 디젤 4WD
가격 : 3,018~3,54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1hp
최대토크 : 42.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7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2.0g/km


- 치수
전장 : 5,405mm

전폭 : 1,950mm
전고 : 1,885mm
축거 : 3,210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2,160~2,18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255mm/50~70/17~20inch
후륜타이어 : 235~255mm/50~70/17~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 풀타임 4륜구동,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스프링, 파워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계속 발전하는 모습 좋습니다. 다른 차종에도 더 신경 써주시면 더할 나위 없겠네요~

- 차는 자고로 튼튼해야 한다. 고속도로에서 버스가 승용차 밟고 올라선 사진 못 보았는가. 누구는 차가 찌그러져야 안전하다는데 웃기는 소리지. 미국 영화를 봐. 그게 정답이야. 차가 추돌을 하면서 도망을 가는데 총에 벌집이 되고 여기저기 큰차들이 들이받아서 찌그러지는데 차의 형태를 완전하게 유지가 돼.  그거 특별히 만든 차가 아니고 폐차 고쳐서 하는 거라고 원래 차는 그런게 답이라고. 근데 우리나라 차들 조금만 부딛쳐도 반파야. 그나마 쌍용차가 덜 찌그러지니까 탱크라고 하는 거라고. 미국 차는 몇바퀴 굴러도 말짱한데 그럼 그 안에 탄 사람들 다 죽것다. 양심있게 만들어야 하는데 오죽하면 쿠킹호일이라 했는가. 쇠가 종이처럼 찢어지고 이러니 버스가 밟으면 오징어 되는거지. 렉스턴도 미국 가면 그냥 보통 차에 불과해. 탱크가 아니라고. 우리나라 차들이 너무 허약하니까 상대적으로 탱크처럼 보이는 거지. 렉스턴은 방탄철로 만들었나? 아니잖아. 그냥 프레임 차일 뿐이고 그냥 보통 차여. 국산차보다는 너무 안전해서 그게 좀 다르게 보일 뿐이지.

- 2인승 칸 만들어요. 베드 익스텐더, 차량용 미니크레인 장착하면 제트스키도 실을 수 있고 캠핑, 실생활, 업무용으로 최고일 것 같네요.

- 위 댓글처럼 2인승 화물차로 나와도 괜찮을 듯하네요. 다만 브랜드 가치를 고려해서 다른 모델명이 좋을 듯하네요ㅎㅎ 이제 판매량도 안정화됐으니, 가솔린 모델도 나왔으면 하네요. 3.0~3.5 정도로 해서 말이죠. 계속 발전해서 SUV, 픽업트럭 전문 메이커(?)로 성장하길!

- 이 차는 아무나 타는 차가 아닙니다. 두가지 목적을 가진 사람만 사는 게 좋음. 한가지, 진심 짐을 싣고 다니는 기술직 또는 오야지일 경우. 돈 좀 있는 분으로 튜닝이 가능한 자ㅋ 튜닝비만 엄청나게 들어가는 차가 이 찹니다. 그래서 이 차를 사는 거구요. 서스펜스업은 선택이지만 롤바개인스탈로 제작 200 뒷쪽발판과 옆쪽자동사이드스텝 휠 요코타이어 하부바닥튜닝 가로바 등의 캠핑도구 트렁크바닥슬라이드 필요에 따라 외부튜닝도 넣으면 1000만원 이상 플러스임ㅋ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돈 좀 있는 분들이 타는 찹니다. 다들 해외 타브랜드와 비교하는데 튜닝 좀 하면 내부 인테리어 좋은 랩터 그 이상이 되지요. 연비도 랩터보단 2배고ㅋ 여튼 이만한 픽업트럭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안전도 부동 1위 풀프레임 이 차가 저는 최고라 생각됨ㅋㅋ

- 농촌 럭셔리 라이프.

- 이 가격에 이만한 차가 있을까. 쉐보레에서 들여오면.. 쌍용보다 품질이나 성능이야 좋겠지만, 가격이 최소 천~2천 높을테니.

- 수동을 만들어주세요~ 롱바디 수동을 기다리던 1인으로서 많이 아쉽습니다. 분명 수동을 찾는 사람들이 있을터인데 수요가 많지 않다는 이유로 트림에서 빼버리면 롱바디 수동을 기다리던 분들에게는 많은 상실감이 들텐데요. 수동 계약자 미리 사전예약 받고 분기별로 일괄 집계하여 기본트림으로 추가는 안 되는 건가요? 쌍용의 무한한 발전을 기대하는 1인으로서 몇자 적어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지나가다 봤는데 예쁘던데.

- 비오면 트렁크에 물 차있음..

- 직접 보진 않았지만 트렁크에 몰래 쓰레기 버리기 좋을 것 같음.

- 아 진짜 타고싶다. 미치겠다.

- 팰리세이드는 대형이어도 역시 흉기차라 위험하다. 내부공간 만들기 위해 옆에서 들이받히면 바로 사망급인데 문짝 얇아서능... 근데 이 가격에 이 차면 잘 뽑힌거지. 콜로라도나 F150은 들어와봐야 이차값의 기본 2배부터 시작할거 내가 장담하지. 어차피 풀옵에 뒷칸 튜닝하고 분리되는 캠핑카로 제작하면 콜로 F150의 최저하급도 싸게 먹힐 것이다ㅋㅋ 이차 좀 멋짐ㅋㅋ

- 옵션대비 가격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현대 팰리세이드 보고 깜짝 놀랐는데, 쌍용도 좋은 차를 선보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한국 자동차 산업이 더욱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