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19 G4 렉스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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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2019 G4 렉스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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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 220 디젤

모델명 : LET 220 디젤
가격 : 3,448~4,605만원

분류 : 국산 / 준대형 / 국내출시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15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7hp
최대토크 : 42.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1~10.5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6.0~194.0g/km


- 치수
전장 : 4,850mm

전폭 : 1,960mm
전고 : 1,825mm
축거 : 2,865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2,060~2,1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50~60/18~20inch
후륜타이어 : 255mm/50~60/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파트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실제로 구매하여 운행해보니 놀라운 정숙성은 누구나 공감하는 부분으로 정말 실내 조용합니다. 2.15L 디젤 42토크, 187마력 패밀리카 용도로 전혀 문제 없으며 일반적인 고속도로 운행 구간인 시속 100~120km까지는 아무 답답함 없이 잘 올라갑니다. 가족 태우고 120km 이상 밟을 일이 없어 답답함 전혀 없습니다. 경쟁차 대비 안전성 등급 나쁘지 않고, 프레임바디로 차대차 사고에 상대적으로 안전하며, 가격 합리적이고 실내도 넓으니 패밀리카로 최고 같습니다. 합리적 비판/토론이 있었으면 좋겠고, 안 타보신 분은 한번 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카니발은 안 나간다는 사람 하나 없고 공도에서 엄청 쏘고다니는데 카니발보다 잘 나가는 차를 심장병이라고 욕하는 그들의 목적은? 너무 뻔합니다. 제네시스 디젤도 심장병이라고 한번 해보지 그러세요? 휘둘리지 마십시오. 여러분 카페 가보면 실제로 타는 사람들 이차 욕하는 사람 없습니다.

- 6월 차량구매 했습니다. 인터넷 평이 워낙 안 좋아서 걱정했습니다. 하지만 시승도 해보고 일단 크기에서 저만한 아이들(중고딩)이 셋이 있어서.. 압도적인 차량크기에 반해 걍 샀습니다. 인터넷 평가처럼 차량이 심장병이 있는 정도도 아니고, 잘 나가고 언덕도 잘 치고 올라갑니다. 타 차량에 비해 실내도 정숙하고요. 실내 인테리어도 올드하다는데 개인적인 취향으론 중후(?)해서 좋았고요. 일단 사람들은 못생겼다/엔진이 2.2가 뭐냐 말들이 많은데 타보면 다들 좋다 합니다. 인터넷에서 이렇게 까일 정도의 차는 아닌 것 같은데 제가 차에 대해 잘 모르는 것도 있을 수 있으니... 개인적인 생각을 이야기한다면, 차 잘 나갑니다 / 그냥 무지 큽니다. 트렁크 본네뜨 높이는 175인 제 명치를 넘어섭니다. / 차 탈 때 힘듭니다. 주차할 때 왠지 모르겠는데 카니발보다 힘듭니다ㅋ / 저속에선 답답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60 넘어가면 잘침. 시야 좋습니다. 2.5톤 운전 사랑 아이컨텍 가능. 나쁘지 않아요.

- 디자인은 이게 더 괜찮은 거 같은데? 기아는 쏘렌토도 괜찮은데 욪므 현대에서 짬뽕 만들기 시작하니까. 자동차가 좀 난잡한 느낌인 거 같다. 렉스턴 같이 헤드라이트가 좀 커서 커다란 맛이 있어야 좋은데 요즘 눈깔 짝! 찢는 게 유행인가? 뭔가 언청이 같아보이는 게 호불호가 갈리는 거 같다. 뭐.. 짝 찢는 거 좋아하는 사람은 펠리 타면 되겠지.

- 4인승 한국형 SUV답네~

- G4 렉스턴 롱휠베이스 9인승 최고급으로 출시해주세요. 4천5백만~7천만원 정도면 좋겠네요.

- 인생 불쌍한 현대 알바들ㅋㅋㅋ 한심하다.

- 저도 G4 타는데 정말 소음이 없어 좋습니다. 현대 투싼 소음이 너무 심해서 SUV 안 사려고 했는데요. 아는 사장님이 G4 타시는데 너무 좋다고, 저도 반해 G4 유라시아에디션 7인승 샀습니다. 차체가 높아 다른 차들이 작아 보이네요. 팰리세이드 가격보고 조금은 당황했지만, 튼튼한 G4 사길 잘 했다고 생각했네요. 그리고 제가 7인승 3열 타봤는데요 좋아요. (여성키는 보통) 2명은 넉넉하게 장거리에도 불편없이 탈 수 있네요.

- 강력한 경쟁모델 팰리세이드 출시했다... G4만의 아이덴티티를 살려야한다. LPG 모델도 개발하고 다양한 방면으로 노력해야 합니다. 제발 시장에서 굳건히 버텨주세요.

- 초반에 굼뜨고 저속에서 연비가 좀 안 나오는 건 팩트입니다. 하지만 초반 제외하고는 가속에 큰 무리 없는 거 같구요. 차량 넓어서 좋구, 고속에서도 잘 나오는 편입니다. 실제로 시운전 해보고 바로 계약 그리고 구입까지 해서 타고있는데 댓글에 나오는 차의 품질보단 참 좋은 차 같아요. SUV 타고 초고속 주행하실 분은 이거 안 사실 듯하지만ㅋㅋㅋ 패밀리카용으로 구입했고 아주 만족하며 잘 타고 있습니다.

- G4 1년 타다가 팔았습니다. 유지비 때문에 스포츠로 갈아탔구요. 갈아타고 보니 그립네요. 정말 G4 좋은 차입니다. G4 타다가 IG 2.4 타보니 G4가 그동안 얼마나 좋은 차였는지 바로 느껴지더라구요. 다시 사고싶습니다. 150 이상 달릴 때 예상 외의 안정감에 놀랐습니다. 자잘한 도로 패인 곳에는 프레임 특유의 2차 진동이 있지만 비교적 큰 턱이나 요철 부분에서는 너무나 스무스하게 넘어갑니다. 그리고 지상고가 높은데 순정 서스로도 롤 생각보다 잘 잡았습니다. 코너에서 그 큰 덩치가 꽤 잘 돌아가더라구요. 물론 세단에 비교하기 어렵지만 쌍용이 셋팅은 참 잘 했습니다. 아쉬운 점은 2차 진동을 좀더 고급진 댐퍼랑 스프링 셋팅으로 좀더 잡았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타이어 빨로 잡으면 참 좋은 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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