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11 액티언 스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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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2011 액티언 스포츠

 

AX5 2WD

모델명 : AX5 2WD
가격 : 2,096~2,2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XVT
배기량 : 1,9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5hp
최대토크 : 31.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6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232.0g/km


- 치수
전장 : 4,965mm

전폭 : 1,900mm
전고 : 1,815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8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5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AX5 2WD

모델명 : AX7 4WD
가격 : 2,266~2,576만원

중고가 : 700~1,150만원 (평균가 920만원)

감가율 : 55.4% (연식 평균 56.5%)
 
- 엔진
엔진형식 : I4 XVT
배기량 : 1,9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5hp
최대토크 : 31.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6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232.0g/km


- 치수
전장 : 4,965mm

전폭 : 1,900mm
전고 : 1,815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890~1,99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5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타보지도 않고 실제로 타다 사고 당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답하지 마세요... 전 실제로 액티언 스포츠를 타다가 죽었을 수도 있을 정도의 대형사고를 두번이나 당했습니다. 시속 120km/h로 달려오는 스타렉스 차량이 운전석 휀다 쪽을 강하게 들이받힌 사고에서도... 무쏘와 정면으로 받혀 완전 박살났던 상황에서도 제가 다친거라곤 타박상 뿐이었습니다. 더군다나 사고가 난 뒤에도 차량은 운행이 간으할 정도로 온전했습니다... 쌍용차가 위험하다고 평론하시는 분들... 전 쌍용차를 타면서 두번이나 목숨을 건졌습니다. 그래도 까내리실 분은 까내리세요... 하지만 전 정말 인정합니다. 정말로 안전하고 좋은 차라는 것을 입증 받았습니다.

- 트럭임에도 불구하고 자신감 있게(자동차를 외관과 브랜드만 보는) 여친을 태울 수 있는 차.

- 저희 아빠가 액티언 스포츠를 타고 다니시는데 저희 집을 가려면 언덕을 많이 올라가야 되는데 보통 차는 미끄러워서 못 올라가요. 근데 액티언 스포츠는 4륜이라서 그 언덕을 겨울에도 왔다갔다 하지요. 액티언 스포츠는 겨울뿐 아니라 4계절 다 좋습니다.

- 09년식 액티언스포츠와 뉴오피러스 차량 타고 있습니다. 각 분야에서의 유용히 쓰이는 좋은 차량들입니다. 하지만 액티언스포츠를 주로 타고다니는데요. 미션이 고질병인 것 같습니다. 계기반의 체크확인등은 항상 들어와 있습니다. 변속이 잘 되지 않는 것도 가끔 있구요. 80키로에 정확히 다다르면 우웅! 하고 앞서나갑니다. 주차할 때 D레인지에 놓으면 앞으로 덜컥 하고 움직입니다. 언덕에서는 힘을 못 쓰는 게 영 답답하기 짝이 없습니다... 미션으로 인해 엔진에 과열이 가해져서 엔진열이 끝까지 치솟아 정비를 한 적이 있습니다. 미션을 갈자 하니 차값이 들고 고치자하니 똑같을 것 같구.. 가족들이 차 타기를 무서워합니다. 이러한 문제 때문에 팔고 싶어도 팔 수가 없으니 답답하네요.. 비트라 미션이라고 하는데요. 그 당시 적용된 차들은 다 그런 지가 궁금합니다. 제 차가 유독 심한 건지도 비교 부탁드립니다. 같은 오너님들.

- 저는 액티언 스포츠 애용하고 있지만 화물차라 속도가 좀 느린 거 빼고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연비도 적게 들고요^^

- 우리 아빠가 01년식? 에쿠스 팔고 엄마가 이거를 06년에 사셔서 아직까지 타고있는데 차를 길들일 여건이 안 돼서 120만 가도 덜덜 거린다는 거 빼고는 엔진상태 A급. 10년 넘었는데 58000밖에 안 탔고 차는 AS 간 적 없음. 상태 점검만 받고 엔진오일만 갈고 계속 탐. 게다가 06년 출고 당시부터 껴있던 타이어 아직도 안 갈음ㅋㅋㅋ 장거리는 포지션으로는 거의 02년식 구형 포터 더블캡 초장축 풀옵션인 구형포터 골드였나? 하이슈퍼였나 그걸로 댕기고 이 차로는 장거리 겨우 몇번 가고 안 감. 14년도부터는 올뉴쏘렌토나 작년 11월에는 마지막으로 02년식 구형포터 더블캡으로 장거리 뛴... 진자 어쩔 수 없는 게 벽을 만들 판넬을 실어야돼서 이 차로는 못 가는 상황이여서 이 차는 장거리로는 몇번 안 감. 사람만 갈 때는 14년식 올뉴쏘렌토나 02년식 구형포터 더블캡으로만 가서 이 차는 장거리에 안 쓰게 됨... 지금은 02년식 구형 포터는 폐차되고 16년식 포터르기니 더블캡이 구형포터 뒤를 이어가고 있어가지고...

- 안 타본 사람은 말을 마세요. 실연비는 아반떼MD와 큰 차이도 없습니다. 엑스 연비 10키로 나옵니다. 이 차 사기 전에는 몰랐던 단점들 타면서 장점으로 옵니다. 쌍용차서비스도 좋고 정말 튼튼합니다. 가속력 또한 좋습니다. SUV차량으로 얼마나 민감한 속도와 코너링을 원하시나요. 최고의 차량입니다.

- 저희 아버지께서 액티언 스포츠를 타고 다니시는데요. 워낙 스포츠레저를 즐기셔서 낚시도 자주 가시고 대관령으로도 자주 놀러갑니다. 그런데 4륜인거라는 장점과 상당히 높은 연비 덕에 무리없이 다닐 수 있습니다. 낚시를 가거나 하면 웅덩이 같은 곳에 빠지기도 하는데요. 4륜이라 문제 없습니다. 차체도 튼튼하고 정말 좋은차인 것 같습니다.

- 06년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자잘한 사고 2번(1번 뒤에서 받힘, 2번 시골에서 경운기랑 맞짱)나고 예열플러그 2번 나가고 타이밍벨트? 여태까지 이것만 나갔네요.. 디젤이라서 예열플러그는 잘 나가는 것 같고... 타이밍 벨트는 교체할 시기 때 나갔습니다. 사고가 났음에도 불구하고 잘 나가구요. 뒷자리는 불편하지만 레저용으로 딱이구요. 잔고장은 잘 없는 것 같습니다. 원래 10년 타고 팔려했는데 폐차할 때까지 탈렵니다^^

- 달리는 차가 아니고 안락하게 타고다니는 차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제로백이 어떻니 160 이후로 차가 안 나가느니 승차감이 어떻니 하는 놈들이 있음.

- 이 차... 국내 최고 더블캡.. 사업상 실용성 우선, 연비는 별로. 신경 안 씀. 짐 싣고 공사현장 무리없이.. 폭설에도 체인없이 무리없이.. 레저에도 기가 막히지만... 단 뒷좌석은 아이들만 태울 정도가 아쉽다는 점.

- 나 이 차 오너인데 아무 문제없이 잘 탄다.

- 닷지나 포드로 갈아타고 싶어도 울 나라에서는 잔고장 없이 튼튼한거랑 연비 안 나오면 애물단지 된다. 이 점에서는 쌍용이 짱~

- 파트타임 나눠진 오프로드 차량에 뭘 바람? 그렇게 승차감 따질 거면 세단 찾아 타지ㅋ 마니아층 차량 너무 까지마세요. 기분 안 좋네요...

- 무시하지 말라능.. 이 차 그래도 은근히 많아 보인다능..

- 짐도 싣고 사람도 타야되는데 2500 정도는 돼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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