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8 이쿼녹스
반응형

(쉐보레) 2018 이쿼녹스

 

<분류 : 수입 / 중형 / 국내출시>

 

2018 이쿼녹스2018 이쿼녹스2018 이쿼녹스2018 이쿼녹스2018 이쿼녹스2018 이쿼녹스2018 이쿼녹스2018 이쿼녹스

 

1.5 가솔린 터보

모델명 : 1.5 가솔린 터보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70hp
최대토크 : 28.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52mm

전폭 : 1,842mm
전고 : 1,661mm

축거 : 2,725mm
윤거전 : 1,580mm

윤거후 : 1,581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65/17inch
후륜타이어 : 225mm/6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5 가솔린 터보

모델명 : 2.0 가솔린 터보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정보없음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2hp
최대토크 : 3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52mm

전폭 : 1,842mm
전고 : 1,661mm

축거 : 2,725mm
윤거전 : 1,580mm

윤거후 : 1,581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35mm/50/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5 가솔린 터보

모델명 : 1.6 디젤
가격 : 2,945~4,18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5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6hp
최대토크 : 32.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9~13.3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43.0~148.0g/km


- 치수
전장 : 4,650mm

전폭 : 1,845mm
전고 : 1,690~1,695mm

축거 : 2,725mm
윤거전 : 1,580mm

윤거후 : 1,581mm
공차중량 : 1,645~1,73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35mm/50~65/17~19inch
후륜타이어 : 225~235mm/50~65/17~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마력 이런 거 신경 쓰지말고 급이 있는데 4천 넘기는 건ㅋㅋㅋ 에바가루 흉기랑 싸워도 못 이깁니다... 기본기, 완성도 다 따져도 이건 아니지 싶은데 진정 쉐비 회장이 미쳐가는군요. 빠른 철수 바랍니다.

- 비슷한 큐엠6보다 천만원 더 비싼 합리적 이유가 뭐냐?

- K3 사이즈밖에 안 되는 쥐방울만한 차를 중형이라고 사기쳐서 돈만 허벌나게 받아먹겠다고 하니 차가 팔리겠냐?

- 이 차 2년 안쪽으로 단종 나온다.

- 1600cc에 136마력이 4240ㅋㅋㅋ 쉐보레 브랜드값이 그렇게 비싼가??

- 아직 정신 못 차렸네.

- 가격표 내가 잘못 본거 맞냐?? 그 돈이면 좀더 보태서 X4 간다.

- 와 한마디로 개떡이네.. 이거 무슨 쓰레기도 아니고 한국에 갖다 버리는 거냐??

- 트랙스 차주입니다. 사회초년생일 때 구입했고 워낙 잔고장 없이 잘 사용해서 두번째 차로 이쿼녹스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이건 솔직히 쉴드 못 쳐주겠네요. 트랙스 살 때도 조금 비싼 감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이쿼녹스 보고 정내미가 뚝 떨어집니다. 말리부 2.0 LTZ가 3300인데 이쿼 1.6 LTZ가 3800?? 총 맞았나... 내년 결혼 후 차 바꾸려고 준비중인데 블레이저 가격보고 똑같다 싶으면 산타페로 가렵니다.

- 싼타페는 최하 트림도 인조가죽 기본인데 이 차는 가죽시트 하려면 LT부터라 3450부터 시작이네;;

- 여러분 한국GM은 죄가 없습니다. 미국GM이 자기들이 애플과 동급으로 착각해서 우리나라를 업신여기는 겁니다. 중국에서는 이렇지 않습니다. 이 차는 준중형으로 포지셔닝해서 그 가격으로 승부하면 매우 좋은 차입니다. 그런데 본국 GM이 수입차라는 자존심을 내세워 중형차 가격으로 받아먹으려는 겁니다. 절대 속지 맙시다.

- 심했다... 이 가격에 싼타페 놔두고 이쿼녹스를 산다고..? 냉정하게 대중 브랜드 자동차 다 거기서 거기인데.. 이건 좀 GM 왜 그러냐 요즘.

- 한국에서 철수하려고 준비중이네.

- 이 돈이면 싼타페를 사고말지... 언제 사업 접고 뜰지 모르는 회사라는 거 감안하면 차값이 사기 수준이네...

- 쉐비린내 미친 결정타를 처날리네... 망삘.

- 한국 공략 더럽게 못하네... 1.6을 왜 가져와? 그리고 가격은 아주 똥을 싼다.

- 사진으로는 차가 참 예뻐보였는데 시승기에 올라온 차 보니까 왠지 올란도와 큰 차이를 못 느끼겠어요. 특히 뒷모습이 안 이쁘네요. 이쿼녹스 관심 많았는데, 블레이져를 좀 더 기다려봐야 할 것 같아요. 물론 지금도 돈도 없지만서도.

- 이쿼녹스가 미국에서도 싼차가 아님 거기에 우리나라 생산도 아니고 옵션 껴서 모델 나오는 건데 가격이 저럴 수밖에 없지. 앞으로 다 수입으로 들여올 생각인 것 같은데 돈 없으면 못탈듯. 이 차 가겨겡 개거품 물면 서버번 타호는 어뜨케들 타실까.

- 이쿼녹스가 현기차보다 딸리는 건 엔진과 편의성이고 앞서는 건 하체와 안전성입니다. 가격이 이삼백만원 차이난다 한들 자신이 탄탄한 주행과 안전성을 원한다면 이 차량을 구매하시는 거고 합리적인 가격과 편의성을 원하신다면 다른 회사 경쟁차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 GM대우 시절에 샀던 첫차는 10년 동안 아무탈 없이 잘 타고 또 쉐보레 차는 2014년에 사서 잘 타고있는데... 지난번 신형 크루즈때부터 느끼는 거지만 얘들은 장사할 생각이 없는 거 같다. 차가 좋고 나쁘고 간에... 기본적으로 국내 시장에서 이걸 4000만원으로 팔면 팔리겠나? 현기차가 싫어서 안 사는 내 입장에서도 요즘 쉐보레 가격을 보면 어이가 없다. 덩치는 QM6급에 코나급의 배기량과 출력... 가격은 렉스턴급... 이건 실드를 쳐줄 수가 없어.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쉐보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쉐보레) 2018 스파크  (1) 2017.07.19
(쉐보레) 2017 쉐보레 FNR-X 컨셉트  (0) 2017.06.29
(쉐보레) 2018 트랙스  (1) 2017.06.14
(쉐보레) 2017 캡티바  (0) 2017.06.05
(쉐보레) 2018 아베오 세단  (1) 2017.06.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