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8 스파크
반응형

(쉐보레) 2018 스파크

 

<분류 : 국산 / 경형 / 가솔린>

 

2018 스파크2018 스파크2018 스파크2018 스파크2018 스파크2018 스파크2018 스파크2018 스파크

 

승용밴

모델명 : 승용밴
가격 : 992~1,17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배기량 : 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7 km/ℓ (경형)

수동 15.2 km/ℓ (경형)

CVT 14.3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09.0~117.0g/km


- 치수
전장 : 3,595mm

전폭 : 1,595mm

전고 : 1,475mm
축거 : 2,385mm

윤거전 : 1,410mm

윤거후 : 1,418mm

공차중량 : 900~91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165/65/14inch

후륜타이어 : 165/65/14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5단,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승용밴

모델명 : 1.0 가솔린 M/T
가격 : 999~1,29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배기량 : 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5.2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09.0g/km


- 치수
전장 : 3,595mm

전폭 : 1,595mm

전고 : 1,475mm
축거 : 2,385mm

윤거전 : 1,410mm

윤거후 : 1,418mm

공차중량 : 90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165~185mm/55~65/14~15inch

후륜타이어 : 165~185mm/55~65/14~15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승용밴

모델명 : 1.0 가솔린 C-Tech
가격 : 1,162~1,45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배기량 : 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4.3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17.0g/km


- 치수
전장 : 3,595mm

전폭 : 1,595mm

전고 : 1,475mm
축거 : 2,385mm

윤거전 : 1,410mm

윤거후 : 1,418mm

공차중량 : 91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165~185mm/55~65/14~15inch

후륜타이어 : 165~185mm/55~65/14~15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승용밴

모델명 : 1.0 ECO C-Tech
가격 : 1,202~1,55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배기량 : 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5.4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07.0g/km


- 치수
전장 : 3,595mm

전폭 : 1,595mm

전고 : 1,475mm
축거 : 2,385mm

윤거전 : 1,410mm

윤거후 : 1,418mm

공차중량 : 91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165~185mm/55~65/14~15inch

후륜타이어 : 165~185mm/55~65/14~15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승용밴

모델명 : 1.0 가솔린 이지트로닉
가격 : 1,214~1,28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배기량 : 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7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13.0g/km


- 치수
전장 : 3,595mm

전폭 : 1,595mm

전고 : 1,475mm
축거 : 2,385mm

윤거전 : 1,410mm

윤거후 : 1,418mm

공차중량 : 91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165/65/14inch

후륜타이어 : 165/65/14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그래피티

모델명 : 그래피티
가격 : 1,42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배기량 : 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4.3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17.0g/km


- 치수
전장 : 3,595mm

전폭 : 1,595mm

전고 : 1,475mm
축거 : 2,385mm

윤거전 : 1,410mm

윤거후 : 1,418mm

공차중량 : 91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185/55/15inch

후륜타이어 : 185/55/15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퍼펙트 블랙

모델명 : 퍼펙트 블랙
가격 : 1,50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배기량 : 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75hp
최대토크 : 9.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4.3 km/ℓ (경형)

CO²배출량 : 117.0g/km


- 치수
전장 : 3,595mm

전폭 : 1,595mm

전고 : 1,475mm
축거 : 2,385mm

윤거전 : 1,410mm

윤거후 : 1,418mm

공차중량 : 91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185/45/16inch

후륜타이어 : 195/4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우리나라 사람들 허세에 찌들어가지고 남 뭐 타고다니는 거 대신 걱정해주고 신경 좀 안 써줬으면 좋겠다. 차 사는데 돈 한 푼이라도 보태줘봤는지.. 남이 뭘 타든 지들이 왜 더 난리냐. 그렇게 자존감이 낮아서리 물질만능주의에 허우적대네ㅉㅉ

- 경차는 스파크가 답이다.

- 2년된 중고차를 500만원에 구입하여 8년 넘게 정들었던 올뉴마티즈를 이제 떠나보내려고 합니다. 패밀리카는 따로 있고 출퇴근용으로만 사용했는데 수동에 최저사양이지만 18만km 주행에 아직까지 가솔린 실연비 21km에 잔고장 한번없이 함께 해준 고마운 차. 남들은 굳이 왜 작은 차를 뭐냐고 줬지만 기름값, 고속도로 통행료, 주차비 save 엄청 해줬죠. 근데 얼마전부터 엔진오일을 뚝뚝 흘리더군요. 이제 떠나보낼려구요. 정비소 사장이 "대우차 사지 마세요. 중고차값도 현기차와 차이 나는데" 하던데 그래도 넌 최고의 차였어. 근데 요즘 젊은 사람들은 첫차로 아반떼도 꺼린다는 얘기가 있던데... 그냥 웃고 넘깁니다.

- 돈 벌어서 이차 살 거임. 하이패스 내비 설치하고ㅎㅎ

- 모닝이랑은 태생이 다르지.. 스파크는 그냥 양반집에서 태어난 장손이면 모닝은 서자도 그냥 서자가 아닌 양반집 씨만 받은 서자, 모닝은 기아에서 자체적으로 안 만드는 거 아시죠?

- 안전도평가에서 스파크 1등급, 모닝 3등급이라는데 맞나요? 모닝 강도 올리고 접착테이프인가 늘렸다고 빨아대던데... 스파크는 이런 걸 왜 영업전략으로 쓰지 않을까요? 마케팅 담당 임원은 뭐하는 사람인지.. 월급만 받아 머거는 건 아닌지.. 안타까운 마케팅 전략.

- 안전성 면에선 쉐보레가 낫긴 한 것 같다. 내 차가 스파크인데.. 2년 전에 사고 났었는데! 눈 오는 날 골목길 지나가다 K5랑 부딪혔다. 내 차는 경차, K5는 중형차인데도.. 내 차보다 K5가 더 찌그러졌더라.

- 내 사랑 스파크~! 첨에는 그냥 사회초년생이라 경차 혜택 때문에 샀는데 달리는 재미가 있는 차.. 경차 치고 가속이나 안정감이 좋다~ 주차며 차선변경이며 작아서 편하고ㅋㅋ 그리고 넘나 귀엽ㅠ 담에 차 사도 스파크로 살 거야! 담엔 풀옵으로 사야지.

- 저희 어머니께서 이 차를 구입했는데 경차여서 안 나갈 줄 알았더만 힘 좋게 잘 나가더라구요. 경차라구 꼭 나쁜 것 같지는 않네요.

- 여친이 이거 핑크색 이쁘다던데. 여자들 취저.

- 유일하게 쉐보레가 팔아보겠다고 노력하는 차인 것 같다.

- 다른 걸 떠나서 차가 작아서 어디든 미꾸라지처럼 잘 빠져나가는 게 최고 장점.

- 솔직히 예전에야 시골은 너무 낙후되고 일자리가 도시에만 있으니 경차로 장거리를 다니는 게 부담이 됐을지 몰라도 현대인의 삶은 지역마다 밀집된 도시가 있기 때문에 장거리를 나갈 일이 여행이나 가족행사 이 두가지 빼고는 없습니다; 출퇴근도 대부분이 길어봐야 1~2시간 거리구요. 차를 좋아하면 모를까. 그 돈 아껴서 내 취미생활에 투자하는 게 훨씬 이득이고 경제적입니다. 물론 서민 기준으로요.

- 경차 타면 뒤에서 욕한다는 덧글이 보이는데 그런 쓰레기를 알아서 필터링해주면 좋은 거 아닌가요? 그런 멍청이들을 내 곁에 둬봐야 시끄러운 일만 생기죠;

- 어린 나이에 결혼하면서 첫차 준비하는데 도시 살면서 경제적인거 생각하면 경차가 좋음. 솔직히 인생실패자들이 타는 차라고 하는 사람들은 돈 한푼 없이 사회 나와서 차없이 비맞고 춥고 덥고 바람 맞아봐야 경차도 소중한 차구나 하지. 생각이 깊으면 어떤 여자는 경차 탄다고 뭐라 하는 사람 없음. 경차 까는 인간들 보면 대부분 월세 원룸 살면서 외제차 타는 사람들이던데 나는 아파트 가지고 경차 탈래. 내 돈 모아서 아파트 샀고 내돈 벌어서 경차 사는 나는 만족스럽고 내 마누라 나 경차 산다고 한번도 뭐라 한적 없음. 오히려 도와줬지. 지들 주머니 생각은 안 하고 좋은 차 몰려는 애들보다는 경제적인 차 타면서 사는 사람들이 훨씬 더 보기 좋고 그런 남자 볼 줄 아는 여자가 행복해짐.

- 스파크가 왜 좋은 지는 모닝과 스파크 타보면 압니다ㅋ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쉐보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쉐보레) 2015 소닉 RS  (0) 2017.07.29
(쉐보레) 2017 쉐보레 타호  (0) 2017.07.29
(쉐보레) 2017 쉐보레 FNR-X 컨셉트  (0) 2017.06.29
(쉐보레) 2018 이쿼녹스  (2) 2017.06.19
(쉐보레) 2018 트랙스  (1) 2017.06.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