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8 트랙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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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2018 트랙스

 

<분류 : 국산 / 소형 / 국내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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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가솔린 터보

모델명 : 1.4 가솔린 터보

가격 : 1,634~2,27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36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40hp
최대토크 : 20.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8 km/ℓ (3등급)

수동 12.3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39.0~143.0g/km


- 치수
전장 : 4,255mm

전폭 : 1,775mm
전고 : 1,650~1,680mm
축거 : 2,555mm
윤거전 : 1,541mm
윤거후 : 1,540mm
공차중량 : 1,350~1,365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05~215mm/55~70/16~18inch
후륜타이어 : 205~215mm/55~70/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4 가솔린 터보

모델명 : 1.6 디젤

가격 : 2,027~2,464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5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5hp
최대토크 : 32.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1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29.0g/km


- 치수
전장 : 4,255mm

전폭 : 1,775mm
전고 : 1,650~1,680mm
축거 : 2,555mm
윤거전 : 1,541mm
윤거후 : 1,540mm
공차중량 : 1,415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05~215mm/55~70/16~18inch
후륜타이어 : 205~215mm/55~70/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코나 보다가 이 차를 보니 트랙스가 참 든든해보인다.

- 진심 르노삼성 쉐보레 쌍용 다 잘 됐으면 좋겠다. 나몰라라 하는 기업 이제 외면해야 될 때다.

- 트랙스 페리가 신의 한수였네. 페리 전엔 못 생겼다고 더럽게 까였는데.

- 솔직히 콘솔박스 하나 만들어주자. 팔걸이 달랑 하나는 좀 아니잖냐. 2천만원이 넘는 차인데.

- 이 차가 아직도 살아있나?

- 옵션은 현기에 비하면 별로지만 안정성 면에서 디자인 면에서 우수합니다. 트랙스 올해 1월에 사서 매일 운행중인데 좋습니다. 한가지 단점을 꼽으라고 한다면 차가 단단해지다보니 무거워서 초기 20~40km 구간 속도가 잘 안 나와서 알피엠이 올라가 시끄러운 소리 제외하곤 운행중 부담 없습니다. 현기차는 그만큼 안정성이 떨어지고 가벼우니 그런 점이 없겠지요?

- 이 차는 다 필요없고 내가 그랜저ig 오너인데 대구-부산 고속도로 주행하다가 사고 목격함. 11톤 트럭이랑 트랙스랑 박았는데 11톤 트럭 본넷 중에 들어가서 A필러 다 날라가고 흔적도 없음. 트랙스 앞범퍼 살짝 먹고 말짱함. 내가 볼 땐 이거 정말 명기 중에 명기다... 디거 레미콘 차량이 덮쳐도 살아남겠는데?? 현기차를 선택한 내 잘못이 크다... 트랙스 사고 장면 보고 쉐보레 다시 보게 되었다. 진짜 장난아니더라. 차 좋음.

- 트랙스 참 좋다.

- 편의장치를 버리고 안정성에 몰빵했다 생각하면 됨.

- 2년 연속 차 수출판매 1위 축하합니다~! 올해 25만대 수출.

- 실내 잡소리 말고는... 단점이 없었다. 2년째 운행중.

- 100억 투자한다는데 풀체인지 때. 핸들열선, 통풍시트 추가 기대 해본다. 아니 근데 경차에도 있는 핸들열선 없는 게 말이되냐?

- 이제 팔걸이 말구 콘솔박스 만들 때 안 됐냐.

- 결쟁모델과 비교해보니, 실내 편의사양 빼곤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 소형 SUV 중에서 디자인만큼은 최고인 듯. 개인 의견입니다.

- 으아~ 코나 4륜구동 1.6 터보 및 내부구성... 끌리네요. 근데 현다이란 말이죠.. 부품 내구성이 보증기간만 버틴다는! 트랙스가 풀체인지로 가면서 1.6이나 1.4터보에 4륜구동 외 내부구성 코나 정도만 되도 바로 계약하러 갈텐데...ㅜㅜ

- 이 차 덤프랑 박았는데도 멀쩡함. 덤프는 찌그러짐. 안전을 고려하면 무조건 이차 타세요.

- 외부는 정말 맘에 드는데 내부는.. 2008년 토스카만도 못해.. 토스카도 자동에어컨인데..

- 정말 사고싶은 차ㅠㅠ

- 차알못이라 다 모르겠고 문짝만 놓고봐서는 트랙스는 통철판에 보강까지 되어있더라. 옆에서 차가 박아도 별로 안 들어감. 근데 K5나 티볼리 이런 차들은 문짝이 용접이라 그리고 따로 보강도 안 돼있어 사고 나면 훅 들어가더라. 뭐 옵션에서 많이 부족하지만, 결론은 옵션 안 따지고 안전한 거 우선이면 트랙스도 괜찮은 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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