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7 크루즈
반응형

(쉐보레) 2017 크루즈

 

2017 크루즈2017 크루즈2017 크루즈2017 크루즈2017 크루즈2017 크루즈2017 크루즈2017 크루즈

 

1.4 터보

모델명 : 1.4 터보
가격 : 1,690~2,34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3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53hp
최대토크 : 24.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5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24.0g/km


- 치수
전장 : 4,665mm

전폭 : 1,805mm
전고 : 1,465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540mm
윤거후 : 1,558mm
공차중량 : 1,25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05~225mm/45~55/16~17inch
후륜타이어 : 205~225mm/45~55/16~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4 터보

모델명 : 1.6 디젤
가격 : 2,249~2,55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5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4hp
최대토크 : 32.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6.0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117.0g/km


- 치수
전장 : 4,665mm

전폭 : 1,805mm
전고 : 1,465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540mm
윤거후 : 1,558mm
공차중량 : 1,34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05~225mm/45~55/16~17inch
후륜타이어 : 205~225mm/45~55/16~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1890부터 시작. 깡통은 스틸휠에 그 기본 중에 기본 후방감지기 하나 없고, 적어도 2300 이상은 주어야 열선시트 들어가지 ltz 풀옵은 2800을 줘야하고 2800이면 렉스턴w 깡통에 200 더 주면 그랜져ig 깡통. 차 팔 생각이 없는 건지... 아 드디어 쉐보레에서 준중형 시장을 포기하고 말리부 몰아주려고 가격을 이따구로 책정했나보네요ㅎㅎ

- 무슨 생각이냐?

- 가격 핵 창렬.

- 후미등 디자인이 아쉽지 않나요?

- 광고 듣고 내 귀를 의심했다. 그렇게 20, 30대가 힘들어하는 걸 알면서 가격으로 눈탱이 치는 거 보면 배가 불렀네ㅋㅋ

- 비싸다. 팔 생각이 없다. GM 군산 공장 철수가 답이다.

- 아니 광고 너무하네ㅋㅋㅋ 난 오늘을 위해 산다ㅋㅋ 그래 돈 없는데 어차피 못 모을꺼 차라도 사서 즐기라는 소린가ㅋㅋ 광고 보고 헛움음 나왔다.

- (광고) 결혼? 안 할지도.. 집? 못 살지도.. 그만큼 크루즈가 20대 초년생들에게 비싸다는 것을 알고 있는 듯한 광고 문구네요...ㅋㅋ

- 2017 크루즈도 가격 인하했는데 2017 아반떼도 가격 인하시켜댜 됨. 2017 아반떼 50만원 인상. 장난하나.

- 디게 잘 만든 차임. 친구 차가 아반떼인데 노면 소음, 승차감, 핸들링 모두 신형 크루즈가 압도적인 느낌. 문짝 두께부터 차이남. 디자인은 개인 취향이지만 개인적으로 크루즈가 저는 더 좋다고 보임. 성능 비교해보고 친구도 인정했고 가격도 내려서 그나마 싸게 주고 샀음. 편의장비도 좋아졌고 디자인도 예쁨.

- 오늘 실물 보니까 이쁘긴 하더라. 가격이 좀 세서 그렇지ㅠㅠ

- 오늘 가장 비싼.

- 좀만 보태면 어쩌니 하는 애들이 제일 한심하지.. 모닝 고사양이면 프라이드, 프라이드 고사양이면 K3, K3 고사양이면 K5, K5 고사양이면 K7, K7 고사양이면 K9, 그이상으로 비엠 벤츠 아우디.. 모닝 살려다 좀씩 보태다보면 람보르기니 타고있겠다.

- 올 뉴크루즈 LT디럭스 옵션 : 내비 패키지 지금 계약하고 옴~ㅎㅎ

- 가격 낮췄다니까 이제는 옵션 가지고 까기 시작함...ㄷㄷ

- 시승해보고 맘에 들어서 LT 디럭스 계약했어요. 차가 단단한 느낌 들고요. 핸들링이나 코너링도 좋았어요. 스타트는 아반떼 비슷하지만 속도가 좀 더 잘 났어요.

- 글쎄요.. 티볼리도 타보고 해봤죠... 물론 티볼리는 자연흡기라 그럴 수 있다지만 경차 타다가 타도 너무 안 나가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올뉴 크루즈는... 성능 하나는 노면소음과 풍절음.. 등 준중형 중에는 아반떼도 타봤지만 정말 달랐습니다. 월요일날 LTZ 계약하러 갑니다.

- 앞은 이쁜데 뒤가...

- 남이사... 사든말든 뭔 상관들이야.. 왜 이딴 쓰레기차를 사냐 하기 전에 니네 집은 얼마나 잘 사는지 보고싶다. 얼마나 잘 살길래 쓰레기라 하는지..^^

- 첨부터 가격 책정 잘 했으면 좀 나았을텐데 안타깝구먼.

- 근데 밑에 계속 깡통이랑 풀옵이랑 비교하는 애들은 논리 너무 빻은 거 아님? 깡통 탈 바에 풀옵타지;

- 차 자체야 고놈이 고놈이고 장단이 있겠지만... 평균할부금리가 5%라니, 자동차회사인 건지 제2금융권인 건지ㅉㅉ.

- 왜 이렇게 사지도 않을 거지쉐이들이 말이 많아. 본사가서 따져 이놈들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