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2014 크라이슬러 그랜드보이저
반응형

(크라이슬러) 2014 크라이슬러 그랜드보이저

 

2014 크라이슬러 그랜드보이저2014 크라이슬러 그랜드보이저2014 크라이슬러 그랜드보이저2014 크라이슬러 그랜드보이저2014 크라이슬러 그랜드보이저2014 크라이슬러 그랜드보이저2014 크라이슬러 그랜드보이저2014 크라이슬러 그랜드보이저

 

3.6 가솔린

모델명 : 3.6 가솔린

가격 : 6,0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60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83hp
최대토크 : 3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9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7.0g/km


- 치수
전장 : 5,175mm

전폭 : 2,000mm

전고 : 1,750mm
축거 : 3,080mm
윤거전 : 1,660mm

윤거후 : 1,645mm
공차중량 : 2,140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25mm/65/17inch

후륜타이어 : 225mm/6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정보없음

 


 

<네티즌 의견>

- 내부 기능이나 편의성은 정말 갑인 차량. 문제는 엄청나게 비싼 가격과 극악 연비. 거기에 은근 소문난 크라이슬러의 사악한 서비스... 참 사고싶은 차량인데 매력에 비해서 댓가가 큰 차. 가족용으로는 그만인데... 쩝..

- 그랜드 보이저 1년째 운행중... 차 자체가 많이 안 돌아다니고 모르는 사람도 많아서 타보신 분도 얼마 없겠지만 이미 미국에서는 타운엔 컨트리라는 이름으로 오래 전부터 패밀리카 중 짱 먹은 차임.. 연비도 우리 기준에서 극악이지만 미국 사고방식으로는 아님. 장점 : 일단 공간 여유 그리고 스톱엔고로 2열 3열 시트가 바닥으로 들어가 캠핑 시 텐트없이 3인 가족이 잘 수 있고 짐을 실어도 왠만한 벤은 쨉이 안됨. 게다가 3열은 버튼 하나로 시트 접어짐. 양쪽 도어 다 자동(옵션 아님. 이 차는 옵션이 별도로 없음. 다 기본사양임) 2열까지 열선, 분리 에어컨, 천정에 2열 모니터(모니터 2개, 이것도 기본), 2열, 3열 도어 커튼에... 가족을 위한 편의사양 갑... 그랜드카니발, 스타렉스.. 한참 떨어짐. 그리고 중요한 거 주행성능은 일단 기본적으로 가솔린 3.8임. 디젤이 아무리 조용하고 가속력이 있어도 가솔린한테 안 되고 차는 일단 배기량이 깡패임. 괜히 배기량 큰 차 타는 거 아님.

- 디자인 깔끔하구 좋고만ㅋㅋ 다들 현기 디자인에 길들여있나ㅋㅋ

- 그래도 이번에 공개된 새 카니발보다는 훨배 나음.

- 누가 누굴 따라한 건지... 그랜드 카니발, 그랜드 스타렉스, 그랜드 보이저.

- 크라이슬러 어느 순간부터 시대를 역행함. 07-08년도는 진짜 예뻤는데ㅠㅠ

- 처음에 봤을 때는 디자인이고 뭐고 다 별로였는데 계속 볼수록 괜찮음~

- 아... 그랜드보이저 2열 시트 수납 방식 때문에 무척 구매하고 싶었던 차량인데... 단종되었다고 해서 포드 익스플로러로 넘어갔구만...ㅠㅠ 왜 나오는겨..

- ㅁㅊ 카니발이냐.. 크라이슬러가 피아트랑 병합하더니 디자인이 망했네... 미국의 심장을 가져와!!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