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2014 크라이슬러 200
모델명 : 2.4 가솔린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6, I4
배기량 : 2,360~3,60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73~283hp
최대토크 : 23.0~3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3~10.1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870mm
전폭 : 1,843mm
전고 : 1,482mm
축거 : 2,765mm
윤거전 : 1,567mm
윤거후 : 1,594mm
공차중량 : 1,543~1,622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4~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V6 3.6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60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83hp
최대토크 : 3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3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870mm
전폭 : 1,843mm
전고 : 1,482mm
축거 : 2,765mm
윤거전 : 1,567mm
윤거후 : 1,594mm
공차중량 : 1,622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300C 동생이네.
- 일산 파주 경기북부 지역에 크라이슬러 AS센터가 딸랑 한군데. 거기다 딸랑 리프트 3개. 진짜 말도 안되는 A/S 센터입니다. 차 뽑은 지 8개월, 부품 결함으로 센터 가도 대차 절대 없습니다. 이 정도면 차를 팔면 안됩니다. 타본 차 중에 최악의 서비스센터. 두번 다시는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공짜로 주며 타고, 돈 주고는 못 탈 차입니다.
- 미국차의 고유의 각진 게 생긴 차처럼 보이지 않음.
- 세브링 필 진짜 디자인은 영 아닌 듯. 300c 필나게 좀 다듬지 쯧...
- 300c의 동생이 나왔네요.. 미국차가 정말 많이 변했습니다. 디자인이 점점 좋아지고 있고, 조립 품질도 상당히 많이 좋아졌어요. 크라이슬러 200이 가격대만 잘 맞춰나온다면 인기 좀 끌게 생겼네요. 배기량을 보니 엔진 트림은 3가지 정도로 출시될 것 같고, 제원대로라면 연비도 썩 괜찮은 편인데 300C가 5천만원대니 3천 후반대 정도로만 나와도 국산 대형차보다는 메리트 있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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