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2015 크라이슬러 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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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이슬러) 2015 크라이슬러 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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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가솔린

모델명 : 2.4 가솔린

가격 : 3,180~3,7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2,36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87hp
최대토크 : 24.2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0.5~10.9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2.0~169.0g/km


- 치수
전장 : 4,885mm

전폭 : 1,870mm

전고 : 1,490mm
축거 : 2,743mm
윤거전 : 1,591mm

윤거후 : 1,586mm
공차중량 : 1,585~1,62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235mm/45~55/17~18inch

후륜타이어 : 215~235mm/45~55/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토크컨버터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쏘나타급보다는 나은 선택일 듯 싶은데.

- 차라리 믿음이 안 가는 그것보다 크슬 가는 게 좋은 듯하다.

- 이 차 안전합니다. TSP+ 받았습니다.

- 1030만원 할인해서 최고급 사양 2750만원이면 살만하네요... 거기다 2.4 외관도 나쁘지 않고 내부도 깔끔. 소나타 살바에는 이거 사는 게 백배 낫죠.

- 이 차는 실물로 봐야 합니다ㅋㅋ 사진은 뭔 개구리 같이 찍어놨네ㅠ

- 200c 오너인데 단연컨데 쏘나타보다 낫고요. 주변 지인들 SM6보다 실내가 훨씬 고급스럽다고 합니다. 안전사양은 세계 유일할 정도로 잘 돼있고, 무엇보다 ACC랑 차선이탈경고 때문에 안전한 운전하고, 고속도로나 정체 심한 도심에서 만족감은 최고입니다.

- 이제 하다하다 안되니까 큰 거 한장씩 또 까서 파네요. 예전에 피아트처럼. 대단~ 아반떼 가격이랑 비슷해지네요. 좋은 거니 나쁜 거니?

- 잊혀져가네.

- 수입차는 그냥 타라고 줘도... 못타거나 안 타는 사람이 많다. 왜냐하면 고장 쩔고 보험료 연 백 이상 더 나감... 그리고 센터 이용하기도 힘들고.

- 솔직히 이거 아반떼급이라고 후졌다고 하는 사람들 이해가 안 간다. 9단 변속기에다 2400cc인데 연비 그 정도면 괜찮고 벤츠 E클래스보다 크고 BMW 3시리즈보다도 큰 사이즈인데 이게 아반떼급? 게다가 안전수준은 현기차보다 몇 배는 우월한데? 후졌다고?

- 괜찮은데? 왜 까는 건지 모르겠네.

- 저희 가족은 모두 크라이슬러, 지프 탑니다. 저희 아버지 300c, 장인어른 300c, 어머니 200c, 처남 2013 지프 그랜드 체로키, 저는 2015 지프 그랜드 체로키. 미국차 독일차보다 못한 거 전혀 없습니다. 오히려 가성비 최고입니다. 마산 서비스 친절 최고입니다. 전 정말 만족합니다.

- i40 2.0 d-spec이나 크라이슬러 200 limited나 가격이 별 차이가 안 나... 헐...

- 이 차 어제 퇴근길에 봤는데 보는 순간 무슨 차인가 했다. 이유는 보기드문 뒷태를 가져서 참신하고 은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라 시승 한번 해보고 싶은 건 사실입니다.

- 리미티드 오너로서 가성비 좋네요. 하부 방음 신경 잘 쓴 차. 국산에서 넘어오긴 했지만 후회없는 차연비도 공식보다는 잘 나오네요(시내주행).

- 장점 : 가격대비 빵빵한 옵션, 정숙한 실내와 밟을 때 힘 넘치는 소리(이건 호불호 갈릴 듯), 안전등급 TSP+, 유니크한 디자인. 실제로 보면 진짜 이쁨. 크고. / 단점 : 쿠페 스타일이라 뒷좌석 천장이 매우 낮음. 요즘 왠만하면 있는 호토홀드/스탑앤고 없음. D 정차시 떨림(시승차라 그런 건지 지금 타는 골프에서는 못 느껴본 떨림)

- 심각하게 생각하고 했다... 크슬 맘에 든다. 하지만 할부도 결국 빚이다... 신형 말리부나 볼트나 임팔라 갈련다... 현기는 싫으니깐...

- 시승하고 왔습니다... 살 거면 c를 사는 게 맞을 듯합니다. 리미티드하고 비교 시승했는데요. 여지껏 탔던 비슷한 가격 수준의 차들 중 갑인 듯... 문짝 두께부터 다르고 외부소음 유입 잘 막았고, 옵션 짱인데... 가격은 쏘나타네요ㅎㅎ 서비스가 걸리기는 하지만 고민합니다... 타보니 실내공간 크게 빠졌드라구요. 뒷좌석 레그룸도 넓고 합니다.

- 이쁘기만 하네. 아반떼보다 이거지. 솔직히 그랜저, 싼타페도 이것저것 달면 3500은 넘는데 4000이면 충분히 재밌게 탈 만하네. 그 뿌듯함은 말로 못하지. BMW, 벤츠, 아우디만큼 무리하게 구매하는 것도 아니니까.

- 우연찮게 광고 봤는데 오랜만에 무슨 차인지 궁금해졌다.

- 수리비는 괜찮은가? 수리비용 때문에 그렇지 가격 성능 안전은 굿.

- 미국 유학생입니다. 이 차 꽤 많이 다녀요. 디자인도 잘 빠졌고... 한국출시되면 좋겠다 했는데 가격이 떴네요ㅎㅎ

- 이거 미국 출장때 1달 렌트했는데 중형차급에선 우리나라가 따라올 차가 없습니다. 다만 미국에서 2천만원 짜리 차를 얼마를 붙여서 파는지... 차는 잘 나가지만 기름은 많이 먹는 편입니다ㅜㅜ

- 참고로 실내 인테리어는 이쁘네....

- 나름 괜찮긴 한데.. 가격도 괜찮고... 문제는 보험료지. 다 제끼고 세금은 배기량 기준이라서 국산차랑 별 차이 안 나. 근데 보험료는 도저히 무시못함; 자차를 아마 빼야할 걸ㅋㅋ 물론 이 가격대에 이 정도면 뭐 만족할만함...

- 소나타? 그랜져? 소나타에 스마트크루즈 있는 거 봤나? 그랜저에 다이얼 변속기 있는 거 봤냐? 가격 착하네ㅋㅋ

- 연비가 아쉽네...

- 엔트리급만.. 국산차와는 게임이 안 되고, 수입차들 중에선 가격경쟁력이 있다. 정작 문제는... 열악한 AS, 폭탄수리비와 보험료가 더 문제다.

- 전면부 디자인이 테슬라 닮았네? 나만 그렇게 보이나?

- 올해 최고의 차. 강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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