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2017 크라이슬러 퍼시피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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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이슬러) 2017 크라이슬러 퍼시피카

 

<분류 : 수입 / 대형 / 해외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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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 하이브리드

모델명 : 3.6 HEV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605cc
연료 : 가솔린, 전기
최대출력 : 248hp
최대토크 : 31.8kg.m

합산출력 : 287hp

합산토크 : 36.2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172mm

전폭 : 2,022mm

전고 : 1,777mm
축거 : 3,089mm
윤거전 : 1,734mm

윤거후 : 1,735mm
공차중량 : 2,242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65/17inch
후륜타이어 : 235mm/6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6 하이브리드

모델명 : 3.6

가격 : 28,595달러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60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87hp
최대토크 : 36.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22.0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172mm

전폭 : 2,022mm

전고 : 1,777mm
축거 : 3,089mm
윤거전 : 1,734mm

윤거후 : 1,735mm
공차중량 : 1,964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65/17inch
후륜타이어 : 235mm/6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가격만 싸게 나오면 카니발 발린다에 한표 갑니다. 디자인, 실내공간, 시트배열, 오딧세이/시에나 잡으려고 작정하고 만들었네요. 3열 펴도 트렁크 공간 봐. 지리는구만!

- 9인승으로 수입되면 사고싶네요~ 사실 올뉴카니발 외에는 마땅한 게 없는데 하이브리드에 소음도 없을 것 같고~ 올뉴카니발은 공명음 때문에 겁나서. 현재는 괜찮을지 모르지만 시간이 지나고 나서 소음~~ 으 싫어.

- 2만 8천달러... 이 가격에 들어오면 대박일 듯.

- 달러 가격으로 들어오면 좋겠다...

- 우리나라에는 언제 들어오려나요.

- 저 이거 타고다녀봤는데 완전 좋아요. 실내 공간도 넓고 디자인도 이쁘고.

- 출시가 된다면 요즘 디젤 규제 때문에 PHEV 패밀리카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인기 많을 것 같네요. 시에나 오딧세이보다 스타일도 좋고 일본차 싫어하는 고객들에게도 수요가 많을 것 같습니다. 현재 국내 출시된 6인승 이상에서 충전해서 갈 수 있는 건 XC90 정도밖에 없는데 이 차가 가성비 훨씬 좋죠.

- 꼭 출시 부탁드립니다. 캠핑이나 짐을 많이 실어야만 하는 사람들은 크라이슬러 퍼시피카 2017 모델이 아주 그냥 딱이네요. 다른 SUV 모델들은 풀 플랫했을 때 차량 높이가 낮아서 차박시 문제가 좀 있는데, 이 모델은 높이도 높고, 스톱 앤 고 기능으로 쉽고, 접고 펼 수 있으니 아주아주 매력적이네요.

- 3만달러가 6천만원이 되는 마법을 보겠군.

- 싸게 만들어와라.. 하리 팔고 갈아탄다.

- 세컨 패밀리카로 이런 미니밴 알아보고 있는데 카니발은 싫고 도요타 시에나는 생각보다 비싸고, 이게 가격만 잘 맞으면 진짜 하나 장만하고 싶어집니다.

- 하이브리드 미화 4만2천 달러네요. 국내에 들여올런지...

- 한국에 들어올 날이 기다려지네요^^ (과연 들어올까요?) 워낙 정부에서... 또는 자동차 협회에서... 카니발도 잘 만들었지만 경쟁심이...

- 최고의 옵션 등 최고네 최고... 그런데 2, 3열 좌석을 모두 차량 내부 수납이 가능하게 되어 고정이지... 그래서 탑승 시 시트의 편안함과 공간 자세가 어떤 지 궁금해지네.

- 4륜구동은 없는 모양이군요... 아쉽네요;; 일단 어서 출시되어서 미니밴 시장이 좀 북적거리면 좋겠습니다.

- 실내디자인 10위 안에 들었다는 그 차인가요?

- 멋있어.

- 그랜드 보이저 말고 퍼시피카로 이름 바꿔서 가격 낮춰서 들어와야될 듯. 지금 한국에서 파는 타운 앤 컨트리 월 1대 팔까말까 한 수준임. 시에나 어닷시는 100대 안팎으로 파는데...

- 괜찮네 디자인.

- 예전 퍼시피카 다임러 크라이슬러 시절 메르세데스 플랫폼에다가 4리터 V6 엔진으로 엄청 잘 나갔지.

- 퍼시피카 하이브리드 연비가 34km/L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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