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2015 크라이슬러 300C
반응형

(크라이슬러) 2015 크라이슬러 300C

 

2015 크라이슬러 300C2015 크라이슬러 300C2015 크라이슬러 300C2015 크라이슬러 300C2015 크라이슬러 300C2015 크라이슬러 300C2015 크라이슬러 300C2015 크라이슬러 300C

 

300C

모델명 : 300C

가격 : 4,5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3.6L V6 DOHC VVT
배기량 : 3,60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86hp
최대토크 : 3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2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3.0g/km


- 치수
전장 : 5,045mm

전폭 : 1,905mm

전고 : 1,410mm
축거 : 3,050mm
윤거전 : 1,610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1,8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20inch

후륜타이어 : 245mm/4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00C

모델명 : 300C AWD

가격 : 5,5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3.6L V6 DOHC VVT
배기량 : 3,60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86hp
최대토크 : 36.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7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04.0g/km


- 치수
전장 : 5,045mm

전폭 : 1,905mm

전고 : 1,410mm
축거 : 3,050mm
윤거전 : 1,610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1,98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4480 진짜 역대급 가성비네요.

- 어라 제네시스보다 싸잖아?

- 역시 명불허전 가뽀비 최고는 300C다... 스펙을 보니 3.6이 이 정도면 연비도 괜찮고 하니 가성비까지 챙기는 느낌. 디자인도 크게 변화하기 보다는 훨씬 세련되었지만 역시 발목 잡는 건 미국차 AS라는 점이 아쉽... 암튼 뭐 난 이런급 차와는 전혀 무관한 서민이라 관심은 여기까지...ㅋㅋ

- 차 좋네요. 2008년식 크라이슬러 300c는 중후함에 좋고 이 차는 스포티함에 좋네요.

- 제네시스 할까 이 차 할까 하다 300C 선택했는데 정말 잘 산 것 같고 뽀대는 역시 짱임!

- 요즘 3천대면 구입가능하다던데 진짜 가격 대비 까오 하나는 진짜 넘사벽.

- 4월에 뽑아서 현재 5천 주행해본 결과 8단으로 부드러운 주행과 3.6급 가속시 치고나가는 맛이 좋아요. 마감재 및 내장재도 많이 고급스러워졌구요. 외관상 뽀대도 멋지네요. 만족하고 잘 타고 있습니다.

- 내가 한가지 예상하자면, 차는 그대로 두고 브랜드는 롤스로이스나 벤틀리고 바꾸고 가격 8000만원 정도로 롤스로이스나 벤틀리 보급형이라고 홍보하면 지금보다 훨씬 잘 팔린다.

- 솔직히 이 차 놔두고 제네시스 따위 사는 사람들 머릿속을 열어보고 싶다.

- 밖에서 이 차 보고 외형은 롤스로이스 쬐금 닮고 마크는 벤틀린 줄 알았는데 이런 차 있는 줄 몰랐음. 결론은 쩐다.

- 우리 동네 고깃집 사장님 차.

- 가성비 뭐야 이거. 그냥 좋은 수준이 아닌데?

- 생긴 건 완전 고급인 것 같은데 가격은 뭐야??

- 캐나다 10년 살았는데 솔직히 미국차 개쓸애긔;;

- 모르는 사람이 보면 졸라 비싸게 보이는 차...

- 벤츠 S클이랑 E클 기술 합치고 ZF8단 미션인데... 이 가격에 신기술까지 들어갔으니 제네보다 좋지 아니한가. 자율주행은 벤츠급인데..

- 잘 빠졌네.

- 옛날에 구형 2006년 300c 조수석에서 타고가는데 나도 모르게 졸았음.

- 가성비 최고!!!

- 우리나라에서는 왜 이리 다 비싸냐ㅠㅠ 이 차 미국가격 비교해보니깐 그랜져보다 배기량 큰데도 3천달러나 싸네.

- 디자인은 뭐 둘다 괜찮은디 AS 때문에 제네 갈 듯ㅇㅇ

- 참 디자인 잘 나왔어.. 크고 묵직해보이는데 자세히 보면 디테일하고 예쁘게 디자인 잘 했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고 인테리어 디자인도 나쁘지 않고.. 인기있는 이유가 있어...

- 크라이슬러 300c 올해 7월에 봅았는데 잔고장 많고 서비스센터 직원 졸라 싸가지 없음. 주차 뉴트럴 고장나고, 엔진소리 디젤차 소리 나고, 핸들 꺾으면 끽끽거리고 해서 엔진오일 교환할 때 같이 점검해달라고 하니 못해주겠단다. 따로 날 잡아서 오란다. 정비 날짜 잡으려면 몇 주를 기다려야 하는데 간단한 점검, 수리하는데 엔진오일 교환시 해주면 될텐데.. 아니면 차를 잘 만들던지..

- 300c 석달 전에 뽑아서 타고다니는데 역겹다. 때려부수고 싶다. 잔고장은 왜이리 많고, 고장나도 서비스센터 수리 안 해준다. 이 차 산거 뼈저리게 후회한다. 잘 생각해서 사시길.

- 이 차 사실래요? 제네시스 사실래요? (난 이거.)

- 미국차 좋습니다.

- 정말 싸다.

- 모하비나 300c나 에스컬레이드나... 이런 차들은 진짜 각져서 포스가 있지.. 블랙의 포스는...ㄷㄷ

- 크라이슬러가 이 크기에 이 디자인인데 왜 가격이 외제차 치고 이렇게 산 거지?

- 참 디자인 잘 됐네요... 육중하게 생긴 자동차는 안 좋아하는데 300c만큼은 인정함.

- 이 차는 최고의 가성비이긴 한데 가장 아쉬운 건 트렁크 공간과 뒷좌석 휠베이스 좀만 더 늘려서 뒷좌석 공간 넓히고 트렁크 공간도 조금만 더 손보면 완벽한데, 외관은 에쿠스 못지않게 으리으리하고 큰 차가 속이 좁아서 안타깝다.

- 진짜 가성비 어마어마하네.. 차체는 에쿠스만한데 가격은 옵션 넣은 그랜져라니.. 3600cc에 어마어마한 가격이네.. 디자인도 깔끔해지고... 와...

- 폭스바겐 골프가 빈자의 포르쉐라면 크라이슬러 300c는 빈자의 롤스로이스라고 할 수 있을 거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