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5 인피니티 Q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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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피니티) 2015 인피니티 Q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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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

모델명 : 3.7

가격 : 5,760~6,9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69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33hp
최대토크 : 37.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8.8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980mm

전폭 : 1,845mm
전고 : 1,500mm
축거 : 2,900mm
윤거전 : 1,575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80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50/18inch

후륜타이어 : 245mm/5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토크컨버터 7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7

모델명 : 3.7 AWD

가격 : 6,5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69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33hp
최대토크 : 37.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8.3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980mm

전폭 : 1,845mm
전고 : 1,515mm
축거 : 2,900mm
윤거전 : 1,575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85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50/18inch

후륜타이어 : 245mm/5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7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와 3700cc인데 외제차에 저 정도 가격이면 작정하고 온 거네. 제네시스랑 비슷하네요ㄷㄷ 경쟁력 쩌네.

- 외관은 그저 그런데 실내가 진짜 너무 이쁘다.

- 인피니티 M37 4년 타고 작년에 비엠 640d로 넘어왔어요. SM7 타다가 BMW528, 아우디 A6 보다가 인피니티 M37 타보고는 감동 그자체... SM7급과는 운동성능 등에서 비교불가로 바로 인피니티 계약했습니다. 비엠5나 아우디6과 비교하여 한국에서 낮은 브랜드가치로 훨씬 저렴하게 탈 수 있는 프리미엄 차라고 생각합니다(6기통 3000cc 디젤, 3500 가솔린과 비교해야하고, 전혀 쳐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렉서스나 벤츠보다는 비엠과 추구하는 바가 비슷한 것 같고, 인피니티 타다가 비엠 몰면 별 이질감을 크게 느끼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작년에 차 바꾸면서 싸게 팔았는데 그게 후회가 많이 됩니다. 감가상각이 많은 게 단점이고, 고배기량 차이기 때문에 기름을 많이 먹어서 자주 주유소에 가야한다는(가솔린 3000cc 이상급은 다 그런 거 아닌가요?) 단점입니다. 제 차는 전혀 애먹이는 거 없었고 제 영맨도 참 친절하고 서비스센터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 M37 새 차 사서 4년째 타고 있음. 기름이야 국산 대형도 많이 먹으므로 거론말고 참고로 와이프 벤츠E클250 타는데 비교하자면 중고감가 하나가 불만이고, 가격대비 최고의 차~ 바꾸려니 돈 더 안주고는 바꿀 차가 없네.

- 3.0d 6개월째 타고 있는데 (주행거리 1만)... 가솔린 안 산 걸 후회할 정도로 흠잡을 데 없는 차임. 디젤 파워트레인인 차이만 빼면 주행안정성, 핸들링, 인테리어 마감품질 모두 기대 이상임. 단 ISG가 없어 정차시 디젤 특유의 잔진동이 있지만 거슬릴 수준은 아님. 고속에선 '디젤도 이 정도인데 3.7은 얼마나 좋을까'라는 미련이 들 정도로 운전하기 편하고 주행성능 만족. 가장 만족스러운 건 인테리어. 손이 자주 가는 부분의 머터리얼감이 너무나 좋음. 인테리어 디자인 호불호가 많이 갈리겠지만, Q50의 센터페시아 디자인보다 차라리 클래식한 느낌에 Q70이 개인적으론 좋은 듯. 일본 내수시장에선 우리나라 제네시스 같은 이미지의 차라고 함. 주변 사람들 눈치보느라 수입차 못타는 사람이 고르는 일본 차(닛산 푸가), 억대 넘는 포르쉐, 마세라티, S클 이상 사지 못할 거면 차라리 가성비, 품질 좋은 중대형차 타는 게 훨씬 더 현명한 선택인 듯. 어줍잖게 독일3사만 고집하기보단.

- 9년 17만키로 타보니 좋은 차량은 맞습니다. 장점 1. 잔고장 없음. 2. 치고나가는 힘이 좋아 스트레스 해소 역할. 3. tcs의 효과가 기가막힘(언더스티어 오버스티어 잘 잡아줌) 일명 칼질 주행에도 뒤뚱거리지 않고 핸들링이 정확한 편. 4. 9년을 탔는데도 또 사고싶은 자동차. 5. 160까지 하체 잡음 제로. / 단점. 1. 잘 찌그러짐 2. 수입차 티 안남. 3. 여자들의 감흥 없음. 4. 고속주행에서 주행감 떨어짐(bmw와 같은 직진감이 없음.) 5. 세계 10대 엔진이라는데 17만키로 주행동안 엔진오일을 먹는 현상 때문에 일주일에 한번 체크해서 보충해야 함.

- 나의 드림카... 내 눈엔 정말 최고로 보인다. 언제쯤 이 차를 탈 수 있을까?ㅠㅠ

- 이 차 타고 있는데 가성비 좋습니다. 고급유 넣는 불편함은 있지만 좋은 거 먹어야 막 달리거든요...ㅋ 실내는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모르는 사람들이 타면 1억 정도 하냐고 물어봅니다.

- 환상적인 곡선 라인이 인상적인 차.

- 차 받은 지 이틀 됐습니다. 3.0 디젤이구요. 유로6 적용되면 6기통 디젤은 인피에서 안 나올테니 그 전에 질렀습니다. 인피는 역시 자연흡기 휘발유가 진리지만 마누라의 압에 못 이겨 이틀밖에 안 돼서 뭐라 말씀은 못 드리겠지만 인테리어 머터리얼의 손에 닿는 느낌이나 주행감은 기대 이상입니다.

- 인피가 맘 먹었네. 디젤 모델 대박날 듯ㅋㅋ 사고싶다 이 차ㅋㅋ

- 요즘 저 정도 고배기량에 저 정도의 마력, 토크, 운동능력은 당연한 듯~ 다운사이징 모델도 추가해 구성을 갖춰야 요즘은 경쟁력 있는 모델...

- 차가 너무 빨라. 날아다녀ㄷㄷ

- 디자인 이런 건 개인취향이니 말해봤자고... 어찌 하다 보니 인피니티 5년/10만키로 넘게 탔는데 잔고장 없는 건 정말 인정..; 여지껏 소모품 갈고 오일 갈고 그 외 특별히 기억날만한 고장이 없음;

- 인피니티 M37 5년 6만킬로 탔습니다. 동급 E클이나 베엠5시리즈에 비해 전혀 꿀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잔고장 없고, 정말 잘 나가고, 잘 서고, 퍼포먼스 좋고, 실내 내장이나 옵션 좋습니다. 독일차 네임밸류. 중고차 가격 생각하면 2~3천 더 주고 E300이나 비엠 300 이상으로 가고, 가성비나 희소성 생각하면 이만한 차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세단보다 거의 혼자 타고 다닐 경우가 대부분이라(애들이 다 커서) 비엠640 그란쿠페 구매하는데 M37은 처분하지 않고 부모님께서 주로 타시도록 놔둘 생각입니다.

- 완전 멋져. 제네시스 급인 걸.

- 아 이 차 사고싶다. 가족용 차량겸 달리기도 되고 투싼 몇년 더 타고 산다 이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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