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5 인피니티 QX60
반응형

(인피니티) 2015 인피니티 QX60

 

 

2015 인피니티 QX602015 인피니티 QX602015 인피니티 QX602015 인피니티 QX602015 인피니티 QX602015 인피니티 QX602015 인피니티 QX602015 인피니티 QX60

 

QX60 3.5

모델명 : QX60 3.5

가격 : 6,2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4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65hp
최대토크 : 34.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8.9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17.0g/km


- 치수
전장 : 4,990mm

전폭 : 1,960mm
전고 : 1,745mm
축거 : 2,900mm
윤거전 : 1,670mm
윤거후 : 1,670mm
공차중량 : 2,060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20inch

후륜타이어 : 235mm/5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진짜 닛산이랑 인피니티 튼튼한 건 인정해야돼. 고장도 없고 고장난다해도 독일차랑 AS 비교도 안 될 정도로 좋음!

- 이 차 생각보다 커 보이던데, 가격도 괜찮고. 언제 한번 보고싶다~

- 음.. 3.5 가솔린 운행 1년된 차주로서 도움이 될까해서 남깁니다. 참고로 쌍둥이가 생기는 바람에 애가 갑자기 셋이 돼서 원래 타던 비엠530i는 세컨카로 하고 운행중입니다. 장점- 힘, 내구성, 서비스, 정숙성, 넓은 실내공간, 3열까지 조절되는 백시트. / 단점- 실연비 시내,고속 도합 6키로, 핸들 열선없음, 사이드미러 버튼식, 고속주행시 풍절음, 차가 생각보다 꽤 큼. / 전체평- 조용하고 힘도 좋고.. 연비에 대한 부담만 없으시면 타고다니기 나무랄 데 없는 차입니다.

- 근데 메모리시트도 없고 핸들 열선도 없고... 가격대비 옵션이 좀 후지네요.

- 3.5 모델 시승하고 왔습니다. CVT와 VQ엔진의 조합이 다소 어색한 주행이었습니다. 운전석은 꽉 찬 느낌에 뒷좌석은 3열까지 넉넉했습니다. 내장재의 재질감과 조립 마감은 역시 만족할 만한 수준이었습니다. 달리기를 보면 약간 으르렁거리는 엔진 진동과 소리는 VQ다웠지만 묻나 변속으로 스르륵 가속되는 느낌은 인피니티답지 않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밋밋한 주행감에 가족들과 무난하게 크루징하기에 잘 어울렸습니다. 아무래도 저는 달리기를 좋아해서 CVT는 취향이 아닌 듯하구요; 승차감은 생각보다 나빴습니다. 255/60/18 타이어인 듯한데 시승차라 제법 닳았는지 노면 소음과 진동, 방지턱에서 충격을 SUV답게 절제시키지 못하는 느낌이었습니다. 결국 하체와 엔진은 인피니티 DNA답게 달리기용이고, 미션만 부드럽게 세팅된 조합이었던 것 같습니다. 달리기도 정숙성도 어중간한 그런 조합이요. 엔진음은 너무 조용해서 정차시, 정속 크루징시 거의 느끼지 못할 정도였구요. 전방, 측면 시안성은 좋았습니다.

- 개인적으로 디자인 정말 이뿌네요ㅎㅎ

- 멋있다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