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5 인피니티 Q60 컨버터블
반응형

 

(인피니티) 2015 인피니티 Q60 컨버터블

 

2015 인피니티 Q60 컨버터블2015 인피니티 Q60 컨버터블2015 인피니티 Q60 컨버터블2015 인피니티 Q60 컨버터블2015 인피니티 Q60 컨버터블2015 인피니티 Q60 컨버터블2015 인피니티 Q60 컨버터블2015 인피니티 Q60 컨버터블

 

Q60 3.7 컨버터블

모델명 : Q60 3.7 컨버터블

가격 : 7,00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OHC 24-Valve V6

배기량 : 3,69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29hp
최대토크 : 37.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5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09.0g/km


- 치수
전장 : 4,660mm

전폭 : 1,850mm
전고 : 1,400mm
축거 : 2,850mm
윤거전 : 1,545mm
윤거후 : 1,590mm
공차중량 : 1,905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2007년 나왔던 모델이랑 이름만 바뀌고 외관이 바뀐 게 없는... 너무하네요~ 완전 재고 우려먹기.. 현대랑 똑같음.

- 구리다.

- 맞다. 디자인 오래됐다. 극단적인 스포츠카들의 로우엔 와이드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아직 이쁘다. 실제로 보면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다. 내 생각을 일반화할 생각은 없지만, 대다수 사람들의 의견은 그랬다. 이쁘다고. 연비 말해보자. 시내 6키로, 고속 12키로 나온다. 운전 습관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비슷할 것이다. 5단 미션의 1단에서 2단 변속시점은 8천 알피엠이다. 2단부터는 7500 물론 풀악셀일 때. 이래도 연비 5키로다. 국산 2.0 휘발유 연비 그 성능에 그정도 나오면 이 녀석이 좋은 거다. 언제적 엔진이냐고? VQ37hr 엔진을 웃돌 수 있는 엔진이 국산에 있는가? 단언컨데 없다. 성향이 비슷한 차에는 없다는 말이다. 단언할 수 있다. 왜냐면 내가 젠쿱.8에서 여기로 4년 전에 넘어왔으니... 까페에 우스겟소리가 있다. 인피는 그냥 멈출 때까지 타는 거라고. 내구성은 상당한 수준이다. 단점도 있다. 촉매, 순정 디스크로터 변형 크랙 용접, 연마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해결할 수 있다.

- 5만원만 좀 내려주라.

- 음 할인 5만원만 하려나? 7005만원.

- 천하의 닛산이 이렇게 사골국을 끓일 줄이야... 물론 체어맨이 짱이다마는...

- Q37 사서 Q60 엠블럼 구해서 붙이고 팔아야겠당.

- G37일 때랑 달라진 게 하나 없는 것 같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