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6 인피니티 Q30
반응형

(인피니티) 2016 인피니티 Q30

 

 

2016 인피니티 Q302016 인피니티 Q302016 인피니티 Q302016 인피니티 Q302016 인피니티 Q302016 인피니티 Q302016 인피니티 Q302016 인피니티 Q30

 

프리미엄

모델명 : 프리미엄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l4

배기량 : 1,595~2,143cc
연료 : 디젤, 가솔린
최대출력 : 122~170hp
최대토크 : 20.4~35.7kg.m


- 성능
최고속도 : 200~215km/h

가속성능 : 8.5~9.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6.0 ℓ/100km (정보없음)
                DCT 4.9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28.0~140.0g/km


- 치수
전장 : 4,425mm

전폭 : 1,805mm
전고 : 1,495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572mm
윤거후 : 1,573mm
공차중량 : 1,598~1,9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5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6단,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컨셉트랑 다를 게 뭐냐ㄷㄷ 인피니티 디자인 와...

- 일본 싫어하는데 미안한데 이번만큼은 이 차 포기 못하겠다. 진짜 와 내가 본 디자인 중 역대급 최강이다. 지린다. 분명 일본은 성능 같은 건 믿을만 할거고, 외제차 중 거품 제일 없을 거고 확실하고, 무조건 지른다. 하 미쳐버리겠다ㅠㅠ 언제 출시하냐.

- 인피니티의 탈을 쓴 벤츠.

- 디자인 멋진데 가격이 비싸다. 한 200만 낮춰라.

- 혹시나 했는데 전륜구동만 출시ㅡㅡ; 강남 전시장은 4륜구동 전시했으면서!

- 가격 프리미엄 3790~익스클루시브 4290 리뷰에서 보던 고급감이 있는 건 익스클루시브 4300 땅땅... 벤츠로 가세요..ㅎㅎ

- 내가 지금 a클래스 타고 있는데 외장은 Q30이 더 고급져보인다. 근데 엔진도 같고 내부 인테리어도 a클이랑 80프로 똑같은데 가격이 A클보다 비싸면 비추다. 하지만 3700만원 정도로 나오면 정말 괜찮은 것 같다.

- 제발 2.0 가솔린 터보 스포츠 + 보스 오디오 옵션 모델 들여와주세요!!

- 3200~3700까지가 딱이다. 그 이상이면 차라리 할인 받아서 독일 3사 가는 게 나아보임.

- 희망 가격은 3천 초반이지만 현실적으로 3천 후반에서 4천 중반 예상함.

- 진짜 가격대비 프리미엄급 차. 최고인 듯. Q50d도 프로모션 받고 4300 가능하고 국산 디젤 세단 그랜져도 3900인데 덩치 작은 거 빼고 성능 및 옵션 좋고 핸들링도 민첩하고 고속주행좋고 그랜져 디젤 살 거면 좀 더 주고 Q50d나 30이 나을 듯. 지금 차 그랜져인데 기름 많이 먹고 고속주행시 말리부보다 구림. 다음 차는 인피니티다. 현대기아차는 절대 안 산다.

- 난 일본 차 중에서 인피니티가 젤 멋있다.

- 개인적으로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으면서 힘도 적당하고 공간도 좀 여유로운 그런 차량을 찾고 있는데.. 지금까지 본 자동차 중 넘버 3안에 드는 아주 괜찮은 차량 같아요... 단지 일본산이라는 게 맘에 걸릴 뿐... 국산차도 데모질, 파업질 그만하고 이런 수준의 차 좀 만들어 냈으면 합니다...

- 얘들은 그냥 모터쇼에 컨셉카가 아닌 양산차를 내는 듯...

- 일본이라는 주홍글씨만 아니면... 진짜 차 맘에 드네.

- 디자인 지린다. 내가 본 일본 차 중 역대급이다.

- 연비도 나쁘진 않네... 진심 사고싶다. 그럴린 없겠지만 3천 초반대로 나오면 바로 산다.

- 2010년에 G37S 세단 사서 무고장으로 4년 타고 갈아탔는데 다시 사고 싶은 모델이 나왔네요...

- 연비ㄷㄷ

- 소형 크로스오버 자동차 중에서 디자인 TOP이네. 디자인으로 골프는 명함도 못 내밀 수준이군.

- 애초에 벤츠의 전륜구동 차량 만드는 거에 도움을 준 게 닛산 (인피니티)죠. 벤츠의 공동 개발 차량이라고 보면 됩니다. 엔진만 봐도 닛산 엔진을 벤츠가 사용한 적이 있고, 벤츠의 엔진을 닛산이 사용한 적도 있고, 그리고 플랫폼도 그렇습니다. 나중에 벤츠의 픽업 트럭이 나오는데 이 제품들 역시 닛산하고 벤츠하고 같이 만듭니다. 회사들끼리 공동 개발을 하는 이유는 회사 입장에서 자금적으로 부담이 적어지기 때문이죠. 소비자들도 좋구요.

- 지금까지 본 일본차 중 디자인 제일 지림...ㄷㄷ

- 죽인다~~

- 일본놈들... 얄밉네... 디자인 겁내 잘 뽑아..

- 디자인 지렸다...

- 인피니티가 본부는 홍콩으로 옮기고 디자인센터는 영국에 두었다고 하던데... 멋지구나.. 과거 BMW등은 슈팅브레이크 스타일을 시장에 내어 놓으면 농구화라는 비아냥을 들었는데... 인피니티 Q30은 정말 아름답구나. 외관만 멋지면 나머지도 볼 필요도 없는 인피니티이니...

- 딱 한가지 아쉬운 건 인피니티 아날로그 시계 정말 이쁜데 그거 좀 박아주지.

- 이거 투싼이랑 스포티지랑 비교하는 사람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비교가 안 됩니다.

- 투싼도 중간 틤이 3300만원 훌쩍 넘는데 한 3800만 정도에서 시작해도 진짜 압살이다.

- 진심 잘 만들었다. 현기도 열심히 따라간다 생각했는데 훌쩍 멀리 달아나 있네.

- 쩌네.

- 컨셉이랑 95프로 똑같이 구현했네. 설마 4륜도 기본인가ㄷㄷ

반응형

+ Recent posts